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고 난 뒤, 기분이 이상합니다.
김선영 2005.02.01 10:08:32
조회 338 댓글 0 신고
몇일전, 꾼 꿈입니다.
1. 예전에 저를 무척(?)이나 좋아해 주었던 친구가(남자이고, 연락안한지 오래됐었음) 꿈에 나타나 하얀 봉투를 하나 주었습니다. 축의금이라고 하면서 10만원짜리 수표가 4장 들어있더라구요.. 결혼을 축하한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지금 결혼 할 나이는 아니고, 나이차이가 많은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

2. 몇일 후 지금은 생각이 나지 않지만, 또.. 돈을 받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때도 많은 돈은 아니였고, 10만원~20만원 정도의 돈 이였습니다.
이유없이 받은 돈이라.. 기분이 좋더군요.. ^^;

3. 그리고 몇일 후 아무 상관없는 아저씨가 저에게 돈을 줄 일이 있었는데.. 주지 않겠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
꿈에서 받아야 하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왜 모르는 아저씨가 나에게 돈 줄 일이 있다는 거지? 라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결국 돈은 못 받았지만, 8만원~ 9만원 정도의 돈이였습니다.

4. 최근엔, 여러가지 상황이였는데.. 남자친구가 트럭같은 것을 타고와서 저에게 꽃다발을 주었습니다.(현재 남친은 차가 없음.)
그러더니 트럭을 타고 무슨 산길을 가는데.. 창문으로 보니.. 꽃이랑.. 풀 같은 것들이 너무도 아름답게 피어있었는데.. 색깔이 너무도 이상했고.. 처음보는 꽃이였으며, 아름다웠지만, 처음보는 꽃이라 저는 괜히 이상한 생각이 들어라구요.. 그러더니.. 무슨 우물이라기엔 너무 크고, 호수라고 하기엔 작은 그런 곳으로 빠져버렸습니다. 그 느낌이 싫지 않았고.. 헤엄쳐서 나온 것 같아요.. --;

다른 것들은... 다 괜찮은데.. 이상한(?) 꽃을 본 것이.. 꿈에 깨고나니..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색깔이 굉장히 선명했고.. 무슨 그림속에 나오는 그런 꽃 같았어요.. 근데.. 그 꽃을 보고나니.. 괜히.. 맘이 이상하고, 심란하네요.. 이건.. 왜 그런 건가요?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