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미수다'리에,작은 얼굴 크기 방송 후 "놀라워"인기 후폭풍
이지데이 이지데이 2007.12.10 17:59:23
조회 2,036 댓글 8 신고
(리뷰스타 황유영 기자)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한 일본 출신의 리에는 '한국 남자에게 해 본 최고의 거짓말은?' 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의 작은 얼굴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성형을 했어요라고 말을 했다면서 작은 얼굴 크기가 부각이 되는 등 방송이후 인기 후폭풍을 맞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미녀들의 수다'에서는 '한국 남자에게 해 본 최고의 거짓말은?'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하던 중 유난히 작은 얼굴을 가진 일본 미녀 리에의 얼굴 크기에 화제가 모아졌다. 리에는 "한국에 와서 많은 한국 남자분들이 얼굴이 작고 에쁘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며 "부끄러워서 그냥 성형 했어요"라고 거짓말을 한다고 밝힌 것.

이에 남희석등 남성 출연자들이 얼굴 크기 대조를 하는 진기한 장면을 연출했다. 남희석,유건 등이 잇달아 리에와 얼굴 크기를 대조한 결과 남희석이 리에의 4배, 유건이 2배 등으로 나타나 웃음과 함께 놀라움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상에는 리에의 작은 얼굴 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큰 관심과 당시 동영상 및 캡쳐 사진들이 연이어 올라오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어 또 한명의 미수다 출신의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황유영 기자/www.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