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담, 민아·탕웨이 닮은꼴로 주목… 누굴 더 닮았나
더팩트 2015.02.12 10:07:11
조회 322 댓글 0 신고

백옥담, 탕웨이-민아 닮은꼴 외모. 누리꾼 사이에 백옥담의 외모가 탕웨이-민아와 닮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더팩트DB, MBC 제공
백옥담, 탕웨이-민아 닮은꼴 외모. 누리꾼 사이에 백옥담의 외모가 탕웨이-민아와 닮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더팩트DB, MBC 제공

백옥담, 민아·탕웨이와 자매같은 미모…임성한은?

임성한 작가의 조카 백옥담이 중국 스타 탕웨이와 걸스데이 민아의 외모를 닮은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게시판에는'탕웨이 백옥담 닮은꼴'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비교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옥담과 탕웨이, 민아의 외모를 비교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그란 얼굴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신비로운 분위기가 묘하게 닮은 세 여자의 외모에 누리꾼들은 "각자 다른 매력이 있지만, 자매같이 닮아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출연 중인 백옥담은 지난 2012년 방영된 JTBC 드라마 '신드롬'을 제외하고는 모두 임성한 작가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아현동 마님'에서 서아가 역, '신기생뎐' 단공주 역 '오로라 공주' 노다지 역, 현재 '압구정 백야'에서 육선지 역으로 출연하며 임성한 작가의 '조카 밀어주기' 논란을 끊임없이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팩트 | 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인기기사]

· 김하나 노출 사진! 라인이 예술이네

· 머리 좋은 사람만 클릭! 20초 '천재퀴즈' 도전

· 여자는 절대 모르는 남자들만의 '짜릿한 첫경험'

· '여자 뇌구조' 입체 분석! 남자들의 '무한루프'

· 남자 친구의 속마음! '여친'에게 입히고 싶은 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