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엑소-인피니트-비스트, '가요대축제'서 신해철 추모 공연
39 더팩트 2014.12.20 09:34:41
조회 120 댓글 1 신고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위부터)가 넥스트 밴드와 함께 신해철 추모 공연을 펼친다. /이호균 기자, 김슬기 기자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위부터)가 넥스트 밴드와 함께 신해철 추모 공연을 펼친다. /이호균 기자, 김슬기 기자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그룹 엑소와 인피니트, 비스트가 '가요대축제'에서 신해철 합동 추모 공연을 펼친다.

KBS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가 넥스트 밴드와 함께 신해철의 추모 무대에 오른다고 20일 밝혔다.

소속사를 초월해 하나의 밴드가 된 이들은 무대 위에서 연주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완벽한 호흡을 위해 넥스트 밴드도 함께 연습하고 있다.

이번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최신 장비를 도입해 화려한 세트를 꾸미며 진정한 축제의 장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인기 아이돌이 힘을 보탠 신해철 추모 무대 역시 반향이 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 KBS 가요대축제' 관계자는 "평생 굽히지 않는 아름다운 음악 혼을 보여 왔던 신해철과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을 부를 것"이라며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가 진정성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호흡을 맞춰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올해의 슬픔을 음악이 주는 사랑으로 승화한다는 이번 축제에 걸맞는 최고의 무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부터 220분 동안 KBS홀에서 열린다. KBS2에서 생중계된다.

afreec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진정한 아이폰 '덕후', 밤마다 나타나는 본능

· 편의점 알바하다 여자에게 '번호 따인' 男의 최후!

· 김혜수, 입었다 벗었다! 동장군 녹인 '19금 패션'

· '벗고 누운 섹시녀…' 이게 광고야? 야동이야?

· '위, 아래? 위!' 수지-이채영, 볼륨은 나의 힘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