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미생' 결말, 오늘(20일) 최종회 90분 편성! '모든 것 담는다'
39 더팩트 2014.12.20 09:34:03
조회 124 댓글 1 신고
매회 화제를 몰고 왔던 인기 드라마 '미생'이 20일 종방을 앞두고 있어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 tvN '미생' 캡처
매회 화제를 몰고 왔던 인기 드라마 '미생'이 20일 종방을 앞두고 있어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 tvN '미생' 캡처

'미생' 결말, 오늘(20일) 최종회…'뜨거운 관심' 반영해 특별 90분 편성!

[더팩트 | 김민수 인턴기자] 매회 화제를 부르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미생'이 20일 종방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결말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19일 방송된 tvN 드라마'미생'에서 오상식 차장(이성민)은 원인터네셔날에 사직서를 내고 이를 지켜보던 장그래(임시완)는 눈물을 흘렸다.

원작 웹툰 '미생'에서 장그래는 정규직으로 채용되지 못하지만 이후 오상식이 새롭게 차린 회사의 사원으로 발탁되고 이후 김동식 대리도 이 회사에 면접을 보러오는 것으로끝이 난다.

지금껏 원작을 충실하게 재연해온 드라마 '미생이' 웹툰과 같은 결말로 꾸며질지, 드라마만의 새로운 결말을 제시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생'측 관계자는 "워낙 화제가 되는 드라마라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태프는 물론 배우들에게도 19, 20회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말 것을 부탁하는 함구령이 떨어졌다. 하지만 납득이 되지 않는 내용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결말을 충실히 담아내기 위해 '미생'의 러닝타임이 다소 늘어날 전망"이라고 덧붙이며 "20일 방송되는 최종회는 9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고 알려 마지막까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려 노력하는 면모를 보였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 진정한 아이폰 '덕후', 밤마다 나타나는 본능

· 편의점 알바하다 여자에게 '번호 따인' 男의 최후!

· 김혜수, 입었다 벗었다! 동장군 녹인 '19금 패션'

· '벗고 누운 섹시녀…' 이게 광고야? 야동이야?

· '위, 아래? 위!' 수지-이채영, 볼륨은 나의 힘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