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러브 마니아 리스트
연애칼럼니스트 추운남자입니다. 연애, 재회, 이별에 관한 칼럼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러브칼럼리스트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사랑에 아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랑에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해 칼럼을 작성하기 시작했고, 많은 호응을 받아 이지데이 칼럼니스트 추천을 받아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받았던 상담 중에 가장 가슴 아팠던 사연이 있다면
상담 사연 중 아프지 않는 사연은 없었습니다. 모두 고통스럽고, 불행한 사연이 있지만 가장 가슴 아픈 사연은 불치병에 걸려 사랑을 선택하지 못하고 이별을 선택하신 분들이 몇 있었습니다. 그분들은 본인의 의지가 아닌 어쩔 수 없는 이별이라 더 마음이 아팠습니다.
컬럼을 쓰면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점은?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재회에 성공하던지, 큰 도움이 돼 사랑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가장 보람스러웠습니다. 칼럼으로 인해 인간관계와 사랑의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지금도 개인적으로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사랑이란?
이론적인 사랑을 정의하자면 친밀감, 열정, 헌신입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사랑은 헌신(희생)입니다. 희생 없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고 판단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랑'을 잘 정의하지 못합니다. 저역시 사랑을 함부로 정의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애절하고 가슴아프고 또한 기쁘고 행복한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랑으로 고민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한마디 조언
연애, 사랑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다만 해답은 있습니다. 가장 적절한 해답을 찾는 일이 제 일이자 임무입니다. 사랑의 고민하고 아파하시는 분들게 위로가 아닌 가장 적절하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픔 없는 사랑은 없습니다. 아픔만큼 성숙해지길 마련입니다. 성숙한 사랑을 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