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미스틱89 레이블과 계약…윤종신 품으로!
더팩트 2015.02.11 14:08:52
조회 60 댓글 0 신고

천둥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 에이팝과 계약을 맺었다. /최진석 기자
천둥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 에이팝과 계약을 맺었다. /최진석 기자

가인과 한솥밥, 제2의 연예 활동 시작

엠블랙 전 멤버 천둥이 미스틱89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미스틱89 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 에이팝 측은 11일 "천둥은 여러 방면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티스트다.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알렸다.

에이팝은 가인 조형우 등 실력파 아티스트가 소속된 음악 레이블로 조영철 프로듀서와 스타 작곡가 이민수-작사가 김이나 콤비가 이끌고 있다. 조영철 프로듀서는 데뷔 전부터 천둥의 재능을 알아 본 인물로 그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도울 전망이다.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는 2011년 처음 꾸려져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조직화됐다. 그러던 지난해 3월 배우 매니지먼트 가족액터스와 합병했고 그해 7월에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까지 품어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거듭났다.

미스틱89 소속 연예인으로는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박지윤 김예림 투개월 에디킴 장재인 뮤지 퓨어킴 MC 박지윤 MC 이지연이 있다. 에이팝에는 가인과 조형우가 있고, 가족액터스에는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안미나 박혁권 이규한 김기방 하재숙 장소연 장준유 김사권 유주혜가 속해 있다.

[더팩트 │ 박소영 기자 comet568@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김하나 노출 사진! 라인이 예술이네

· 머리 좋은 사람만 클릭! 20초 '천재퀴즈' 도전

· 여자는 절대 모르는 남자들만의 '짜릿한 첫경험'

· '여자 뇌구조' 입체 분석! 남자들의 '무한루프'

· 남자 친구의 속마음! '여친'에게 입히고 싶은 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