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용감한형제, 美빌보드 메인 장식 "K팝 히트메이커 미국 진출"
39 더팩트 2014.12.17 18:34:03
조회 124 댓글 1 신고

음악 PD 용감한 형제가 미국 빌보드 메인에 실렸다.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악 PD 용감한 형제가 미국 빌보드 메인에 실렸다.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작곡가 용감한 형제(36·본명 강동철)가 미국 빌보드 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지난 16일 온라인판에 "최고의 K팝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가 미국 현지에서 폭넓은 작업을 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빌보드에 따르면 용감한 형제는 최근 미국 유명 힙합 뮤지션 YG를 비롯해 에릭 벨링거와 협업을 논의했다. 뿐만 아니라 가수 씨 로 그린을 비롯해 넬리와 프로듀서인 DJ머스타드와 만남을 진행한다.

용감한 형제가 빌보드에 '히트메이커'로 묘사됐다. / 빌보드 페이지 캡처
용감한 형제가 빌보드에 '히트메이커'로 묘사됐다. / 빌보드 페이지 캡처

빌보드는 용감한 형제를 '히트메이커'라는 표현을 쓰면서 자세한 설명을 했다. 또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출신으로 빅뱅 현아 씨스타 애프터스쿨 틴탑 AOA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냈다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용감한 형제는 지난 11일 미국의 각종 회사 및 가수로부터 초대를 받아 출국했다. 다양한 현지 음반 관계자와 만남을 갖고 18일 귀국할 예정이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LA에 머물고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 '벗고 누운 섹시녀…' 이게 광고야? 야동이야?

· '명품건전클럽', 키스·원나잇 '본능'만 꿈틀

· '위, 아래? 위!' 수지-이채영, 볼륨은 나의 힘

· [영상] 허니버터칩 광풍! 기자가 직접 만들어 먹어 보니

· [영상] 벗고 달리는 미녀들! 그라운드에 무슨 일이?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