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손끝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1 붕어공주 2007.10.07 23:44:40
조회 1,358 댓글 16 신고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시져?
여태는 얼굴피부에 관한 것들을 알려드렸는데여,여기서 빠뜨릴 수 없는 또 한가지!!
바로 몸이져?? ^^
날이 차지기 시작한 후에 목욕탕을 가면 유난히 때가 많이 나옵니다(저만그런가여?? ㅎㅎ) 그건 몸에 있는 먼지들이기도 하지만 피부가 건조해 지면서 나오는 각질이거든여.
발 뒤꿈치에도 서서히 굳은살이 더 두꺼워 지고,팔꿈치며 무릎,또 팔이나 다리는 마치 몇 년을 때도 밀지 않은 사람처럼 허옇게 변하고 맙니다..정말 보기 흉해여!! 그쳐?
===============================================================================
우선 너무 뜨겁지 않은 물에 몸을 담궈 각질을 불려주세여.반신욕을 하시면 더욱 좋겠져? 반신욕을 하면 혈액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각질이 덜 생기도록 도와준답니다. 또, 상체에 있는 살도 빠진다고 하니 열씨미 합시다요 ^^
주의할 사항은 땀이 체질적으로 많지 않은 분들은 너무 많은 땀을 빼는게 좋지 않다고 하니까,이런 분들은 반신욕 대신 몸을 덥혀주는 정도만 하시는게 좋겠져??
그런 후에 이태리 타올로 박~박~ 밀어주는 분들이 많은데여 그렇게 되면 피부가 더 건조해 진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냐구여? 시중에 파는 때비누나 때를 녹이는 바디크린저를 바르고 타올로 살살 문질러 주시면 각질이 제거 된답니다.그리고 깨끗한 물로 행궈내 주신 후에 수건으로 물기를 다 닦지 마시고 톡톡 두드려 주시는 정도로만 닦아주세여.
물기가 마르기 전에 바디크림이나 바디로션,또는 바디오일을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꼼꼼히 발바닥까지 아끼지 말고 발라주셔야 발 뒤꿈치에 굳은살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여기서 팁 하나!!
대중탕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자갈길 아시져??↑ 무지 아픕니다.그렇게 아픈 이유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있다는 증거랍니다. 열씨미 밟아주세여. 발에는 오장육부가 다 있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에게도 좋고,손 발이 찬 분들에게도 좋고, 특히 생리불순일 때 효과가 아주 좋답니다.자궁을 운동시켜준다고 하네여. 하지만 아기를 가진 분들은 절대로 하시면 안돼요!!

이렇게 매끈해진 피부로 남편이나 애인에게 사랑 받아 보자구여!!
이상 붕어공주 였습니다아~~~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