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양띠 그룹' 인피니트, 팬 사랑 폭발 "함께하는 한 해"
더팩트 2015.01.01 00:14:56
조회 213 댓글 0 신고
인피니트 우현 호야 성열(왼쪽부터)이 양의 해를 맞아 특별한 소감을 남겼다. /MBC '가요대제전' 방송
인피니트 우현 호야 성열(왼쪽부터)이 양의 해를 맞아 특별한 소감을 남겼다. /MBC '가요대제전' 방송

[더팩트ㅣ박소영 기자] '양띠 스타' 인피니트 우현 호야 성열이 멋진 새해맞이 소감을 남겼다.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2014 MBC 가요대제전'이 열린 가운데 우현은 "이제 2015년이 됐다. 늘 그랬듯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 시청자 여러분과 가족들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호야는 "MBC에 뼈를 묻고 싶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성열은 객석을 향해 "인스피릿 사랑한다"고 고백해 팬들의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번 '가요대제전'은 청백전으로 진행됐다. MC 전현무와 김성주가 각각 청팀과 백팀의 주장으로 나서 자존심 대결을 벌였다. 올해 '대세 걸그룹 멤버'로 떠오른 씨스타 소유와 걸스데이 혜리가 두 남자를 서포트했다. '왔다 장보리'에서 '국민 악역'으로 거듭난 배우 이유리가 청·백팀 사이를 조율하는 진행을 맡았다.

이날 잔치에는 걸스데이 규현 다이나믹듀오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비스트 비투비 빅스 선미 소녀시대 시크릿 씨스타 에이핑크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자이언티 정기고 종현 주영 카라 크러쉬 태민 태진아 티아라 틴탑 포미닛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래닛쉬버 허각 형돈이와대준이 홍진영 2PM AOA B1A4 씨엔블루 엑소 갓세븐 빅병 등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20대 vs 50대! 지하철 난투극의 최후는?(영상)

· '로또 1등' 잡는 파랑새, 그 이름은 '조또'?

· 상위 3% 변태만 이해하는 사진! 혹시 당신도?

· D컵 가슴보다 섹시한 '무릎과 무릎 사이'

· IQ 150에 도전하라! 당신도 천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