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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시력 유지 방법
29 무극도율 2020.04.25 08:42:35
조회 381 댓글 0 신고

 

좋은 시력으로가는 길은 베타 카로틴에 관한 것만이 아니다.
시력과의 연관성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건강한 눈에 필수적인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다.
눈 건강에 좋은 6가지 음식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당근과 같이 오렌지색 과일 및 채소가 눈의 건강을 촉진하고 시력을 보호한다고 한다.
베타 카로틴 (beta-carotene)은 이러한 음식에 오렌지 색조를주는 비타민 A 유형으로 망막과 눈을 부드럽게 한다.
 
▶잎이 많은 채소
연구 결과에 의하면 황반변 성 및 백내장 발생 위험을 낮추는 루테인 및 제아잔틴 항산화 제가 포장되어 있다.

▶달걀
Dougherty Laser Vision의 의료 책임자 인 Paul Dougherty 박사에 따르면 황반과 제아잔틴 플러스 아연의 주요 공급원이기도하여 황반 변성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한다.

▶감귤류
황반 변성과 백내장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비타민 C의 강국이다.
 
▶아몬드
황반 변성을 늦추는 비타민 E로 가득 차 있다.
아몬드 한 줌은 비타민E의 일일 복용량의 약 절반을 제공한다.

▶물고기
DHA가 풍부한 참치, 연어, 고등어, 멸치 및 송어는 건조한 눈에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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