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얼큰한 짬뽕 모바일등록
17 ☆왕비☆ 2012.06.25 10:17:59
조회 858 댓글 4 신고

완죤 그릇도 큰데다가


홍합이며 게랑 해물듬뿍들어간
얼큰한 짬뽕임당~~
궁물 색깔이 쥐여줬죠~~
궁물을 워낙조아해서리~~ㅎㅎ
맵지도 않고 딱 먹기좋았네요~~
얘기들도 오고해서인지 맵지가않더라고요~~
그래도 뭔가가 궁물이 얼큰하더라고요~~
단무지 반찬은 셀프고요~~
역쉬 줄서서 기다릴정도였네요~~
어제가 일욜인데도 자리가 꽉 찼는디
평일은 시상에나 상상이 가시져~~ㅎㅎ
다른데 비함 가격대는 비싸더라고요~
비싼만큼 맛은 끝내줬네요~~
탕수육 ,짜장면도 맛나보였네요~ㅎㅎ
담엔 짜짱면 무거 봐야겠어요~ㅎㅎ
메뉴는 짬뽕6500원 짬뽕밥이랑~
짜짱면이랑 탕수육 대.중.소로
나눠졌는디 쫌 비싸던디~ㅎㅎ
얘기들도 넘 조아라하더라고요~~
대구 오시는길에 함 들러보세용~^^
두류네거리에서 내당동 가는쪽~~
홈플러스가는길에 신신반점 이라고있답니당~~
홀안에 넓어요 ~~
밖에서 봐도 아~이집이구나 하실껍니당~~
함 드셔보세용~~
사진을 핸폰이라 여러장 올릴수없어서 아쉽네요~~
13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잠실자연별곡다녀왔어요  file gusl800 101 16.04.20
맛집은아니고~ㅋ 푸딩먹기에 좋은곳 ㅋㅋ  file jaysyoyo 77 16.04.20
일산 파스타 맛집 최고를 만나다   제주시민 660 16.04.20
일산 파스타 소문타고 대박난집   제주시민 115 16.04.20
너무 맛있는 회를 먹고온 월곶횟집 진애연~~~  file 메이러브 133 16.04.20
안산중앙동밥집 '무등산'  file 옴마야~ 79 16.04.20
제주여행맛집, 켄싱턴리조트 근처맛집 강정포구횟집으로!!  file 우짱 176 16.04.20
석촌호수 맛집 잠실 대게전문점에서 모임장소...대게(?)ㅎ 맛있는 추억..  file 청춘음악 147 16.04.19
신림단체회식장소 고기집 불타는왕대포에서!!!!  file 옴마야~ 84 16.04.19
팀회식장소로 대게맛집 대게나라에서 강남 맛집 고고씽~  file 어쭈우구리 290 16.04.18
진접맛집 장우가든가서 식사하고 왔어요.  file 행복이 138 16.04.18
김준현 먹방 보고 찾아간 원할머니 보쌈족발!! 1975보쌈 셋트로..  file (1) 알럽베베 503 16.04.18
망고자몽설빙 한그릇에 특별해진 주말 저녁~  file 키작은어른 88 16.04.18
화담숲맛집 초월보리밥~~~~ 추천!!!!!!  file 메이러브 1,355 16.04.15
의왕 백운호수맛집, 닭도리탕 맛있는집!!!!!  file 우짱 335 16.04.15
안산맛집 청국장의 제대로된 맛을 경험하세요~  file 봄이왔구려 493 16.04.14
이천맛집 응답하라쭈꾸미 :)  file 행복이 278 16.04.14
[라페스타맛집] 점심식사로 김치전골 먹었어요.  file 우짱 153 16.04.14
정왕동맛집 양념소고기 고기한판에서 먹고왔어요!  file 옴마야~ 226 16.04.14
안산맛집 단체회식으로 안성맞춤 ♡  file 우리조아요 353 16.04.12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