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패션·코디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샤넬 리틀 블랙 자켓 | 타이페이 전시회 현장
3 글램미디어코리아 2012.06.20 16:28:08
조회 2,843 댓글 1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리틀 블랙 자켓(THE LITTLE BLACK JACKET)-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펠트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 타이페이 전시회 현장

▼ 곧 발간 예정인 '리틀 블랙 자켓: 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펠트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 사진집
▼ 지난 6월 14일 송산 문화 공원(SONGSHAN CULTURAL & CREATIVE PARK)에서 열린 '리틀 블랙 자켓: 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펠트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

▼ 1930년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시장은 산업적이고 역사적인 시대의 현시성과 동시에 시대를 넘나드는 초월성을 표현했다.
▼ 칼 라거펠트가 직접 촬영한 유명인사들이 샤넬의 대표적인 자켓을 입고 찍은 100장 이상의 사진들이 전시됐다.


▲ 샤넬의 시대를 초월하는 작품인 샤넬의 리틀 블랙 자켓의 현대성을 재발견 할 수 있는 현장에 있는 게스트들의 표정이 즐겁고도 진지하다.


▼ 전시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셀레브리티들.
(맨 윗쪽부터) 영화배우 비비안 수(Vivian Hsu), 모델 겸 영화배우인 진정니(Annie Chen), 샤넬의 대사인 가스파르 율리엘(Gaspard Ulliel)과 안니 무글라리스(Anna Mouglalis)

[Glam Media Korea] 6월 19일자 샤넬 제공
글램미디어코리아 www.glam.kr
좋아요 6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검색목록
이미지
 시원하고 멋스러운 ‘와이드 팬츠’ 길이별 연출법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간절기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루즈핏 아이템에 눈을 돌려보자.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는 길이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럭셔리 룩 스타일링
가수 겸 연기자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드라마 속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
이미지
뻔한 공식을 벗어난 공효진-정유미 가을 패션
브라운이나 버건디 컬러를 활용한 가을 패션이 지겹다면, 배우 정유미와 공효진 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와 화려한 패턴으..
이미지
‘연애의 발견’ 에릭 vs 성준, 패션 스타일 대결
KBS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남자 주인공 에릭과 성준이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에..
이미지
패션에 센스를 더하다! ‘운동화 스타일링’
평범하고 무난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운동화, 그러나 제대로 매치하면 룩 전체에 포인트를 주는 ‘신의 한 수’가 될 수 있..
이미지
오프숄더-시스루-크롭탑, 부담 없는 노출 패션 완성법
과한 노출을 감행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섹시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노출 부위는 줄이고 스타일 지수는 업 시켜주는 패션 아이..
이미지
빈티지 룩에 세련미 더한 ‘레트로 패션’ 아이템
빈티지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믹스된 레트로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복고적인 매력에 세련미를 더한 레트로 룩 아이템을 멀티패션숍 101star와..
이미지
시원하면서도 따뜻하게! '환절기 코디법'
일교차가 심한 요즘, 낮 기온에 맞춰 코디를 했다간 감기에 걸리기 쉽다. 서늘한 아침저녁에는 따뜻하게, 더운 낮에는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환절..
이미지
선글라스-헤어밴드-샌들, 섬머 룩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
돋보이는 섬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액세서리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센스만점 액세서리 아이템을 패션숍 ‘별살롱..
이미지
여름과 가을 사이, 와이드 팬츠를 입자!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시기, 시원하면서도 춥지 않은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간절기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과 가을 사이에 입으면 더..
맨위로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