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육아 마니아 리스트

이이들과 함께하는 세상

아이와 함께 하는 세상을 담습니다.~
마니아 컬럼(육아) 즐겨찾기
양평 대명리조트 놀거리 & 양평시장 쇼핑
8  비운마음 2014.03.02 09:55:05
조회 7,794 댓글 0 신고

http://blog.naver.com/mhhan71/150186105077

 

양평 대명리조트 놀거리 & 양평시장 쇼핑 (롯데리아, 닭강정) 

 

 

 

원덕역에서 딸기체험을 한 이유중의 하나가 저희가 잡은 숙소가 양평 대명리조트랍니다.^^

원덕역에서 걸어서 대명리조트까지 20분이면 도착한다고 해서^^

시골길을 걸으면서 대명리조트로 이동하기로 했거든요~~

 

 

 

 

전철을 타고, 양평역으로 가서, 셔틀버스를 타고, 다시 대명리조트로 오는 것보다는

원덕역에서 대명리조트로 걷는게 시간도 덜 걸리고..

시골길을 친구들과 함께 걷는 것도 나름 즐거운 놀거리라 생각해서 스케쥴을 이렇게 잡았어여^^

 

 

 

 

시골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마을 어른들도 만나고..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도 해봅니다. ^^

 

 

 




이런 풍경을 보면서 시골길을 걷는 건 더 낭만적인 일이죠^^


 

 

 

 

원덕역에서 양평 대명리조트를 찾아 시골길을 걷다보면 나무를 태우는 모습도 자주 볼수 있는데

이런게 시골의 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지금도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하다보면, 양평 대명리조트를 찾아서 시골길을 걸었던 이야기를 합니다.^^

넘넘 좋았다구요^^ 시골이 없는 친구들에게는 이런 한적한 시골길을 걷는 것도

나름 멋진 추억이 되거든요~~ 불장난도 하면서요~~~

 


 

 

대명리조트에 도착했답니다.^^

체크인을 마쳤답니다. 식구가 많으니..방도 두개 얻었어여^^

 

 

 

 

아이들 방에서 보드게임 도블을 즐기구 있구요^^

 

 

 

 

 

 

 저희는 아래층에 있는 식당에서 커피한잔씩 마셨답니다.

한잔에 2,000원 ㅋㅋㅋ 저렴하당~~~

 

 

 

 

 

리조트에 도착해서 아이들과 제비뽑기해서 시장보기 팀을 정했어여~~

고기팀과 야채팀으로 정해서 양평시장으로 쇼핑을 나갔습니다.

 

양평5일장을 가보고 싶었지만.. 양평오일장이 3, 8일이여서 저희가 간 날하고는 맞지 않아

오일장 구경은 못했지만.. 그냥 양평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맛난 거 사먹는 것도 완전 재미있는 일중에 하나입니다.

 

양평 대명리조트 셔틀버스가 있어서, 양평까지 셔트를 이용해서

이동할수 있어서.. 저희처럼 차 없는 사람은 딱 좋다는^^

아침과 저녁을 제외하고는 두시간에 한대밖에 없으니.. 차시간 꼬옥 확인하시길^^

 

 




 

 

 

 

로비앞에서 대명리조트 버스 이용^^

양평시장으로 출발.. 아저씨 미리 어디서 내린다고 말씀드리면 알아서내려주신다는^^


 

 

 

버스타고 가는 길에 탱크도 봤어여^^

와 신기 신기.. 도대체 양평에 없는게 뭐니^^

 

 

 

 

양평시장에 내려.. 떡볶이 집에서 떡볶이 튀김 오뎅을 폭풍 흡입하고..

ㅋㅋ 돌아다니면서 먹을거리 발견하면 무조건 사 먹었어여^^ ㅋㅋㅋ

국화빵도 넘 맛있었다는... 생긴 모양도 이쁘고~~ 시장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난것도 많다는~~ 그래서 더더욱 좋다는 ~~~

 






또 롯데리아 들려서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아이들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넘 좋아하잖용^^ 








 

 

 

하나씩 아이스크림 들고.. 맛나게 먹고 있는 중이랍니다.

양평에서 만난 롯데리아도 아주 반갑다는^^



 

 

이런걸 500원의 행복이라고 할까요??

아이스크림 하나에도 이렇게 행복하니~~~



 

 

 

 

저 먹어도 되요?? ㅋㅋ



 

 

 

 

 

우리 이쁜 녀석들.. 아이스크림도 다 맛나게 먹는구나..

배가 불러도 소프트콘은 먹히니^^



 

 

 

 

다같이 소프트콘 하나씩 들고^^ 신나는 양평 시장 투어^^

시장구경은 어디든 참 좋은 것 같아요^^

 

 

 

 

 

런닝맨에서 나온 광장시장도 꼭 가고 싶은데..

양평시장도 좋아요.. 제가 보기에 어느 시장이건 다 좋은 듯..

그 이유는 먹을게 많기 때문에 크하하하




 

 

 

롯데리아에서의 소프트콘을 다 먹고.. 이제 본격적인 저녁 준비를 위해서

야채와 고기를 사러 출동..

야채 파는 곳을 잘 발견하지 못해서.. 양평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야채 사고..

야채가 생각보다 저렴하던걸여^^


 

 

 

 

스스로 장보는 야채팀^^

골고루 야채가 섞인 걸 살지, 상추만 살지도 알아서 결정..




 

 

 

고기팀은 고기사기.. 목살로 사고, 카레용 고기도 사고..

서울에서 사오려고 했다가 양평시장에서 샀는데..

넘넘 잘한듯.. 가격도 넘 착해요^^ 한근에 8000원대였어여~~~ ㅋㅋㅋ

여행이 즐거우라고 술술..

 



 

 

 

고기를 썰어주시는 아저씨.. 서비스로 야쿠르트도 주시고..

양평 시장은 인심도 좋다니까요^^

 


 

 

 

양평시장에서 파는 닭강정 가게에 들어갔는데.. 닭강정도 맛났다는^^

한팩은 포장해서 왔는데 식어도 맛좋다는~~~

담날 간식으로 먹었어여~~~

 

 

 

 

 

 

양평 대명리조트로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들어와서..

시장에서 넘넘 많이 먹어 배부른 관계로 탁구장으로 가서 오락실로 가서.. 신나게 놀기..

 

 

 

 

서로서로 번갈아가면서 신나게 탁구치기..

양평 대명리조트에 오면 탁구를 늘 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요리시간~~

카레만들기.. 씻고, 썰기, 볶기 등등..

아이들이 모두 다 알아서 해줬어여^^ ㅋㅋㅋ




 

 

 

검도 다니는 울 친구.. 칼을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 용감한 울 친구^^

ㅋㅋㅋ 칼춤도 한판 추시고~~




 

 

볶는 건 울 큰아들의 몫.. 서로들.. 볶고 썰고 하는 요리시간도

참 즐거운 시간이네요^^



 

 

 

 

신나는 저녁식사까지 모두 마치고..

볼링장으로와서 생애최초 볼링을 쳐봅니다.



 

 

이렇게 신나게 놀고.. 수다도 떨고.. 눈가리고 잡기 놀이도 하고, 보드게임도 하고,

준비해온 게임들 모두모두.. 다 하면서 즐거운 친구들과의 여행을 즐겼답니다.

 

친구들과 함께여서 무얼 해도 재미있지만..

아이들 스스로 계획하고, 만든 여행이여서 아이들에게는 더욱 재미있었던 여행 같습니다.

신나게 먹고.. 신나게 놀고 즐긴 여행이여서 더욱 행복했을수도 있구요^^

 

담에 또 함꼐 여행하자고 하는데..

담 여행은 어디로 갈까?? 또 어떤 컨셉의 여행을 짜볼까 하고 벌써부터 고민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양평오일장도 한번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먹거리 여행이 젤로 즐거운 것 같아요 ㅋㅋㅋ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