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어로' 메인 예고편 공개…'겨울 왕국' 그 이상!
더팩트 2015.01.02 09:22:53
조회 166 댓글 0 신고

영화 '빅히어로'가 개봉을 20일 앞둔 2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스틸
영화 '빅히어로'가 개봉을 20일 앞둔 2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스틸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15년 디즈니의 야심작 '빅 히어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예고편은 히로와 베이맥스가 경찰서에 찾아가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의 정체를 폭로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악당에게 쫓기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베이맥스의 엉뚱한 행동이 긴박한 상황과 대비돼 도입부부터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또 슈퍼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힐링 로봇 베이맥스와 천재 소년 히로, 그의 괴짜 친구들까지 합세해 강력한 히어로 군단의 탄생을 알린다.

통쾌한 액션 어드벤처와 다이내믹한 비행 신까지 화면을 가득 채우며 시원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베이맥스를 개발한 천재공학도 형 테디와 동생 히로의 진한 형제애와 베이맥스와 히로의 특별한 우정이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빅 히어로'는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 제작진이 뭉쳐 새롭게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바 있다.'

베이맥스를 발명한 천재공학도 테디 역에 다니엘 헤니가 캐스팅되고 제작진이 오는 14일 내한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개봉 예정.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여중생이 옷벗고 찍은 사진 공개 온라인 '들썩'

· 모두가 인정하는 슈퍼 갑질! '무릎 당장 꿇어'

· '클럽홀릭' 그녀들, 딱딱한 봉 다리에 끼더니…

· 그냥 보면 남자-벗고 보면 섹시한 여자! '마법 사진'

· 미녀 가슴이 훌렁! 행인 습격하는 '음란 원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