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발산역 갈비 맛집 갈비생각, 포천 갈 필요 없는 고기맛
10  신푸딩 2022.06.18 11:59:02
조회 96 댓글 0 신고

마곡 발산 발산역 인근에는

갈비로 유명한 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둘 다 먹어본 바 둘다 너무나 맛있습니다만

오늘은 가족이 가서

맛있게 먹고왔던 그중 한 곳.

발산 갈비 맛집

갈비생각

#내돈내산 후기 써봅니다:)


발산 갈비생각은

발산역 4,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도 안걸리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쭉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발산 갈비 고기 맛집

갈비생각 이용객들은

바로 옆 주차장 3시간 무료입니다:)

메인 갈비는 포천 갈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는

포천이동갈비이구요.

소갈비부터 돼지갈비, 단품 식사류까지

식사에 관한 건 걱정안하셔도 될 정도이고 ㅋ

넓은 홀과 쾌적한 룸들이 완비.

그리고 더 넓은 단체석까지 몇 방이 있어서

꽤 많은 인원도 수용하겠더라고요.

아기 데리고 안쪽에 있는 룸으로 급히 들어오느라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넓게 펼쳐진 홀 사진은 못담았네요.

대부분 홀에서 식사를 많이 하고

전 아기때문에 룸 예약을 했어요.

아기의자 미리 세팅해주셨음!

예약해서 미리 기본 반찬과

집기류 등을 세팅해주셨어요.

정갈하고 괜찮더라고요.

이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봅니다.

한우 암소 생갈비와, 이동갈비도 있고

돼지갈비와 미국산 갈비도 판매하고 있어요

사실 뭘 먹어도 맛있으니

그냥 가격대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될것 같고

고기를 먹고 난 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사류와

단품 식사로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저흰 포천이동갈비 미국산

3인분 (갈빗대 9개)로 주문~~

생갈비였으면 한우 주문했겠지만

갈비이니 큰 차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ㅋ

맛있었던 겉절이 김치, 그리고

샐러드와 연근.

오징어 초장 말이와, 양념게장.

가짓수가 많진 않아도

하나 하나 맛있었어요.

양념게장은 맛있어서 리필 ㅋㅋ

숯불에 불을 올려주셨고

뜨겁~~게 달아오를 때쯤

포천이동갈비 3인분!

(갈빗대 9대)

두툼하고 실제로 보면 길고 큽니다 ㅋㅋ

포천이동갈비는 맛도 좋지만

이런 부피감이 드는게

개인적으로 너모나 매력적입니다 ㅋㅋ

뼈와 함께 길다란 자태!!!

고와요.

자글자글자글~

타지 않게 잘 구워야 해요.

발산 갈비생각은

셀프로 구워야 해요~

태워먹으면 내 고기 책임져주지 않으니

열심히 구워봅니다.

아기 밥먹이랴

갈비 구우랴

그나마 성인이 3명이었기에

분담이 가능했고

일치감치 안 먹는다며

의자에서 내려간다던 울 리치도

룸이었기에 그나마 편하게 먹은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룸에서 나가겠다고 난리를 피워서

결국 교대로 안아주긴 했지만요 ? ㅋ

아무튼 맛있게 구워진 갈비를

이리저리 맛있게 곁들여 먹어봅니다.

보드라운 고기 식감과 달달한 갈비 양념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숯불과 석쇠에 구웠으니 말해모해~

가격에 상응하는 고기의 상태가 느껴져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었다는 말입니다!

ㅋㅋㅋ

갈비 1인분 추가하고

후식으론 비빔냉면, 물냉면,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살얼음과 냉면 면발 보소~

컬러감과 비주얼도 굿이지만

맛도 시판 맛이 안나고

저희 입맛에 좋았습니다.

냉면도 잘 하네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한식덕후인 저에겐

바로 이 한우암소육회비빔밥(+된장찌개)

요 조합이 더 좋았답니다.

신선~하고 고소 달달한 육회에

각종 야채 새싹 등 넣고

찹찹 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손님이 많은 곳이니만큼

음식이나 식재료 회전율도 좋아서 그런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거의 총알이었어요.

마무리로 매실차까지 딱 타이밍 맞춰서 주시고

시원하게 매실차 들이키니

아주 화룡점정!!

세명이서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던

마곡 발산 갈비 맛집

갈비생각

담에 또 갈 의사 100%입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세요 ~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3)
고양시효자동맛집 최강 북한산냉면 만포면옥 본점  file 퍼셀 21 22.08.09
고양태국음식 현지맛 그대로 아이라다 타이레스토랑  file 퍼셀 14 22.08.09
일산 피자 포장 삼식이피자,붐피자 일산서구점  file 퍼셀 15 22.08.09
냉삼전문점 중랑교집 맛있는 이 집을 주목하세요  file pb이로 22 22.08.06
상봉 후라이드 맛집 기억하라 호치킨  file pb이로 12 22.08.06
강릉 사천해변 카페 페리아902, 오션뷰 분위기 디저트 맛집  file 신푸딩 54 22.08.02
발산역 돈까스 메밀소바 맛집 밀동, 애정하는 찐 단골 맛집  file 신푸딩 28 22.08.02
춘천 베이커리 카페 라뜰리에 김가, 빵과 자연과 뷰가 환상적  file 신푸딩 42 22.08.02
강릉 바우카페 본점, 툇마루 흑임자라떼를 웨이팅 없이 먹는 곳  file 신푸딩 33 22.08.02
강릉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아기랑 가기 좋은 맛집!  file 신푸딩 37 22.08.02
디저트39 메뉴 많고, 양이 어마어마하고 좋군요  file pb이로 73 22.07.30
별내동 호프 매력적인 분위기 낭만치맥  file pb이로 16 22.07.30
둘둘치킨 사가정점 메뉴 뭐가 맛있을까?  file pb이로 19 22.07.30
청량리역 쌀국수 깔끔하다 반포식스  file pb이로 17 22.07.30
중랑구 망우동 대게 참맛있게 잘하는 독도게찜  file (2) pb이로 89 22.07.26
별내별가람역 모임 생각하시면 착한횟집  file pb이로 29 22.07.26
장안동 오리 맛집 솥뚜껑에 구워요 신토불이  file pb이로 17 22.07.26
교촌 웨지감자 치킨이랑 같이 먹을테다  file pb이로 29 22.07.26
양평 두물머리 장어 맛집 바로 여기 한강민물장어  file pb이로 79 22.07.26
왕대박대게파티 신내동 맛집 맞네요  file pb이로 26 22.07.26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