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여행지]가족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강력추천! 에코랜드 테마파크
상상미소 2014.08.19 09:54:43
조회 815 댓글 2 신고
제주도 여행 떠나시는 분들께 에코랜드 테마파크 강력 추천 드릴게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30만편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예요.
 
 
 
 
 
 
 
 
에코랜드에 도착해 우리가족은 입구 정면 튤립 포토 인증을 시작으로 시작했어요.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는 인증사진을 찍고 에코랜드 입장~
 
 




이 추운날 사람들이 있을까 했는데... 완전완전 사람들이 넘 많아요.
인기 여행코스 답더라구요.
한참을 줄서서 표을 구매했어요.
 
 

언니가 브이패스 할인권으로 미리 구매해 둔 표를 찾는 동안
려원이와 할머니는 가위보도 하고
기념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여기서 잠깐 이용요금과 이용시간 정보 올려드릴게요~
 성인은 12000원 /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25~12세) 8000원
정려원씨도 당당히 어린이 표값 내고 갔네요.ㅋㅋ
이제 많이 커서 갈수록 무료입장이 없어져서 아쉬워요.ㅋ
 
 
그대로 다 내고 체험하시기에는 너무 비용이 비싸니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브이패스나 소셜을 이용해 저렴히 표를 구매하시는게 훨 좋아요.
돈 많고 귀차니즘이 많으신 분들은 그냥 구매하셔도 머~~ 누구도 뭐라할 사람은 없지요. ㅎㅎ
 
 
 
 
 
 
 
 

사위와 장모님도 기념 인증샷 찍구요. ^^
 





 

표 예매하는 옆면에 우리가 들려야할 에코랜드 지도가 크게 붙어있어요.
무지무지 큰 에코랜드를 한눈에~~볼 수 있죠.
기차가 내려주는대로 열심히 구경하면 되니... 너무 유심히 보실 필요는 없어요.ㅋㅋㅋ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에코랜드 사이트 가서 캡쳐해왔어요.
참고하세용~~^^
 
 


 
 
 

려원이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맡겼더니 저리 지꺼라며 좋아해요.ㅋㅋ
끝까지 폴라로이드 카메라 잘 지켜준 따님이예요~^^
 
근데.... 려원이 패션 완전 웃기죠?
이 날 바람이 너무 매섭게 불어 완전 추웠어요.
따뜻한 햇살이 있긴했는데... 바람때문에 체감온도는 5도정도 된듯해요.
따님을 엘리펀트이어스 블랭킷에 감싸서 데리고 다녔어요.
아이니까 그래도 넘 귀엽네요. 요런 패션도 소화하고~^^
 블랭킷이 워낙 이뻐서 그다지 나쁘진 않은 듯 해요~
 





 
표 구매하고 기차타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할아버지를 아직 낯설어하는 려원이라 할아버지는 지금까지 한번도 려원이를 안아보지 못했었는데요.
이날 첨으로 려원이 안아본 날~~
려원이도 하루 할아버지랑 내내 같이 다녔더니
그새 익숙해졌는지 잘 안겨서 놀아요.
아빠는 얼마나 감동스러우셨을까요?
첫 손녀를 이제서야 안아보셨으니... 말 안해도 알 것 같아요.
 





 

저렇게 손녀보고 웃는 모습
제가 아빠 딸이여서 그런가 괜시리... 맘이 찡긋해져요~
 





 
드뎌 기차에 탑승했어요~ 오호~~
기차안에서도 사진 촬영은 계속됩니다.
다들 표정이 밝죠?
(제 얼굴은 너무 슬퍼서 모자이크 합니다. 너무 살찌고 못봐주겠네요.ㅜ.ㅜ)
 





 

외할머니랑도 한컷 찰칵!
 





 

시어머님과 서방님도 찰칵!
 





 

처음 기차가 정차한 곳 이예요~
에코브리지역이라고 하네요.
 
 
2만여평의 규모의 호수에 300m 수상데크가 설치되어,
마치 호수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드는
에코랜드만의 독특한 코스입니다.
수상테크를 따라 걸으시면 호수에 떠 있는 섬들을 감상하며
수상카페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역들은 기차로 이동하지만 에코브리지역만
다음역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코스입니다.
 
 
 
와~~ 멋져요.
드넓은 호수와 정말 멋스러운 나무들이 가득했어요.
 
 
 
 
 
 
 
나무 다리로 호수를 건너면서 다음 기차 탈 곳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잠시 경치 구경하고 가실게요~~^^

 



 

 

 

 

 

 

 

넘 신기하고 멋스럽게 생긴 나무예요~~

아빠가 첨으로 흥분하셨던 나무!

빨리 사진 찍으라며... 심지어 제 카메라 뺏어가셔서 직접 찍으셨어요. ㅋㅋ

너무 멋스럽죠?


 

 

 

 

 

 

 

 

 


너무 이뻐서 가족 단체 사진도 남겼네요.^^

아~~ 넘 보기 좋은 모습이예요.




 

 

 

저도 함께 기념사진 찍었는데..

아빠가 그만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근데 이번엔 언니가 딴 곳을 보고 있군요.

참.. 단체사진 찍기 어렵네요.

 





 


이렇게 쭈~~욱 수중다리를 건너면

다음  테마 공간이 나와요~~

이곳에는 풍차도 보이고 큰 배도 보이네요~


 

 

 

 

 

 

 

여긴 수상카페~

호수위에 떠있는 수상카페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즐기며 쉬다갈 수 있은 공간입니다.

 

우선 또또 기념 촬영중이요.ㅋㅋ

 



 

 

 

 

오랜만에 부녀 사진도 남겨봐요~

려원이표 브이로 찰칵!

 

 

 

 

 

 

 

엄마도 멋지게 포즈 취하시고 찰칵!!

 



 

 

 

 

외할머니와 친할머니랑도 찰칵!

 


 

 

 

 

 

쭈~~욱 바람개비 길을 걸어 가면 풍차가 보여요~~

여기가 레이크 사이드역이예요.

풍차안에는 세계의 풍차에 관한 이야기와 물을 이동시키는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는 그냥 스쳐 지나갔네요.

실은 들어가도 되는지 몰랐다는...;;;; 쿨럭쿨럭

 



 

 

 

 

걷다 조랑말 동상이 있어 려원이 태우고 외할아버지, 외할머니랑도 찍었어요.

 

 


 

 

 

 

여기가 바로 기찻역이예요~~

나름 알아서 구경하다가 기차역에서 기다리면 정기적으로 오는 기차 타고 다음 코스로 가시면 되세요~

참 편하더라구요. 놀만큼 놀고 구경할만큼 하고 기차탑승~~^^

 

 



 

 

 

이번에 이동한 곳은 키즈타운이예요.

어린이들만의 세상인 키즈타운~ 과연 려원이는 즐거워했을까요?ㅋㅋ

 

 

 

 

 

 

 

 

 

 

 

 

려원이는 키즈타운의 미끄럼틀에 꼿혀서 ㅋㅋㅋ

여기서 내내 미끄럼틀 삼매경이었어요.

할머니 할아버지는 내내 노는 려원이 감상중이구요.^^

 

 

 

 

 

 

 

 

 

려원이가 미끄럼 삼매경일 동안 엄마와 언니도 인증사진 찍구요.

 


 

 

 

 

에코랜드는 기차와 연관성이 많아서 그런지...

키즈타운 역시 역을 주제로 테마가 만들어져 있어요.

대체로 포토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각 역을 주제로 도서관, 학교, 가스 충전소 등 어러가지 테마 정류장이 있네요.

 







 

 

 

사진은 여기까지 찍은게 다인데요.

기차타고 가는 동안도 즐건 에피소드들이 많았어요.

 

 

우리 가족 옆에 이쁘고 젊은 커플이 탔었는데요.

려원이 낫선 오빠가 자기 앞에 앉아 바라보니

쑥스러운듯 눈 감고 고개 숙이고 있더라구요.

 

오빠가 넘 이쁘다며 먹고 있던 팝콘과자를 건내자...

려원이는 과자도 먹고 싶고 부끄럽고...

갈등하다 과자를 선택했죠~

 

계속 따뜻한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커플에게 맘을 연 려원이는

맛난 팝콘 과자를 준 커플에게 한마디 했어요.

 

이쁜 언니보고

"와~~공주같아요!"

 

그랬더니.. 그 이쁜 언니 완전 기분 좋아하고~

ㅋㅋㅋ

립서비스 잘한 울 려원이 내릴때까지 커플의 사랑을 담뿍 받고 내렸다는....

살아가는 법을 벌써 깨우친 따님이 참 대견하더라구요.ㅋㅋㅋ

 

 

 

암튼 참 편하고 즐거운 에코랜드 여행이었어요.

기차가 태워주니 넘 편하고 어린 아이들 데리고 와도 편하게 볼 수 있어

여러모로 추천 할 수 있겠더라구요.

 

 

 

 


우리 가족은 가보지 못했지만

무인 카페나 족욕탕도 있다고 하니

5, 6월 에코랜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모두 체험해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에코 테마파크 홈페이지에 가보니 지금 곶자왈 숲 체험 신청도 받고 있네요.  

 

 

 

숲 해설과와 함께 에코로드를 걸으며 숲을 오감으로 느기고 숲이 변화하는 과정, 곶자왈의 탄생과정과

식생 등 숲에 관한 지식을 학습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초등학생들 있는 가정은 함께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체험비도 무료라고 하니 퍼뜩 신청하세요~~^^

최소 2일 전에 예약해야 한대요.
 

 


에코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최고의 여행지] 템플스테이   (2) 서진호 1,511 14.08.21
발리에서 죽도록 놀다오겠습니다~!   (2) 우헹헹키 331 14.08.20
[최고의 여행지]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6) 행운이 760 14.08.20
살아있는 그림들을 만나는 제주도 트릭아트 박물관은살아있다  file (7) 미라클 1,225 14.08.20
[최고의여행지] 돈은 적게들고 실~컷 놀다올수있는 몽산포해수욕..  file (10) 오케바리 1,311 14.08.19
♣ 인천광역시 모도를 2박3일 여행했어요.♣  file (11) 오뚝이 445 14.08.19
[최고의 여행지] 의미깊었던 여름휴가  file (3) 희망은높다 857 14.08.19
[최고의 여행지] 지리산 엄청강 래프팅  file (4) 깨비문 967 14.08.19
[최고의 여행지] 8번째 제주 여행 중 발견한 숨은 명소 안덕계곡  file (2) 황자 2,961 14.08.19
[최고의 여행지] 역사적인곳, 대만의 중정기념당  file (3) 양갱 1,144 14.08.19
뒤늦게 휴가 받았어요.. 펜션 예약,, 위메프같은 소셜커머스 어때요.   (5) 벽돌꿀꿀 458 14.08.19
[최고의 여행지] 가족과 함께하는 이색공간 포천 허브 아일랜드   (3) 오리 1,141 14.08.19
(최고의 여행지) "지리산 둘레길"   (2) 핀켈 2,312 14.08.19
차량이 없어도! 수영을 못해도! 온가족이 함께 갈수있는 오션월드로..   (3) 토끼엄마 451 14.08.19
[최고의 여행지] 경기도 포천의 산정호수  file (3) clover7112 1,905 14.08.19
숨겨진 비경 속 경주 고택 체험 1박2일 추천하기  file (3) iris환상 2,910 14.08.19
[최고의여행지]가족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강력추천! 에코랜드..  file (2) 상상미소 815 14.08.19
여행베트남을 추천합니다   (1) 천억백만장자 309 14.08.19
[제주여행] 파밀리아호텔에서 하룻밤  file (1) 미라클 1,846 14.08.18
[최고의 여행지] 가평 수상레져 즐기기~   (2) 쿵야~ 1,751 14.08.1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