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상봉역 고기 무한리필 하면 청년고기장수
14  pb이로 2021.02.28 10:46:02
조회 400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청년고기장수 상봉점
주소 서울 중랑구 망우로 285 (상봉동) 전화 0507-1358-8091
인기메뉴 무한리필 , 소갈비살
별점

여러분들 고기 좋아하시죠? 하지만 양껏 먹으면 지출이 크고, 그렇다고 가격만 따질 수 없고 이런 상황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고기 무한리필 식당에 가시면 어떨까요?

퀄리티 좋고 맛있는 곳이 상봉역 근처에 있습니다. 이름하여 청년고기장수.

예전에 다녀왔던 곳이지만,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이런 비쥬얼인데 무한으로 제공된다면 믿어지세요? 진짜 네명이서 엄청 맛나게 푸짐하게 즐겁게 먹고 돌아온 날이었습니다. 그러기에 그 날을 잊지 못합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시설이나 모든것이 매우 깔끔했어요. 요즘 상황이 좀 좋아지면 제일먼저 찾고 싶어지는 그런 식당입니다.

최근엔 외출 자체를 자제하고 있거든요.

13,900원으로 만나는 행복.

게다가 배달이나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이런세트가 구성되어 있다니. 활용해봐야겠어요.

숙성 눈꽃화로삼겹, 화끈 양념화로삼겹, 양념 스테이크목살과 청년 껍데기의 고기들이 준비되어있는 청년고기장수 입니다.

화학성분인 연육제를 쓰지 않은 곳이고 가격도 좋은 곳이니 가족끼리 꼭 가볼만한 곳 아닙니까? 사이드 메뉴부터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웨이팅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봉역 근처에서 고기뷔페나 고기 무한리필 괜찮은 곳을 찾고 있는 분께 도움이 되었음 해요.

4종세트를 취향껏 기분좋은 마음으로, 셀프바도 있어서 참 좋았구요, 이래저래 분위기나 친절함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용시간은 평일은 120분, 주말이나 공휴일엔 100분 이니 참고하셔요.

시나 손님이 이리도 많더라구요. 가성비 최강에 너무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니 찾을 수 밖에요. 테이블 옆에 불판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판을 갈기도 편해요. 그치만 알아서 갈아주셨어요. 넘나 고마운 것.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충분히 가져다 먹음 되구요, 고기가 떨어지면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삼겹살과 목살, 버섯이나 마늘, 감자, 떡까지 야무지게 구워볼까요?

하나하나 칼집을 내어준 부분도 감동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향이나 질감, 식감까지 모두 잡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뭔가 더 정성이 들어간 듯한 고기 무한리필이었어요. 이렇게 칼집을 내어 나오는 집 거의 못 본것 같거든요.

고기의 품질도 맛도 너무 좋았어요. 질기거나 냄새가 나지도 않았구요. 다들 맛있다며 열심히 먹었던 시간이죠.

이때 당시 어두워지고 밤은 깊어갑니다. 이런 분위기에 이런 안주라면 한잔 아니 할 수 없습니다. 그쳐?

술 병 아래에 이렇게 장착 할 수 있는 아이템. 감성소주병으로 변신합니다. 이게 뭐라고 신기하고 감동적입니다. 작은것까지 챙겼던 디테일함에 반해버렸다고 해야할까요?청년고기장수 센스 만점입니다.

삼겹살과 목살에 껍데기까지 한 상에서 실컷 먹고 즐길 수 있는 이 매력포인트는 절대 포기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셀프바의 장점까지도 엄지척.

맛있으면서도 비줠로 기대 이상이라서 정신없이 사진을 많이 찍게 되더라구요. 불판위의 고기 한판 구경 해보세요.

저는 이날 먹은 삼겹이나 목살들도 좋았지만, 도톰한 껍데기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쫀득하면서도 술안주로 기가 막히더라구요.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길 기다리고 있을 듯합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에 시간이 가는지 모르고, 술잔이 비워지는지 모를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고기와 된장찌개를 먹는 즐거움도 따따봉.

확실한건 칼집낸 구이를 먹는것은 새롭고 맛있다의 결론. 청년고기장수 자주 찾는 단골집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었던 하루였어요. 상봉역 근처라 교통도 편리하구요.

껍데기 사진이 작품이 되었네요

한 점 한점이 다 그립습니다. 하루빨리 세상이 안전해져서 어디든 활보하며 다닐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진심으로 바랄뿐이죠.

네가지 고기 다 맛있었어요. 골고루 드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고 나오는 것 잊지 않으셨죠? 그렇게 잘 먹고 했는데도 먹히는것 보면!! 역시 ~ 시원하면서도 새콤하고 매콤달콤한 이 맛을 경험해보고 와야 함은 당연한일,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넹.

이렇게 산을 쌓아서 먹어야 제 맛. 입 최대한 크게 벌리고 먹어보세요. 체면 차리지 말고 ㅋ

진짜 배찢어지도록 엄청 많이 과하게 대단한게 배부르게 먹고 왔던 청년고기장수. 상봉역 최고의 고기 무한리필 가게로 거듭나고 발전하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갈테니 기다려주십쇼.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면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셔요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