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춘천 베이커리 카페 라뜰리에 김가, 빵과 자연과 뷰가 환상적
10  신푸딩 2022.08.02 22:03:07
조회 210 댓글 0 신고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렀던 춘천 카페!

요즘 빵을 직접 많이 구워내는

베이커리 빵공장 카페가 많죠.

이번에 다녀온 라뜰리에 김가는

리뷰가 많은만큼

베이커리 카페로의 연륜이 깊은 곳인 듯 했어요.

빵의 종류도 많고

일단 카페의 뷰가 환상적이었답니다

바다뷰 호수뷰만 보다가

뻥 뚫린 푸른 산뷰 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꼼꼼상세후기 남겨볼게요.


춘천 베이커리 빵카페

라뜰리에 김가

라뜰리에 김가는

춘천에도 있고 원주에도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춘천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였어요.

춘천점, 원주점

다 클래식의 진수를 보여주는

엔틱한 인테리어와

자연과의 조화가 멋있기는 마찬가지더라구요.

주차장은 그래도 있는 편이라서

주차걱정 심하진 않을 것 같고

다만 언덕 중턱같은 경사진 곳에 입구가 있어

주차도 경사진 곳에 해야해요.

이 날 햇살이 참 좋고

날씨도 좋았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와~ 어쩜 이렇게 잘해놨을까?

벚꽃이 피는 계절의 카페 사진도 있던데

저 들어가는 입구가 벚꽃나무더라구요.

봄에 오면 또 너무 멋질 것 같고

겨울 빼고 다 멋질것 같은 이 분위기 ㅋㅋ

물 졸졸 흐르고

곳곳에 엔틱한 소품들이 많아요.

좋게 보면 클래식, 엔틱, 빈티지하고

아쉽게 보면 좀 연식이 느껴지고

깔끔하단 느낌은 덜 해요.

그래도 야외에 이 뷰는 못 잃습니다...

이야.. 진짜 감탄.

문을 열고 들어가면

굉장히 넓은 카페 공간이 맞아줘요.

양 사이드로 카페 공간이 넓게 있는데

오른 쪽으로 들어가면

베이커리 빵류와 카운터, 홀이 있구요.

왼쪽은 카페와 식사를 겸하는 곳이에요.

빵이 정말 종류가 많았고

그 안쪽으로는 넓게 앉는 공간이 있어요.

수제 잼도 팔고 있는데

가구 상태 보이시나요...?

아까 말했듯

좋게보면 엔틱하고ㅋㅋ

안좋게 보면

너무 오래됐습니다..ㅋㅋ

수제잼 사고싶은 기분은 안들더라고요;;;

근데 또 왼쪽 홀로 와보면

꽤 깔끔해요.

소품 가구들 상태가 약간 혼재돼 있는데

오래된 것들은 좀 바꿀 필요가 있어보였어요.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화장실 가는 길에 보니 제빵사분들이

열심히 빵 굽고 계시던!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정말 많았는데

점심을 먹은 직후라

배가 불러서 ㅠㅠ

빵을 다 사진 못하겠고 고민을 했죠.

그러다가

누적판매 20만개를 돌파했다던

춘천 베이커리 카페

라뜰리에 김가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것 같은

천사의 날개와

매대에서 빵 하나 골라 사봤습니다 ㅋㅋ

메뉴 및 가격표에요.

종류는 다양해요.

커피 값이 엄청 비싸진 않더라구요.

주문하고 나와서 좀 더 살펴보니

밑 계단으로 내려가면 또 이렇게

다른 느낌의 공간도 있더라구요.

예쁘게 잘 해놨는데

세월의 흔적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앉고 싶진 않았어요.

오우.. 빵이 상당히 푸짐하네요 ㅋㅋㅋ

커피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천사의 날개는 왜 20만개나 팔렸는지 좀 의문이었어요.

안에는 생크림이 가득하고

밖에는 빵인데, 좀 퍽퍽하더라구요?

스타벅스의 생크림카스테라와 비슷한 구조인데

맛이나 식감은 상당히 달라서

저희는 실망했구

오히려 블루베리 크림치즈 빵이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베이커리카페니만큼

다른 종류의 빵들을 살걸 그랬나봐요.

여기 들러서 빵만 사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앉기엔 좀 마음이 안동하고

빵은 맛보고 싶어서

그러는 뉘앙스여서

저도 다음엔 빵만 사갈까 생각도 했네요 ㅋㅋ

그래도 날씨 좋은 날에

밖에서 탁 트인 푸르른 산뷰 보면서

커피 한 잔 하니까

기분은 참 환기되고 좋았어요.


춘천 베이커리 빵카페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다만 좀 더 깔끔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많이 낡았더라구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4)
여의도 룸식당 코스요리 한우 맛집 도쿄등심  file 퍼셀 121 22.08.31
풍산 맛집 고양 갈치조림 전문점 동복리제주갈치조림 풍동점  file 퍼셀 79 22.08.31
별내동 곱창 맛집 황소곱창 곱돌이네 비주얼짱  file pb이로 62 22.08.30
별내 횟집 추천 정동진 만족할거에요  file pb이로 98 22.08.30
압구정 한우 맛집 데이트 성지 도쿄등심 압구정점  file 퍼셀 99 22.08.28
대화동 아구찜 재재방문한 찐인 큰손아구찜  file 퍼셀 36 22.08.28
일산 주엽동 바베큐 맛집 비비쿡스 오리지널 테이크아웃함  file 퍼셀 69 22.08.25
정발산동 초밥 맛집 가심비 신흥강자 정발산역 스시가쿠시  file 퍼셀 238 22.08.22
대화동 아구찜 재재방문한 찐인 큰손아구찜  file 퍼셀 37 22.08.22
대화역 맛집 술도둑 밥도둑 대화벌교꼬막  file 퍼셀 210 22.08.22
조개구이 무한리필, 뱃놈과 백정 사가정점  file pb이로 62 22.08.20
초지역 고깃집 맛깔나네 생활삼겹  file pb이로 32 22.08.20
대전 유성 지족동 만두레한우 든든하고 맛나여  file pb이로 57 22.08.20
초지역 냉동 삼겹살 여기 옥란식당 기억해줘요  file pb이로 92 22.08.20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데이트장소 추천  file pb이로 38 22.08.20
안산 초지동 해물찜 감동했다 군산아구찜  file pb이로 120 22.08.20
동대문 역사공원역 맛집 투뿔만 있는 노포 동대문등심  file 퍼셀 68 22.08.19
일산 킨텍스 맛집 화화 일산본점 퀄러티 대만족이에요  file 퍼셀 126 22.08.19
일산 메밀국수 맛집 초지일관 맛 평정한 메밀 도깨비  file 퍼셀 71 22.08.19
일산 백석동 횟집 수산시장에서 시원한 해물 물회 냠냠  file 퍼셀 100 22.08.16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