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커뮤니티

글로읽는유머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백수의 시(詩) 1
도로시 2012.08.01 17:10:33
조회 494 댓글 1 조회 0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누구라도 못견디네 저그윙크 받아보게

울렁이는 속을잡고 화장실로 달려가서

오바이트 하고나니 내자신이 처량했네

인생졸라 허무했네 변기안고 울었다네

울다보니 정신드네 지금내가 이럴땐가

탈출구를 찾아야지 목숨부터 건져야지

슬그머니 나가려다 저그에게 발각됐네

친구새끼 쫓아오네 도망가다 넘어졌네

결국많은 사람앞에 귓때기를 붙잡힌채

내자리로 끌려오며 개망신만 당했다네

저그이제 열받았네 변신하기 직전이네

구차하게 빌었다네 밥살테니 살려주게

말나오기 무섭다네 메뉴판을 들었다네

친구새끼 그놈애인 돌아가며 골라대네

작정하고 나온건가 마음놓고 벗겨먹네

이상하다 했더니만 역시나만 속은거네

망할년놈 새끼들이 홀아비를 등쳐먹네

상다리가 휘어지게 차려지는 음식보고

초록색침 흘리면서 미친듯이 집어먹던

저그나를 바라보네 너는왜안 처먹냐네

사실대로 말못하네 그냥웃어 넘겼다네

거울한번 보고오게 보고와서 먹어보게

그안면을 앞에두고 너같으면 넘어가나

민망하게 먹어대던 저그똥간 간사이에

친구새끼 말했다네 인상좋고 싹싹하네

어이없어 웃었다네 허탈해서 눈물났네

손에칼만 있었으면 그새끼는 황천갔네

눈치없는 바보새끼 맘에드냐 물었다네

그래솔직 담백하게 내마음을 털어놨네

나는저그 관심없네 네껄내게 양보하게

인상좋고 싹싹하니 니가저년 델꾸살게

그새끼가 발작하네 흰자위가 돌출하네

주방으로 달려가서 사시미를 찾는다네

놀란애인 쫓아가네 그래어서 말려주게

아니근데 저미친년 말리는게 아니었네

사시미를 찾아주네 빨리가서 찔르라네

사태졸라 심각하네 여차하면 골로가네

먹다죽은 귀신보면 때깔마저 곱다던데

총각귀신 왠말인가 이대로는 못간다네

헐레벌떡 일어나서 정신없이 도망쳤네

달리다가 돌아보니 저그함께 쫓아오네

저그표정 보고나니 사시미가 안두렵네

미끄러져 넘어지면 스스로혀 깨물거네

결국이내 두다리로 집에까지 뛰어갔네

집에와서 생각하니 산목숨이 부질없네

소시적엔 어디가면 아낙들이 줄을서고

번호표를 나눠주며 월화수목 만났는데

세월앞에 장사없네 젊은오빠 간데없네

야타하면 짱돌맞네 머리염색 치매라네

영계시절 한때였네 노땅남일 아니었네

밤새도록 뒤척이며 신세한탄 하다보니

소주두병 맹물이네 병나발이 장난이네

사람하나 그림자도 찾아볼수 없는집이

왜그리도 허전한지 잠이오질 않았다네

이제금방 아침인데 아침밥이 걱정이네

쓰린속은 어이하나 아침한번 먹고싶네

마누라가 차려주는 그밥한번 먹고싶네...

이글본님 점수하나 안해주고 그냥가네...

점수받아 무슨일이 생기는가 궁금하네...
좋아요 14
베스트글 추천
도로시님의 보유뱃지
  • 처음봬요
  • 발렌타인데이
  • 소치올림픽2014
  • 낙엽
  • 생일
  • 임산부의 달
  • 송편
  • 말복
  • 엘뷰 테마토크
  • 어린이날
  • 벚꽃
  • 임신출산
  • 화이트데이
  • 삼일절
  • 화려한 싱글
  • 새내기 에디터
  • 2013 계사년
  • 크리스마스
  • 빼빼로데이
  • 펀펀선거
  • 소식쪽지수신
  • 사랑해책
  • 한글날
  • 명예의전당
  • 2012 추석
  • 만개의 맛집/여행
  • 광복절
  • 우리집 꾸미기
  • 베스트선정
  • 중복
  • 초복
  • 지식맘
  • EZ출석부 개근
  • 소비자 리서치 20
  • 검색출석부 개근
  • 레터수신
  • 6.25
  • 40대들의세상
  • 현충일
  • 이야기 포켓북
  • 알뜰하게사는법
  • 어버이날
  • 깔깔유머포토
  • 소비자
  • 오늘의미션
  • 설문/비교
  • 스타일
  • 요리
  • 임신육아
  • 포인트경매
  • 글읽기
  • 좋은글
  • 마니아애독자
  •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 맛집
  • 패션왕
  • 일요일
  • 육아 게시판
  • 연속7
  • 토요일
  • 러브
  • 친구초대
  • TV연예
  • 뱃지30
  • 소비자 리뷰 10
  • 시시콜콜 수다방
  • 아이와 나들이
  • 20대들의 발언대 게시판
  • 글쓰기100
  • 덧글쓰기1000
  • 시집VS친정
  • 스타톡 게시판
  • 나의남편/남친
  • 다이어트게시판
  • 30대들의 공감
  • 커뮤니티
  • 새벽반
  • 연예인 스타일
  • 힘을내자! 직장생활
  • 여행 리뷰
  • 요리 수다방
  • 모바일 수다방
  • 맛집리뷰
  • 쇼퍼홀릭
  • 심리테스트
  • 난상토크
  • 통합검색
  • 예쁜아이 선발대회
  • 덧글동감
  • 한줄공감글
  • 글좋아요
  • SNS연결
  • 덧글쓰기10
  • 첫글쓰기
왼쪽 오른쪽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움짤] 얘야 집밖은 위험하단다.GIF   new 어마마마 760 08:15:34
[움짤] 좋았어! 자연스러웠어!   new 어마마마 672 08:08:52
[움짤] 축구 수비류 통곡의 벽  file new 꿈드림 >.< 880 00:23:02
[움짤] 최첨단 로봇의 장애물 대처  file new 꿈드림 >.< 864 00:20:50
[포토] 뉴질랜드의 흔한 항공기  file new 꿈드림 >.< 901 00:18:20
[포토] 혼신의 힘을 다한 의자 조립  file (1) new 꿈드림 >.< 815 00:17:18
[포토] 새벽 3시 공부할 때 내 모습  file new 꿈드림 >.< 854 00:15:13
[포토] 여자들의 대답은 노 웨이 ~~  file new 아리수 1,062 14.04.23
[움짤] 헛 아자씨 ..  file new 아리수 959 14.04.23
[포토] 보고있는데 ...  file new 아리수 822 14.04.23
[포토] 엄마 ~~ 요녀석 ㅋ  file new 아리수 881 14.04.23
[포토] 바~~나나 폰 ~~케이스  file new 아리수 903 14.04.23
[포토] 오빠는 왜 여자친구가 없어요?  file (2) new 어마마마 1,708 14.04.23
[포토] 9천원짜리 한식  file (2) new 토트넘 1,149 14.04.23
[포토] 모기물린 광수  file (1) new 토트넘 962 14.04.23
[포토] 현 고3들의 생각  file new 토트넘 1,060 14.04.23
[움짤] 사랑이... 힐링사진  file new 어마마마 924 14.04.23
[드립] 활어회 소주원샷  file new 토트넘 997 14.04.23
[포토] 샤워전 셀카  file (1) new 토트넘 1,113 14.04.23
[포토] 역대 최고! 이런 만남 본적 있어? 사상 최초..  file new 오믈렛 1,279 14.04.23
글쓰기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