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체형 결점 별 비키니 고르는 법
이지데이 이지데이 2012.07.20 14:59:10
조회 6,238 댓글 0 신고
체형 결점 별 비키니 고르는 법
 

올 여름 비키니 한 번 입어보겠다고 올 초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체형에 결점이 있다면, 이젠 어쩔 수 없이 결점을 보완할 수 있는 비키니를 착용하는 방법. 이 한가지가 남았다.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비키니 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되는 요즘, 결점은 커버하면서도 완벽한 '몸짱'으로 표현할 수 있는 체형별 비키니 선택법을 알아보자.
 
너무나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라면?
작은 가슴을 커버해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셸 브라 디자인의 수영복을 입는 것이다. 두꺼운 캡이 들어간 브라는 가슴을 모아주고 볼륨을 더해주는 효과를 주는데, 상의는 밝게 입고 하의는 어둡게 디자인 되어있는 투 컬러의 수영복도 커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가슴 부분에 리본이나 구슬 장식물, 셔링이 되어있는 비키니 제품은 시각적으로 가슴을 실제보다 크게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삼각컵 스타일의 비키니를 입을 경우에는 사선 줄무늬나 물방울무늬가 들어간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만약 가슴이 큰데 더욱 큰 가슴을 강조하고 싶다면 컵 크기가 자신의 가슴보다 작은 것을 선택하거나 가슴의 옆 라인이 많이 파인 홀터넥 수영복을 입어주면 큰 가슴을 더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섹시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밝은 색상의 비키니보다는 짙은 컬러의 블랙이나 짙은 갈색톤의 과감한 프린트가 들어간 비키니를 입어주면 된다.
 
힙이 크거나 쳐졌다면?
비키니 착용 시 가장 커버하고 싶은 부위를 꼽으라면 대부분의 여성들이 힙과 허벅지라고 답한다. 그 중에서도 큰 힙을 커버하고자 할 때에는 날렵한 힙라인의 팬티보다는 엉덩이를 완전히 감싸주는 팬티가 좋다. 말 그대로 탄탄하게 최대한 가리는 것이 중요하다.
하의는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단색보다는 꽃무늬 같은 화려한 디자인이 좋다. 힙과 허벅지 모두를 커버하고 싶다면 랩 스커트, A라인 스커트를 입어주면 되고. 단 스커트 길이가 너무 길게 되면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사각랩팬츠를 덧입으면 엉덩이가 더욱 도드라져 보일 수 있으니 삼간다.
 
어깨가 넓거나 배가 나왔다면?
넓은 어깨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넓은 밴드의 홀터넥 스타일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홀터넥 디자인은 넓은 밴드가 어깨를 가려주고 목 뒤로 매듭을 지어 시선을 분산시켜 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딥 네크라인 수영복 역시 가슴으로 시선을 모아주어 상대적으로 어깨가 좁아 보일 수 있다. 단 어깨가 넓은 체형은 얇은 어깨끈의 스타일은 어깨를 더욱 넓어 보이게 하므로 피하고 배가 나온  
체형은 원피스 수영복보다는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허리선이 V자로 파인 팬티나 면이 세로로 분할되어 있거나 착시 효과가 높은 그래픽 디자인도 배를 감추는데 효과적이며, 여기에 탱크톱이나 미니스커트 등을 입어주면 허리와 배의 결점이 동시에 보완될 수 있다.
 
그 외의 결점고민들
키가 작고 통통한 체형이라면 애써 말라 보이려 하지 말고 오히려 결점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이 경우에는 귀여운 스타일의 수영복을 입어주면 좋다. 키가 크고 통통한 체형이라면 진한 색상의 수영복을 골라야 하며 허리 부분을 다른 색으로 배색 처리한 디자인을 골라주면 한결 날씬해 보일 수 있다.
이 외에 허리가 길어서 고민이라면 원피스 수영복 대신 복고적인 느낌이 풍기는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의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몸에 굴곡이 없다면 허리 라인이 보이지 않는 원피스 스타일이 좋다. 여기에 사이드 트리밍이 들어간 수영복을 입어주면 실제바디라인처럼 보이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구입 시, 참고한다.

 
 

 

글 : 하현주(ez작가) | 제공 : 이지데이
이지데이 컨텐츠는 무단 전제,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블로그나 홈피로 담아가실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
14

파워링크 AD

이미지
우아한 크로노그래프의 도시
펜디 타임피스의 클라시코 크로노 워치. 감각적인 크로노그래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된 실버 메탈 스트랩, 클래식한 블랙 가죽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포멀한 수트 및 세미 수..
이미지
겨울엔 뉴백을 탐하라
닥스 액세서리의 엘리자베스 백. 이탈리아 아나콘다 엠보 소재와 소가죽을 믹스하여 이그조틱 무드를 캐주얼하게 표현한 일명 '한채영 백'으로도 불린다. 658,000원. 질스튜어트 액..
이미지
두려움없는 스타일
트루릴리전의 F/W 거침없는(혹은 두려움없는) 스타일에 관한 영상. 미국의 빌리아드 클럽을 배경으로 트루릴리전 데님 컬렉션을 입은 주인공 그룹이 클럽에 등장하면서 주위 시선을..
이미지
비정상회담의 젠틀한 화보
비정상회담 멤버 기욤, 다니엘, 장위안의 11월 아레나 화보. 화보 속  아우터는 닥스 신사의 구스 다운 아우터로 젠틀한 핏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Glam Media Korea] 2014년 11월..
이미지
new things : 넉넉해도 멋스럽게
디자이너 최지형의 쟈니헤잇재즈의 오버사이즈 울 코트. 북유럽 신화 속 바이킹족이 떠나는 새로운 여정을 재해석한 14FW 컬렉션 NU-VOYAGE의 겨울 코트 시리즈 중 하나이다. 넉넉..
이미지
패딩 블레이저는 이렇게 입어라 [1]
(왼쪽부터 시계 방향) 로사케이 가방, 어쉬 by 시원아이웨어, 페트레이 재킷, 휴고보스 by 갤러리어클락, 락포트 슈즈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페트레이 패딩 블레이저와 매치해보..
이미지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 시사회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 시사회 @런던 121 리젠트 스트리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데이비드 베컴 패밀리 페스티브 캠페인 사랑의 메신저 로미오 베컴 한나 도즈 앤더슨 헤이워드 '런..
이미지
로미오 베컴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버버리는 언제 어디서든 나눌 수 있는 아이코닉한 선물들로 가득한 2014-15 페스티브 캠페인을 선보였다. '런던에서 전하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로미오 베컴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이미지
차원이 다른 여행 캐리어를 원한다면
투미의 테그라라이트 맥스 미디엄 트립 익스팬더블 패킹 케이스.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가볍고 내구성 강한 핸들과 이중 회전 바퀴, 그리고 무엇보다 외부 충격. 오염과 스크..
이미지
가벼운 볼륨, 무엇보다 모던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 YORK)의 밀리터리 구스다운 점퍼. 심플한 디자인에 스티치 디테일을 이용하여 밀리터리룩을 모던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전..
맨위로
1 | 2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