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호미숙 자전거여행, 사진여행

50대 중년 아줌마의 세상 살아가는 법
자전거 타고 사진 찍으며 길 위에서 길을 찾는
자연처럼, 자연스럽게 따뜻함과 훈훈함을 찾는 여정길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인천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해수욕장 바다 캠핑장 글램핑.차박.노지캠핑 정보
14  호미숙 2021.06.17 22:25:59
조회 755 댓글 0 신고
여행지 1
전화
별점

인천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해수욕장 바다 캠핑장 글램핑.차박.노지캠핑 정보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요즘 여름 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별히 캠핑장을 찾지 않아도 바다를 보면서 석양의 노을 지는 모습을 보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계곡 캠핑과 숲속 캠핑 그리고 바다 캠핑 그리고 강변 캠핑을 즐기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 근교 캠핑장으로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 해수욕장에 있는 바다 캠핑장으로 영종도 힐링캠프도 들러보고 선녀바위 해변 캠핑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합니다.

특히 을왕리해수욕장 캠핑장은 없습니다. 참고하시고 선녀바위나 왕산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1. 선녀바위 해수욕장

인천 중구 을왕동

선녀바위해수욕장은 이미 익히 알고 있는 서울근교 바다로 을왕리를 가게 되면 들르는 해수욕장이기도 한데요. 특히 선녀바위가 있어서 특별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는 저녁에 해루질도 가능하고 이전에 갔을 때는 대학생들이 MT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인천 해수욕장으로 규모는 작지만 을왕리나 왕산에 비해 조용한 편입니다. 조용한 해수욕장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제가 찾았을 때는 바닷물이 빠져 갯벌과 바위가 드러나 거닐 수 있었는데요. 갈매기가 한가롭게 노닐 고 있었습니다. 마침 선녀바위 쪽에서는 남성복 홍보하기 위한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날 처음 도착했을 때는 하늘이 맑아 혹시나 하고 석양 노을빛을 기대했습니다. 서해로 지는 낙조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겠다 싶어서 인근의 을왕리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을 들러왔습니다.

이곳을 찾았던 어린아이가 잃어버리고 간 작은 자동차가 굴껍질 위에 놓여 있어서 사진에 담아보고 선녀바위를 돌아 나와 바위에 몇 마리의 갈매기를 조우하고 사진에 담습니다.

제가 다녀올 땐 노지캠핑을 하고 있는 분이 있었습니다. 저녁에 지는 해를 바라보면서 오션뷰를 즐기는 사람들 노지에 텐트를 치니 운치가 있습니다. 서녘의 해를 보니 수평선 위로 구름이 잔뜩 끼어 기대했던 일몰은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2. 힐링캠프-오션뷰 글램핑. 캠핑장

인천 중구 선녀바위로 70

인천 캠핑장이 백사장 넘어 보이는 곳이 힐링캠프로 이곳은 캠핑을 비롯해서 글램핑 및 안쪽으로 들어가면 차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날 도착했을 때는 노지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임 많았는데 다녀간 자리마다 쓰레기가 즐비했습니다. 그래서 4월 15일부터는 노지 캠핑이 금지되었으니 참고하세요.

힐링캠프 옆에 있는 헐크 조형물이 무섭게 큰 주먹으로 치기라도 할 듯이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 있네요 ㅎㅎ 바람에 쓰러지지 않도록 허리를 묶어 놓은 모습이 언밸런스해서 웃었답니다.

영종도 캠핑장 을왕리 선녀바위 힐링캠프의 요금표를 살펴보면 베이스. 글램핑. 오션뷰. 글램핑 당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1인 추가시 1만원이 추가되고 그릴세트는 2만원 추가하면 숯. 석쇠. 휴지. 쓰레기봉투. 숯불을 붙여 줍니다.

불멍하기 좋은 장작 1단에 만원이고 화롯대는 5,000원에 대여가 가능합니다. 파세코란로나 장작난로는 2만원에 대여합니다.

바다 캠핑장,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글램핑입니다. 이날 주말이었는데 일찍 도착해서 고기를 굽고 계신분들도 있었어요.

선녀바위에서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 음식도 구비해야지만 이곳 힐링캠프에서는 다양한 자판기를 활용해서 과자들도 구매할 수 있고 한강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고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합니다.

가게 안에는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캠핑장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구마도 구워 먹을 수 있게 고구마도 판매하고 와인도 있습니다.

이날 선녀바위 해수욕장을 찾은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텐트는 여러 동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유롭게 바다를 즐기면서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데이트 겸 캠핑을 즐기고 있습니다.

예쁜 강아지와 백사장을 거닐고 있던 젊은 여성분 이곳은 인천에서 가까워서 자주 찾는다고 해요.

혹시나 했던 붉은 낙조는 결국에 갑자기 낀 구름 때문에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때 두 쌍의 커플이 여행 왔다가 사진도 찍어드렸답니다.

우연히 만난 딜리버리쿡 관계자 여러분을 만나게 됩니다. 마침 글램핑으로 오셨다는데 흑마늘 스테이크를 직접 맛볼 수 있었답니다. 여행지에서 낯선 인연이지만 여행 하나로 금세 소통이 되고 인연을 만듭니다.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개발해서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딜리버리쿡 캠핑할 때 꼭 필요한 제품이었어요. 대표님께서 직접 숯불에 구워서 잘 익은 스테이크 맛을 보게 됩니다. 정말 부드럽고 육즙도 살아 있어서 고기 맛이 엄지 척이었습니다.

이날 또 다른 제품인 곱창 부대찌개 키트도 있어서 끓는 모습을 보면서 입맛 다시면서 맛보 보았습니다.

딜리버리쿡 곱창 찌개 키트로 끓이고 있는 모습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돌 정도였습니다. 이날 점심때 먹은 을왕리 맛집 늘목쌈밥으로 식사를 하고 저녁 해가 질 때까지 버티다 보니 배가 고팠거든요. 덕분에 지쳐서 에너지 보충이 필요했는데 제대로 저녁 대용으로 만족했습니다.

이때 장작불을 따로 피워 불멍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처럼 여행길에 길벗을 만나 먹거리도 먹어볼 수 있었고 바다의 낭만으로 불멍까지 즐기게 되었네요. 캠핑 가지 않았는데도 캠핑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선녀바위유원지 대중교통 안내

이곳 선녀바위까지 운행하는 버스 중에 인천 306번 좌석버스가 있습니다. 동인천역에서 청라국제도시역-을왕리해수욕장까지 오가는 버스이니 자동차 없이 을왕리를 여행해도 되겠습니다. 사진을 크게 보려면 클릭하세요.

또한 인천 중구 공영버스 노선도 및 시간표도 안내합니다.

6-1번 버스는 전소에서 하나개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인천의 서해바다를 버스 타고 여행할 수 있으니 시간표를 잘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클릭해서 자세히 보세요.

인천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해수욕장 캠핑장 글램핑.차박.노지캠핑 정보

#인천캠핑장 #영종도캠핑장 #을왕리해수욕장캠핑장 #선녀바위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캠핑장 #선녀바위글램핑 #선녀바위차박 #선녀바위노지캠핑 #서울근교캠핑장 #서해바다캠핑장 #인천바다캠핑장 #바다캠핑장 #노지캠핑 #서울근교캠핑장 #서울근교캠핑장추천 #당일글램핑 #인천글램핑 #영종도글램핑 #딜리버리쿡 #영종도차박


호미숙 여행작가

인천 영종도 을왕리 가볼만한곳

을왕리 맛집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늘목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인천 드라이브 코스 서해바다 을왕리 카페 오라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