공지사항
[종료] 계좌통합 서비스 종료 안내 등록일 : 2014.10.21

안녕하세요, 이지데이 운영진입니다.


그동안 계좌통합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 드리며,

계좌통합 서비스 종료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회원분들께 무료로 제공되어오던 계좌통합 서비스는

이미 2014년 4월부터 업그레이드가 중단되었고, 

더 이상의 유지보수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 계좌통합은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금융 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조회 및 관리하는 서비스로 계좌통합이 종료되면
통합된 계좌 정보 조회, 관리는 불가능하지만 다른 서비스는
기존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좌통합 서비스 종료 일자 : 2014년 10월 31일


해당 서비스의 종료로 인해 더 이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되시면 아래의 방법을 통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방법>

1) 고객센터 > 프리미엄서비스 신청

http://www.ezday.co.kr/service/req_premium.html?q_left_menu=premium

해당 페이지에서 '취소시 환불 금액' 을 확인하시고

[프리미엄 서비스 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마이캐쉬로 환불됩니다.

2) 마이캐쉬를 현금으로 환불을 원하신다면,

이지데이My > 마이 캐쉬 > 사용내역 조회

http://www.ezday.co.kr/my/cash/used.html?q_left_menu=my_home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환불된 금액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문의/제안으로 금액 및 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제안 바로가기 +


계좌통합을 이용해주셨던 모든 회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