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별내 참치 맛집 고급지게 나오는 솔참치
pb이로 2022.04.09 17:07:41
조회 396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솔참치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 진영n타워201호 전화 031-574-5161
인기메뉴 코스요리 , 초밥 , 메로구이
별점

여러분들 참치 좋아하세요? 그 부드럽고 담백하고 쫀득한 그 식감과 보드라움.

그 특별함이 좋아서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괜찮은 참치집 한 곳 알려드릴까합니다. 너무 맛있고 분위기 좋게 먹었던 곳이라 기억에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알록달록 최고의 먹거리~ 내 미각을 사로잡는 그 곳!

그 곳은 혼마구로 전문점 별내 참치 맛집 솔참치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 모습입니다. 다양한 주류를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홀의 모습은 너무나 고급스럽고 편안한게 특징이구요, 이 곳은 룸 형태의 공간이 많아서 프라이빗하게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시대엔 이런 룸 형태로 된 곳이 더 마음이 편한건 사실이에요. 정말 우리끼리 모여서 가장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진 곳이더라구요.

룸으로 들어왔는데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뷰도 좋고요. 너무 잘 꾸며놓은 모습에 감동~

실내의 분위기가 정말 카페의 느낌도 나고요. 화사하니 참 좋았네요.

품격있는 식사가 가능한 곳. 룸까지 완비되어 있는 최고의 솔참치!

점심정식이나 점식식사, 초밥까지도 즐길 수 있는 이 곳이에요.

어떤 걸로 드실지 생각해보세요. 저희는 이날 골드코스 55000원짜리로 먹었습니다. 그 맛이 기가 막히더라고요.

기본은 이런 형태로 준비됩니다. 이제 한가지씩 한가지씩 나오고요. 너무나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의 분위기죠?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사업관련이나 중요한 모임이나 만남에도 좋을 곳이에요.

국물이나 죽 등이 나와서 워밍업 할 수 있게끔 준비해주세요.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생선찜도 나와요. 어떤건지 까먹었어요 ㅎㅎ

인당 한개씩 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고요. 싱싱함이 장난 아니에요. 저절로 술잔을 들게 만들더라구요.

튀김도 나와요. 그 바삭함이 장난 아니였음. 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먹을때마다 행복해집니다

구이 좋아하는 분~ 손! ㅎㅎ 이거 디게 맛있게 먹었어요. 이 또한 최고의 안주잖아요. 먹을거리가 다양하게 순차적으로 나와주니 기다림이 기대로 바뀌더라고요.

금가루 솔솔! 메인 메뉴~ 참치의 등장

부위별로 각기 다른 맛과 식감이 예술이에요. 이 곳은 무한리필까진 아니고, 몇번 정도 더 챙겨주는 곳이에요. 그래서 확실히 더 고급스럽고 찰지고 맛이 달라요.

입에 착착 붙는게 황홀할 정도였어요.

무순이나 와사비, 김 등을 더해서 자기 스타일대로 드시면 되는데요. 정말 입에 제대로 붙는데 그 맛에 반할 정도.

자연스럽게 술잔을 기울이는 횟수가 늘어나는건 어쩔수 없더군요.

오늘 술만 끝내준다며 ~ 같은 말 계속하고, 계속 건배하고 ~ 매우 빠른 속도로 술병을 비우게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진짜 술맛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부위마다 어쩜 이렇게 다른 맛을 보여주는지. 정말 별내 참치 맛집~ 환상입니다.

소주에 맥주에 화요에 골고루 많이도 먹었던 날. ㅎㅎ 먹을땐 몰랐는데 담날은 쫌 고생했죠. 너무 많이 먹어버려서

와사비장에 콕 찍어서. 안주빨 세우기 대작전.

열심히도 말았습니다 ㅎㅎㅎ말아먹는 그 맛. 안주가 좋다고 과음했던것 인정. 이날 마신 알콜이 꽤나 많더라고요. ㅎㅎ다들 삘 받아서 폭풍흡입.

그래도 확실히 제대로 갖춰진 안주와 함께하니 술은 안취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들 안주를 좋은걸로 먹고 잘 챙겨먹으란 말을 이해할 것 같습니다.

식감 좋고 잘 나오는 이 곳 ~ 꼭 한번 가보세요.

알밥도 홍합탕도 나옵니다. 여기 구성이 꽤나 괜찮네요

이런 특별한 버섯요리까지 나오고. 코스 구성이 괜찮아서 더 칭찬하고 싶은 이 곳 솔참치!

참치 일식 ~ 꼭 한번 가보셔요.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는 이 곳은 맛도 분위기도 구성도 꽤나 괜찮았습니다. 잘 기억해두었다가 꼭 다녀오세요.

별내중앙로에 위치해있어요. 별내역과도 너무 가까워서 교통도 좋답니다. 그럼 새로운 한주도 든든하고 멋지게 시작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