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心·신스틸러 총출동…캐릭터 열전 영상 공개
더팩트 2015.01.02 09:09:46
조회 65 댓글 0 신고

영화 '허삼관'이 출연하는 배우들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허삼관' 영상 화면 캡처
영화 '허삼관'이 출연하는 배우들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허삼관' 영상 화면 캡처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영화 '허삼관'(하정우 감독, 두타연 제작)이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을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피보다 진한 의리로 뭉친 허삼관의 친구들과 허삼관을 애태우고 초조하게 만드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허삼관의 피를 나눈 동지 방 씨는 허삼관에게 돈을 마련해야 하는 방법을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옥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조언을 구하는 허삼관에게 "네가 가지고 있는 전부를 다 줘 그냥. 싹 다 줘"라고 친절한 연애 훈수까지 아낌없이 전하는 장면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방 씨의 단짝인 근룡 역시 사전 수분 섭취부터 친절히 설명하며 허삼관을 돕는 데 한 몫 거든다. 늘 방 씨와 함께하며 최고의 콤비 호흡을 보여주는 근룡은 김성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허삼관과 절친한 이웃으로 20년을 지내왔지만 아이들 싸움으로 인해 흔들리는 우정으로 난감해 하는 심 씨는 정만식의 개성까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능글맞은 표정으로 허삼관을 놀리는 데 이어 잔뜩 화가 나 허삼관의 멱살을 잡으며 "나는 너를 믿었는데"라고 소리치는 피 끓는 친구 안 씨는 불같은 성격을 드러내며 우연히 빚어진 허삼관과의 오해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허삼관의 피를 말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영상은 까칠한 매력을 가진 허삼관의 원수인 하소용의 아내 송 씨의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의상과 도도한 표정으로 등장해 허옥란과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는 송 씨.

이내 허옥란의 주먹을 맞고 쓰러지는 그녀의 모습은 큰 웃음을 유발하며, 허삼관 가족과의 갈등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마을 병원의 의사인 최가는 허삼관을 종달새라고 놀리는 가운데 "통조림 하나 놓고 가, 응?"이라며 웃는 얼굴로 허삼관을 이리저리 휘두르는 장면에서 그가 진정한 마을의 실세임을 짐작케 한다.

또한 허삼관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는 든든한 삼촌에 이어 갑자기 집으로 들이닥쳐 데릴사위가 되겠다는 허삼관을 깐깐하게 살피는 엄격한 장인의 모습은 허삼관을 둘러싼 인물들의 각기 다른 개성으로 보는 이들을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삼관'은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허삼관(하정우 분)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다. 오는 15일 개봉한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44억 벌기 쉬운 방법! 4일만 자면 OK?

· 20대 vs 50대! 지하철 난투극의 최후는?(영상)

· 상위 3% 변태만 이해하는 사진! 혹시 당신도?

· D컵 가슴보다 섹시한 '무릎과 무릎 사이'

· IQ 150에 도전하라! 당신도 천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