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일상 이야기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갈마동 맛집, 대전스시맛집은 역시 은인초밥
16  나를위한여행 2021.07.30 06:01:59
조회 88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은인초밥
주소 전화
인기메뉴
별점

갈마동 사는 친구님이

대전 갈마동 맛집이라며 소개해줘서 함께 찾아간 음식점이에요~

저처럼 초밥과 회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식사

대전스시맛집 은인초밥

인테리어 완전 일본풍~~!!!!

작은 인테리어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인게 보이는

사장님의 인테리어지요?

일본풍의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았어요~

우리일행이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어요~

모듬회덮밥, 코스b, 은인모듬초밥

총 3가지 메뉴를 주문!!!

함께나온 샐러드인데 아삭하고 고소하니 넘나 맛있어요

초밥과 함께 먹기 완전 좋아요

튀김~~!!!!

흑. 금방 없어졌어요

너무 맛있어서~~~!!!

아래 사진이 바로 코스B 예요~~~

B코스는 광어 연어 소고기 등등의 초밥이 나와요~

회가 엄청 두껍고 싱싱해요~

그래서 초밥의 맛이 엄지척!!!

B코스는 월~목요일에만 주문할수 있어요~~~~

그러니 꼭꼭 참고하세요!!

광어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B코스 좋아하실거 같아요 ㅋㅋ

싱싱하고 두꺼운 광어회로 인해서

초밥의 씹는 식감도 완전 굿.

연어초밥위에 함께 올려진 소스가

완전 내취향 ㅋㅋㅋㅋ

연어초밥만 따로 더 주문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배불러서 ㅠㅠ

담번에는 연어초밥도 많이 주문하려구요~

그리고 아래사진이 은인모듬초밥이에요~~~

회가 싱싱하니까 어느 초밥을 먹더라도 맛나요.

간장새우초밥은 은인초밥에서 처음 먹어보았는데

완전 맛나요!!!!

간장새우를 원래 좋아했는데 이렇게 초밥으로 먹으니까 또

새로운 맛이라서 좋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장어초밥.

장어초밥은 음식 못하는 곳에 가면

특유의 향이 있던데,

은인초밥은 그런거 없이 맛있게 냠냠.

아래는 회덮밥이에요~

회덮밥의 가장 중요한게 역시 회의 싱싱함 정도잖아요?

회초밥이 싱싱한데 회덮밥의 회도 당연히 싱싱하죠 ㅋㅋㅋㅋ

슥삭슥삭 비벼서 한입 푹~ 떠먹기 ㅋㅋ

대전에서 초밥 드신다면

대전 갈마동 맛집 은인초밥에 방문해보세요~

회가 아주아주 싱싱하답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