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미디어셀러' 의미, 도민준이 읽으면 베스트셀러 된다?
39 더팩트 2014.12.18 14:15:24
조회 61 댓글 1 신고

 미디어셀러의 의미를 활용한 도서 판매가 계속적으로 성공을 이루면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 화면 캡처
미디어셀러의 의미를 활용한 도서 판매가 계속적으로 성공을 이루면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 화면 캡처

미디어셀러 의미, 미디어 노출 이용해 베스트셀러 된 도서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미디어셀러의 의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디어셀러의 의미는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미디어에 노출되면서 인기를 얻어 베스트셀러가 된 책을 말한다.

미디어셀러의 의미를 알고 나면 그 예로 딱 생각나는 책이 바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자주 읽었던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다.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2009년 출간된 이후 만 부 가량 판매되며 고전했지만 드라마 방영 이후 25만 부가 팔려 나가며 베스트셀러가 됐다.

미디어셀러의 의미를 잘 활용해 요즘처럼 출판 불황인 시기에 도서 판매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미디어셀러의 의미를 활용하지 않고서는 도서를 판매하기 어려운 실정에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 진정한 아이폰 '덕후', 밤마다 나타나는 본능

· 편의점 알바하다 여자에게 '번호 따인' 男의 최후!

· 김혜수, 입었다 벗었다! 동장군 녹인 '19금 패션'

· '벗고 누운 섹시녀…' 이게 광고야? 야동이야?

· '위, 아래? 위!' 수지-이채영, 볼륨은 나의 힘

4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