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재 솔로앨범, '너일까' 가사 속 그녀는 '엽기적인 그녀'?
더팩트 2014.12.19 22:16:05
조회 88 댓글 1 신고

신용재 솔로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용재가 가사에 표현한 이상형이 어떤 사람일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커졌다. / 신용재 트위터 캡처
신용재 솔로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용재가 가사에 표현한 이상형이 어떤 사람일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커졌다. / 신용재 트위터 캡처

신용재 솔로앨범, 현실적인 가사에 '혹시 여자 친구 생겼나?'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신용재 솔로앨범에서 '너일까'를 신용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용재가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이하 솔로앨범) 'light'를 19일 공개했다.

신용재의 솔로앨범에 담긴 '너일까'는 기다렸던 인연을 만나 설레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용재는 '너일까'의 가사를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여자 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신용재가 '내일 또 만나고 싶어 맛있는 거 사주고 싶어' '입술을 깨무는 너의 버릇이 나를 미치게 해' 등 현실적인 가사로 진심을 담아내 혹시 여자 친구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이런 추측에 신용재가 과거 여자 친구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것들이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용재는 지난해 11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제가 내성적이라 여자친구가 엽기적인 여자여도 좋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MC 신동엽이 "전지현처럼 생긴 것이 아니라 그런 성격을 말하는 거다"라고 하자 신용재는 "성격이 밝고 유쾌한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신용재는 2월 14일 열린 발렌타인데이 기념 콘서트를 앞두고 "발렌타인데이에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정성이 담긴 초콜릿을 받아보고 싶다"고 말해 솔로앨범 가사에 표현된 여자 친구처럼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좋은 연애를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신용재 솔로앨범이 달콤한 목소리와 가사로 주목을 받으면서 신용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만큼 '너일까'가 음악 팬들로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 진정한 아이폰 '덕후', 밤마다 나타나는 본능

· 편의점 알바하다 여자에게 '번호 따인' 男의 최후!

· 김혜수, 입었다 벗었다! 동장군 녹인 '19금 패션'

· '벗고 누운 섹시녀…' 이게 광고야? 야동이야?

· '위, 아래? 위!' 수지-이채영, 볼륨은 나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