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키워드뉴스] 신성록 최재성 문정혁 최윤영 별에서 온 그대
더팩트 2014.12.31 23:54:05
조회 73 댓글 0 신고
신성록(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최재성 문정혁 최윤영 별에서 온 그대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2014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신성록(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최재성 문정혁 최윤영 별에서 온 그대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2014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신성록 최재성 문정혁 최윤영 별에서 온 그대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성록 최재성 문정혁 최윤영 별에서 온 그대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보자.

▶신성록

신성록이 '2014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중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신성록은 SBS 연기대상에서 "특정 강아지를 놓아 드리려고 한다"며 "독특한 개성을 지닌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다. 그렇게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재성

최재성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 부문의 남자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최재성은 "이 상을 받을 자격은 없는 거 같다"며 스태프들에게 공을 돌리며 "누구처럼 배 침몰하면 혼자 도망가지 않고 믿음직한 캡틴이 있다"고 뼈 있는 발언으로 신창석 감독을 소개했다.

▶문정혁

문정혁이 31일 저녁 8시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연애의 발견'으로 미니시리즈 부문 남녀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문정혁은 "신화 멤버 동완이가 신화 이름 외쳐주면 안되냐고 했는데 권위있는 자리에서 그러면 안될 것 같다. 지금까지 낳아주고 키워주신 부모님, 지금까지 거쳐왔던 감독님과 작가님 모두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윤영

최윤영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 부문의 여자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최윤영은 "KBS 공채로 데뷔했는데 뜻깊다"며 "아직 보여드릴 게 많은 배우다. 내년에는 더욱 발전하겠다"고 각오를 담은 수상 소감을 알렸다.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역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전지현이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열린 '2014 SBS 연기대상'에서 프로듀서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전지현은 "'별에서 온 그대'로 많은 사랑을 많았는데 시청자께 감사드린다.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 20대 vs 50대! 지하철 난투극의 최후는?(영상)

· '로또 1등' 잡는 파랑새, 그 이름은 '조또'?

· 상위 3% 변태만 이해하는 사진! 혹시 당신도?

· D컵 가슴보다 섹시한 '무릎과 무릎 사이'

· IQ 150에 도전하라! 당신도 천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