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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후유증] 손목과 골반, 허리까지 풀어주세요.
7 배수정 2007.09.26 20:29:00
조회 1,690 댓글 16 신고

즐거운 명절이지만...
음식장만 하시고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겁기만 해야 하는데...명절이 지나고 나면 여기저기 안 쑤시는 데가 없고...
명절 후유증이  남성분들 여성분들 할 거 없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손목과 골반 허리까지 함께 풀어 줄 수 있는 소머리 자세.
한 가지 동작을 모든 후유증을 다 풀어보아요.






어떤 다리가 먼저 위로 올라오게 하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무릎이 위아래로 포개지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두 발은 나란히 두셔야 합니다.
이때 골반이 많이 굳어 있는 분들은 힙이 바닥에서 많이 뜰 수가 있어요.
엉덩이에 긴장을 풀고 두 힙이 바닥에 다 닿도록 노력합니다.






양손은 사진처럼 등 뒤에서 합장을 해주세요.
가능하시다면 손바닥을 완전하게 밀착하는 것손목을 유연하게 해줍니다.
이 자세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여 주시면 조금 더 강한 자세되세요.
많이 힘드시다면 상체를 숙이지 않고 유지 해주세요.

상체는 어깨와 손목의 자극으로 견비통과 안으로 말려 있는 어깨를 열어주며...
하체는 골반의 균형과 하체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좌우를 모두 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유지시간은 2~3분 정도 를 유지 합니다.
좌우를 진행하시고 잘 안 되는 방향이 있으시면 한 번 더 해주시는 것 절대 잊지 마세요.

피로에 지쳐 잠으로 해결하지 마시고 간단한 동작 하나로 쌓여 있는 피로를 싹 날려 버리세요.
 미루지 마시고 당장 시작 해보세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하여~

글 : 배수정 | 제공 : 이지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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