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호미숙 자전거여행, 사진여행

50대 중년 아줌마의 세상 살아가는 법
자전거 타고 사진 찍으며 길 위에서 길을 찾는
자연처럼, 자연스럽게 따뜻함과 훈훈함을 찾는 여정길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서울날씨 주말까지 비예보, 8월 휴가는 방콕
14  호미숙 2021.08.02 23:54:13
조회 65 댓글 0 신고
여행지 1
전화
별점

#서울날씨 주말까지 비예보, 8월 휴가는 방콕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어떻게 지내셨어요? 오전에는 흐린듯한 날씨가 오후 저녁 무렵부터 빗방울 하나 둘 내리고 있네요.

혹시 하고 날씨 예보를 보았더니 8월 날씨 첫째 주는 내내 비가 온다고 하네요. 주 중 날씨도 주말 날씨도 마찬가지네요.

기상청이 날씨를 잘 맞추지 않기 때문에 완벽하지는 않지만요.

8월 서울 첫째 주간 날씨와 주말 날씨

8월 들어서자마자 서울 날씨가 비의 연속이네요. 8월 첫 주부터 이번 주 내내 비 예보가 되었네요. 이전 같으면 지금쯤 태풍도 올라오곤 했는데 아직 태풍 소식은 없어서 다행이긴 하네요. 무덥던 여름도 8월 날씨를 보니 그나마 열기를 식혀 줄 것 같아요.


오늘은 저에게 하루의 휴가를 주었습니다. 글 쓰는 것을 멀리하고 오로지하고 싶은 것 하기입니다. 외출하는 순간 카메라를 들기 때문에 일의 연장이고 블로그 여는 순간 또 일입니다.

오늘 즐긴 것은 바로 영화와 도쿄 올림픽 응원하기였습니다. 모처럼 낮잠도 잤고, 영화 관련 유튜브 채널도 보았습니다.

영화 최종병기 활

영화는 최종병기 활을 보았어요. 3번째 감상했네요. 호미가 취미로 하는 것이 바로 국궁인데 바로 최종 병기의 활이거든요. 호미가 한때 전국 궁도대회에서 8회 우승을 했었고 국궁 사범도 했었잖아요.

이번 도쿄 올림픽에서 양궁 종목은 모두 시청할 정도였는데요. 중학생 때 그대로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아 대신 결혼 후에 국궁을 하게 되었기에 양궁은 호미에게는 평생 미련이 있는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우리 후배들이 대한민국의 양궁의 금빛 활을 쏴줘서 대리만족하고 있어요.

지금은 여행 사업으로 바빠서 활터는 자주 못 가고 또한 코시국에 활터 또한 제한적 이용으로 거의 가지 못하고 있는데요.

최종병기 활을 보면서 활 쏘고 싶은 생각이 문득 들더라고요. 마침 서울 석호정 권오정 사범님이 마포의 이대에 실내 활터(권오정)를 오픈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곧 실내 활터에서 활 실력을 발휘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하루를 노는 게 어렵네요 ㅋㅋㅋ , 일 중독이라도 걸린 듯이 쉬지 않고 일에 빠졌는데, 집안에서 슬기롭게 노는 것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봐요.

무릎만 아프지 않다면 볼링 하러 갔을 텐데요. 볼링은 4년째 못하고 있는데 가까운 볼링장 구경이라도 하러 가야겠어요. 요즘 볼링 하면 스코어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국궁 활은 50파운드 쏘다가 48로 내렸어요.

호미의 볼링 말이 볼은 12 파운드입니다.

하루 보내다가 밤 열시를 넘기며 밴드 호미숙 여행작가 페이지에 끄적였던 글을 퍼 왔습니다. 아예 글이 없는 것보다는 그래도 이런 넋두리라도 써야 할 것 같아서요. ㅋ

#서울날씨 주말까지 비예보, 8월 휴가는 방콕

#서울주말날씨 #주말날씨 #비예보 #8월휴가 #방콕 #최종병기활 #영화 #전국날씨 #도쿄올림픽 #양궁 #국궁

서해안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바다 일몰 명소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외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