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별 도움말 즐겨찾기
결제 후 오류로 운세를 확인 못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데이 2012.10.19 17:30:07
조회 12,386 댓글 6 신고

엔조이> 운세서비스 이용시 결제 후 72시간 안에는 결제하셨던 운세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운세 등, 일부 운세 제외)

사주 정보를 입력하셨던 화면 오른쪽 상단 [결제운세 다시보기]에서 결제하신 운세 내역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운세 다시보기는 본인이 결제하셨던 운세 화면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목록에 결제하신 내역이 없으시면 재결제를 하시지 마시고

고객센터> 문의/제안 게시판의 서비스/결제 카테고리를 이용
하시거나
운세 페이지 왼쪽 하단의 운세 이용/결제 장애 문의 메뉴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확인 후 오류 수정을 통해 운세를 다시 보실 수 있도록 조치 하겠으며,

오류 수정 후에도 내용이 확인 되시지 않으실 경우 관리자 접근 허용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오류 확인 후 환불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리자 접근 허용방법
1. 문의/제안을 클릭하신 후 [글쓰기]버튼을 클릭합니다.
2. 글쓰는 창 상단의 *관리자 접근 허용하기 를 클릭하셔서
   관리자 접근 허용을 yes 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3. 글내용 입력 후 저장합니다.

답변 받으신 후에는 관리자 접근 허용을 no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test 이지데이 818 08.10.27
윈도우 비스타에서 계좌통합이 안되나요? 이지데이 914 08.10.27
[운세] 결제 후 오류로 운세를 확인 못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  file (6) 이지데이 12,386 12.10.19
[운세] 결제운세 다시보기는 어떻게 하나요?  file 이지데이 14,695 11.12.07
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