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문자, '뿌잉뿌잉' 볼륨감 재조명
더팩트 2015.01.17 17:12:17
조회 159 댓글 0 신고

클라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클라라의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 MLBPARK 캡처
클라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클라라의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 MLBPARK 캡처

클라라 문자, 어떤 상황에도 어디에서나 자신 있는 볼륨 '눈길'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클라라 문자가 화제가 되면서 클라라의 섹시한 매력이 재조명 되고 있다.

클라라의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해운대 클라라'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사진에서 클라라는 초록색 비키니를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클라라는 긴 생머리를 풀어헤쳐 청순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클라라는 풍만한 가슴이 돋보이는 볼륨 몸매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라라의 잘록한 허리 라인과 매끈한 복근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클라라는 최근 소속사 폴라리스에 전속 계약 무효 소송을 냈다. 클라라는 "폴라리스 회장과 문자 내용을 증거 자료로 제출했다"며 "클라라가 문자를 일부만 편집해 악용한다는 듯한 항간의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폴라리스가 클라라에 문자 내용과 계약 전문을 공개하자고 제안하면서 클라라의 문자 내용에 관심이 쏠렸다.

클라라와 폴라리스가 문자 내용과 계약 전문을 중점적으로 언급한 만큼 클라라의 문자 내용과 계약 전문이 이번 소송에서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 인천 어린이집 폭력교사 격침할 '슈퍼 베이비' 눈길

· [영상] 녹아내리는 비키니 '물에 들어가자마자 나체로'

· "참을 수 없어!" 남녀 커플, 지하철에서 구강 성행위!

· [영상] '무개념 커플' 지하철서 팬티 내리고 성관계

· '거리에서 발가벗고…' 노출녀의 정석? '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