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훌쩍 큰 '배스킨 라빈스 소녀'최아진, 최근 근황은?
이지데이 이지데이 2008.02.21 16:28:49
조회 733 댓글 10 신고
(리뷰스타 최인갑 기자)배스킨라빈스 꼬마 소녀 최아진을 기억하는 팬들에게 최근 다시 최근 근황 모습들이 소개가 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3년 배스킨 라빈스CF에서 성냥팔이 소녀를 패러디한 '케이크 팔이 소녀'로 등장해 커다란 눈망울과 이국적인 인형과 같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으며, 이어 깜찍한 백설공주 콘셉트의 광고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최아진이 청소년 드라마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온라인상에서는 다시 과연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광고 이후 꾸준히 광고 모델과 뮤직 비디오 등에 출연한 이후 조만간 MBC에서 방송될 청소년 특집 드라마 '나도 잘 모르지만'에 나이에 맞는 십대 소녀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알려지면서 어떤 모습으로 성장해 다시 팬들과 만나게 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아울러 온라인 상에서 최아진은 그동안 귀여운 아기 같은 모습 보다는 이제는 훌쩍 큰 숙녀라 칭하는 게 어울릴 법 한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국적인 모습의 독특한 매력은 여전하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상큼한 외모로 시선을 끌은 아역배우 최아진이 앞으로 이전부터 훌쪽 큰 성숙한 모습으로 보여줄 다양한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인갑 기자/www.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맨위로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