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쿠우쿠우 런치가격 알고싶다구요?
14  pb이로 2021.10.16 12:57:43
조회 146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쿠우쿠우 상봉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316 이지팰리스 3층 전화 02-433-6274
인기메뉴 무한리필 , 활어회 , 초밥 주차여부 가능
별점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자주 가고 싶어하는 그 곳, 바로 쿠우쿠우, 여러지점에서도 상봉점에 다녀온 얘기를 할까하는데요. 언제나 최고의 만족도를 주는 곳이기에 늘 찾게 되고, 추천하게 됩니다.

평소엔 매번 디너를 즐겼는데요, 이날은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쿠우쿠우 런치가격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 곳은 갈때마다 손님이 꽤나 많습니다 .

왜그럴까요?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먹을게 많고 그러면서도 음식의 퀄리티도 좋고, 거기에 시설도 괜찮고, 테이블 간의 거리도 넓직해서 거리두기에도 불편함도 없구요.

게다가 물티슈나 1회용 비닐 장갑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음식을 담고 먹을때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곳이에요.

음식을 담고 이동을 할때는 당연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움직이구요. 다들 그런 노력을 해주셔야 함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쿠우쿠우 런치가격 알아보겠습니다.

평일런치는 오후 5시 이전을 말합니다. 18,900원이구요, 디너는 24,900원, 주말은 25,900원입니다.

런치도 디너에 비해서 부족함 없는 메뉴와 맛으로 저희를 감동시켰습니다.

만남과 맛이 있는 곳!

거리두기에 동참해주세요

이 곳은 마실거리와 차, 커피에 이르기까지 마실거리가 많다는게 장점이에요. 식사와 카페디저트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에 가성비를 따진다면 이 곳을 선택하는게 전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것을 실컷 먹을수 있다는 장점도 크크크~

기본적으로 샐러드나 가벼운 것들을 먹으면서 일단 워밍업을 하는게 중요하죠.

디저트나 튀김들도 눈 앞에 펼쳐집니다. 저는 이 곳에 가면 새우튀김이나 대게튀김을 많이 먹고와요. 김말이도 디게 좋아해서 그 것도 한두개 ㅎㅎ여기 케익들은 참으로 맛있고 부드러워요. 추천드립니다.

각종 요리나 국물, 한식과 일식, 면요리까지 진짜 먹을게 많은 천국과도 같은 곳이에요. 가족외식이나 모임하기에 진짜 좋아요. 코로나가 없었다면 더 자주 갔을텐데 늘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각종 롤이나 초밥, 횟감에 이르기까지, 여기는 실컷 먹을 각오하고 가야해요. 먹을 것을 앞에두고 참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이날 하루만큼을 잘 먹고 웃는걸로

소세지도 중식도, 피자도 이것저것 참 많기도 하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음식들이 참 많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에 맛까지도 좋아서 누구나 기분좋게 즐길 수 있어요.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대기 고객님이 계실때는 1시간 30분. 기억해두세요.

여기는 낙지가 들어간 음식이 제 취향이에요. 어찌나 맛있는지. 타코와사비군함은 매번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하루에 열개는 먹고 오나봐요 ㅎ 넘나 맛있게 해주셔서 감사하요.

부드러운 연어는 부모님이 좋아하는 음식, 입에서 살살 녹고 씹기 좋으니 어른들이 좋아하실 수 밖에요.

팔보채도 맛있구요, 다양한 초밥에 시선이 갈 수 밖에요. 하나하나 다 다양하게 맛보고 나오세요.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게 많구나 하고 느끼는 시간이 되실 듯 해요.

곳은 상봉역맛집으로 불리울만큼 충분한 실력을 갖춘 그런 곳이에요. 장어도 새우도 많이 먹고 오지요. 문어숙회도 게장도 새우장도 있어요. 해물 좋아하는 분에겐 이 곳이 지상낙원.

배터지게 먹어요. 배가 부른데도 또 욕심을 부리게 되는데 이를 어쩌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대게튀김도 하나 먹어보기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고 괜찮은 메뉴를 찾는 재미도 꿀잼.

욕심내서 잔뜩 가져다가 남기지 말고 조금씩 자주 드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왔다갔다 하면서 소화도 시키고 그러는거죠 ㅎㅎ 한방에 많이 먹음 더이상 안 넘어가더라구요 ㅋㅋ 이게 제 노하우입니다.

접시 수북하게 쌓아놓고 먹는것보다 전 더 낫더라구요.

낙지사랑! 1인, 낙지 저만큼 좋아하는 또 있을 것 같은데, 계신가요? ㅎㅎ 역시 맛있쪄

젤리, 케익, 과일 등으로 후식,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식혜, 커피 등의 디저트도 있으니 양 조절을 잘해서 드세요 ㅎㅎ 배 터지면 큰일납니다

여기 자몽도 맛있었어요. 철마다 다른 과일들을 내 놓는 곳이니, 그때그때 제철 과일을 즐기고 오세요. 후식만 먹어도 배부를 이 곳. 너무 좋아.

이 곳 가면 이렇게 요거트도 꼭 한그릇씩 먹고와요. 그렇게 다 먹고 가장 최종으로 먹는게 커피! 이것으로 하루의 먹방을 마무리하죠. 진짜 갈때마다 좋은 곳, 보다 저렴하게 맛나게 여유롭게 즐기길 바라신다면 점심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쿠우쿠우 런치가격 알려드렸으니 시간내서 드시고 오세요. 상봉점은 진짜 짱인 것 같아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