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상봉 후라이드 맛집 기억하라 호치킨
14  pb이로 2022.08.06 08:30:21
조회 42 댓글 0 신고

치느님을 싫어하는 분들은 결코 많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 상봉 후라이드 맛집, 호치킨에 대해서 적어볼까해요.

지금껏 갈때마다 변함없는 맛으로 정면승부해준 이 곳을 애정합니다.

닭다리부터? 여러분 먼저 한조각 챙겨드릴께요.

이 순간 같이 즐길 탄산이나 알콜을 준비봅니다. 자 ~ 이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한 건배의식도 진행해봅니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올립니다. 물론 이 이후에도 여러번더 갔어요. 주기적으로 찾게 되는 곳이기에 늘 마음과 시선이 갑니다.

배달이나 포장 손님도 많겠지만, 여긴 홀도 깔끔하고 멋져서 홀에서도 자주 먹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정도까진 안된다고 해도, 삼삼오오 모여서 마시고 배채우고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감성 담은 분위기를 찍어보았어요. 전구와 빛을 이용한 감성퍼레이드, 분위기까지 좋은 호치킨이네요.

여기서 다양한 치킨을 먹어보았지만, 저희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역시나 크리스피치킨입니다.

맛도 좋고 바삭함도 좋고, 가격대도 마음에 들어서 꾸준히 주기적으로 찾는 곳이 바로 여깁니다.

소주를 주문했고요. 진로 이즈백으로. 함께 먹을 과자도 준비해주고요. 이 한병만 세워놔도 감성샷이 되네요

아내와 둘이 갔기에 잔도 두개 준비합니다. 아내는 잔은 이 잔을 사용하고, 내용물은 사이다로 채웁니다. 술을 못해요

사이다와 함께하기 위한 얼음도 챙겨주시는 센스. 칠성사이다가 왔어요. 사이다도 개운하니 좋아요. 가끔 먹음~

자~ 믿고먹는 치킨 ~ 믿음갖고 찾는 이 곳입니다.

드뎌 바삭한 크리스피치킨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14900원.

너무 맛있어보이고 바삭함이 마음에 들고, 이 비주얼을 그대로 전달해보고자 사진을 쫌 찍었습니다.

한바구니에 가득 담긴 이 곳은 양도 적지 않아서 좋아요. 맛도 중요하지만 모두들 양에 민감하실 것 같아요.

최대한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기 위해서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상봉 후라이드 맛집 ~ 비주얼만으로도 공감이 되었음하네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내는 음식의 맛에 대해서 민감하고, 선택함에 있어서 꽤나 신중한 편인데요. 제 아내가 맛있다고 하면 진짜 맛있는 곳이구나 라고 판단해도 될 듯 합니다.

제 아내가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둘다 닭다리보다는 퍽퍽살이나 살 많은 곳을 좋아해서. 다리로 싸우거나 다투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 저희 부부입니다.

이 날의 치느님도 훌륭했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변함없이 같은 맛을 보여주기에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파골뱅이도 함께 먹자규. 혹시나 느껴질 치킨의 느끼함을 꽉 잡아주는 파골뱅이. 파의 알싸함과 쫀득한 골뱅이는 치킨하고도 찰떡입니다.

제 기억으론 파골뱅이는 10900원으로 알고 있는데. 1만원대 초반으로 이 정도 맛을 볼 수 있는것도 큰 즐거움입니다. 양념이 맛있어요.

두가지 최고의 안주를 앞에 두고 있으니, 1잔 하지 않으면 크게 서운할 것 같아요. 치맥이나 치소를 즐기는 분들이 꽤나 다녀가더라구요.

이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 부라보!

정말이니 참으로 든든하고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너무 좋았네요. 언제든 또가고 싶고 또 찾고 싶은 호치킨. 후라이드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후에도 몇번을 또 방문했는데, 최근 두번은 문이 닫아서 헛걸음 했습니다. 한번은 문을 닫았고, 다른 한번은 점심이후에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영업중이라고 해서 갔는데 아직 안 열었더라구요.

그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 부분을 공지하거나 알릴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4)
여의도 룸식당 코스요리 한우 맛집 도쿄등심  file 퍼셀 121 22.08.31
풍산 맛집 고양 갈치조림 전문점 동복리제주갈치조림 풍동점  file 퍼셀 79 22.08.31
별내동 곱창 맛집 황소곱창 곱돌이네 비주얼짱  file pb이로 62 22.08.30
별내 횟집 추천 정동진 만족할거에요  file pb이로 98 22.08.30
압구정 한우 맛집 데이트 성지 도쿄등심 압구정점  file 퍼셀 99 22.08.28
대화동 아구찜 재재방문한 찐인 큰손아구찜  file 퍼셀 36 22.08.28
일산 주엽동 바베큐 맛집 비비쿡스 오리지널 테이크아웃함  file 퍼셀 69 22.08.25
정발산동 초밥 맛집 가심비 신흥강자 정발산역 스시가쿠시  file 퍼셀 238 22.08.22
대화동 아구찜 재재방문한 찐인 큰손아구찜  file 퍼셀 37 22.08.22
대화역 맛집 술도둑 밥도둑 대화벌교꼬막  file 퍼셀 210 22.08.22
조개구이 무한리필, 뱃놈과 백정 사가정점  file pb이로 62 22.08.20
초지역 고깃집 맛깔나네 생활삼겹  file pb이로 32 22.08.20
대전 유성 지족동 만두레한우 든든하고 맛나여  file pb이로 57 22.08.20
초지역 냉동 삼겹살 여기 옥란식당 기억해줘요  file pb이로 92 22.08.20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데이트장소 추천  file pb이로 38 22.08.20
안산 초지동 해물찜 감동했다 군산아구찜  file pb이로 120 22.08.20
동대문 역사공원역 맛집 투뿔만 있는 노포 동대문등심  file 퍼셀 68 22.08.19
일산 킨텍스 맛집 화화 일산본점 퀄러티 대만족이에요  file 퍼셀 126 22.08.19
일산 메밀국수 맛집 초지일관 맛 평정한 메밀 도깨비  file 퍼셀 71 22.08.19
일산 백석동 횟집 수산시장에서 시원한 해물 물회 냠냠  file 퍼셀 100 22.08.16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