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백일/돌/기념일 즐겨찾기
춘천 스크린골프장, 석사동 골프존 스카이 서비스 굿~
18  윤수뽕마덜 2018.07.29 23:43:55
조회 702 댓글 1 신고

춘천 스크린골프장, 석사동 골프존 스카이 서비스 굿~



며칠 전에 스크린골프장 다녀왔어요. ^^


작년부터 레슨 받아 차근차근 연습중인 신랑 따라 다녀왔네요.


여기는 석사동 사거리 근처에 있는 골프존, 스카이라는 곳이에요.


오전에 볼 일이 있어서 보고..


시간이 여유있어서 신랑이랑 같이 9홀 치자고.. 들어왔네요.


가격은 오후 2시 이전까지는 만원..


18홀은 5천원만 더 추가하면 되네요.


오후 2시 이후에는 가격이 또 달라요.


요렇게 쭈루룩~~ 골프가방이랑 락커룸이 있더라구요.


홀인원 게임도 참가비가 2천원씩 들어가던데..


저건.. 잘 치시는 분들만 하시는 거..ㅋㅋ


우리도 방 하나 잡고 들어왔는데..


여기는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오래되어서 그런지 새 건물 느낌은 안나요.


하지만 골프게임을 즐기는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고..


춘천에 있는 다른 골프장, Will 보다는 오히려 공간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정말 서비스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음료수에 시원한 둥글레차~~


과자랑 아이스커피..




마지막으로.. 요렇게 맛있는 달걀프라이까지 갖다 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오전에.. 11시 전에 들어갔다가 12시 가까이에 나왔는데..


챙겨주신 간식 덕분에 아주 든든하고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답니다. ^^


음.. 결과는 뭐.. ㅋㅋ


신랑은 전 날에 훨씬 더 잘 쳤다는데..


이 날은 좀.. ㅋㅋ


저야 뭐.. 놀러 따라간거라..


양파도 겁나 많았지만, 그래도 퍼팅도 할 기회가 몇 번 있어서 신났었네요. ^^


제대로 배우려면 레슨도 받아야 하지만..


저는 우선.. 신랑에게 좀 더 배우는걸로.. ㅋ

 


끝나고 나와서 결제하는 모습인데요.


둘이 신나게 놀고 2만원 결제..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 한 번 더 들렀었는데..


맙소사!!


에어컨 고장으로 인하여 7월 31일까지 문을 닫는다고 써져있더라구요. ㅋ


그래서 오늘은 다른 곳에 다녀온.. ㅎㅎ


근데 에어컨 다 고쳐지면, 저는 요기로 갈 것 같아요.


서비스도 훌륭하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주셔서 여름 피서지로 이만한 곳이 있을까 싶었거든요. ^^


저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연습해서, 양파 좀 면해 보고 싶네요. ㅎ


[본 후기는 자비로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어린이뮤지컬 신비아파트 2, 고스트볼X의 탄생.. 저 울었.. ㅠㅠ  file 윤수뽕마덜 1,077 18.08.12
불노리 돼지막창, 쫄깃쫄깃 맛있잖아~  file 윤수뽕마덜 438 18.08.11
경주여행 2일차 코스, 석굴암 불국사 천마총  file 윤수뽕마덜 592 18.08.11
경주여행 1일차 코스, 문무대왕암(릉) 감은사지 첨성대  file 윤수뽕마덜 390 18.08.10
경주 한정식 맛집, 콩이랑 추천해드려요  file 윤수뽕마덜 434 18.08.10
그림일기, 일기로 보는 아이들의 여름휴가~ 뿌듯뿌듯  file 윤수뽕마덜 395 18.08.10
경주빵, 황남빵 제대로 맛있는 곳을 찾았어요  file 윤수뽕마덜 1,026 18.08.10
아이와 함께 볼만한 대학로 뮤지컬 : 어른동생  file 흐흐양 321 18.08.09
어린이 뮤지컬 : 용의전사 몬카트 너무 재미있네요 !!  file 흐흐양 374 18.08.09
어린이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file 흐흐양 350 18.08.08
가족뮤지컬 : 앤서니 브라운 기분을말해봐 ~::))  file 흐흐양 314 18.08.08
어린이 뮤지컬: 바다 탐험대 옥토넛  file 흐흐양 285 18.08.08
경주 문무대왕암.. 그리고 감은사지  file 윤수뽕마덜 389 18.08.07
경주월드 솜사탕 토끼.. 이뻐~~  file 윤수뽕마덜 458 18.08.07
어린이뮤지컬 : 안녕자두야  file 흐흐양 282 18.08.07
[강릉 여행] 참소리 축음기 에디슨 박물관, 해설과 함께해야 진짜!  file 윤수뽕마덜 1,704 18.08.06
어린이공연 : 누가 내머리에 똥 쌌어  file 흐흐양 347 18.08.06
강릉 물회 맛집, 사천진리물회도 맛있어요  file 윤수뽕마덜 966 18.08.04
주문진해수욕장.. 파도 강력재미 뿜뿜♡  file 윤수뽕마덜 416 18.08.04
여름방학 체험학습 갈만한 곳 문산 자유시장&DMZ 땅굴 관광  file 하토르 962 18.07.30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