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발목 날씬해 보이는 발찌 모양 & 헤나
1 쿵쿵따 2005.08.11 14:42:41
조회 1,123 댓글 2 신고
발목 날씬해 보이는 발찌 모양 & 헤나
요즘같이 더운 여름. 샌들이 필수겠죠? 남들 다 신는 샌들을 보다 더 멋지게 매치하고 싶다면 발찌와 헤나를 적절히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발목 날씬해 보이는 발찌 모양 & 헤나

발찌 대신, 섹시한 헤나
디자인 헤나는 문신과 달리 천연 색소로 염색해서 한 달 정도 지속되다가 자연히 지워지는 장식. 발목이 가늘어 보이면서 포인트까지 되는 헤나의 모양은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르되, 위치는 발목 뒷라인을 따라 세로로 잡아주는 것이 예쁘다. 발목 뒤에 레터링으로 된 심플한 헤나를 한 섹시한 가수 길건이 귀띔한 쏠쏠한 정보.

발목 가늘어 보이는 발찌 선택법
발찌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은 체인의 굵기와 참 장식의 모양. 발목이 가늘고 길어 보이는 것이 목표라면, 체인이 가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참 장식 역시 굵고 짧은 것보다는 아래로 길게 늘어지는 심플한 디자인을 추천. 체인에 꼬임이 있거나 장식이 있는 것이 밋밋한 디자인보다 발목이 가늘어 보인다.


1 발목 옆 부분에 세로로 길게 늘어지는 장식이 달린 디자인은 시선을 아래로 떨어뜨려 발목이 더욱 가늘고 길어 보인다.

2 체인이 가늘고 참 장식이 심플한 디자인을 추천. 발찌를 했을 때 발목과 복숭아뼈 사이 정도에 오는 것이 적당하다.





말 못할 고민, 발가락 모양별 샌들 선택법

1. 발가락 사이가 벌어졌거나 볼이 넓을 때
앞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을 추천. 앞쪽으로 좁아지는 스트랩이 발가락을 효과적으로 모아주고, 시선을 분산시켜 발이 더 좁고 작아 보인다.

2. 발가락이 짧고 뭉툭할 때
발이 더 통통해 보이는 짧은 발가락에는 발등이 일자 모양으로 된 샌들이 제격. 발등을 덮는 장식 부분이 발가락이 시작되는 골 부분을 가려주어 발가락이 더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다.

3. 엄지보다 둘째·셋째 발가락이 더 길 때
정상적인 발 모양은 엄지에서 새끼발가락 순으로 길이가 짧아지지만, 둘째·셋째 발가락이 엄지발가락보다 더 길어 고민이라면 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 사이에 끼워 신는 통 스타일의 샌들을 추천. 발가락 끼우는 부분에 있는 샌들 장식이 발가락 길이의 차이를 작아 보이게 하여 특이하게 생긴 발 모양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4. 지나치게 긴 발가락
발가락이 남들보다 길어 샌들을 신었을 때 보기 싫다면, 발등 부분에 화려한 포인트 장식이 있어 시선을 분산시키는 디자인을 선택한다. 볼을 완전하게 감싸는 디자인의 샌들도 긴 발가락을 감추는 데 효과적.







· 쎄씨
3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