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커뮤니티

사랑과 전쟁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여자친구가 힘들어해요
뭘봐 2012.06.28 16:53:19
조회 8,910 댓글 28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해서 정보만 쏙쏙빼갔던 한사람입니다.

답답하고 제가 어떻게 했으면 좋을까 해서 조언을 구합니다.

일단 저와 여차친구는 4살차이입니다.

여자친구는 20살에 남자를 사귀어본 적이 없는
 
그치만 너무나도 귀엽구 이쁘고 사랑스런 여자입니다.
(고백받은남자들 다 거절한?ㅋ..?)

저는 24살에 나름 오래 사귀었다고 생각하는 여자

두명이 있었습니다. 2년이상씩

그리고 나서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낫습죠

2달정도 되니 처음으로 다투게 되었어염 제가 소홀해 졌다고 생각이 들었나봐요

그때부터 한달동안은 주구장창 서로 입장만 생각하며 주1회이상을 다퉜어요

그렇게 한달 지나서 좀 서로 진정하고 서로 좀더참고 생각해주자 해서

그이후엔 많이 괜찮아졌구 상처주는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근데 오늘 만나기로 했는데 제가 네이버검색순위?에서 본걸 말했습니당.
나 : " 오늘 더위 작살난데 젤 덥대" 라고 했더니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뭐어쩌라구?"
        "만나지말자구?"

나:   "그럴까? 걍 낼만날까? 아근데 자기 어차피 밖에 나와야하자나 만나쟈"

여자 : "그냥만나지말자"

나 : 제가 "말을왜또그렇게해.."

여자 : "그럼어케해 ㅋㅋㅋㅋ"

이래서 제가 걍 씹엇습니다 그랫더니 한시간 뒤 여친이

여자 : 공부해?하면한다고말하고 가던가 왜 항상 이런식이야 진짜 답답해죽을것같아

뭐 대충 이렇게 다시 연락하다가 지금 또 공부하러 왔습니다

지금 여자친구는 제가 소홀해졌다고 생각해서

자기가 너무 힘들어서 헤어질 생각두 하고있다고 하는데

물론 처음과 같은 마음이 없는것은 사실이지만

제가 여자친구를 세상에서 제일생각하고 사랑하는건 맞는데..

요즘들어 자길 조아하냐구 사랑하냐구 물어보고..

표현을 안해서 그런가.. 내가식엇단생각은 들지않은데..

딱히 멀어져서 표현안했단 생각도 들지않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 그냥 너무 복잡해요 ㅠㅠ


여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 때가 언제인지

사소한것좀 알려주세요 ㅠㅠ
좋아요 12
베스트글 추천
뭘봐님의 보유뱃지
  • 크리스마스
  • 덧글쓰기10
  • 첫글쓰기
왼쪽 오른쪽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친몰래 소개팅어플  (4) 모바일등록 new silver 269 14.04.19
의사소통 더럽게 안되는 남자친구  (3) 모바일등록 ㅇㅎ 694 14.04.19
남자는 그런가여  (7) 모바일등록 알콩달콩 1,441 14.04.17
헤어져야하는건가요...  (6) 모바일등록 1,504 14.04.15
오래 사랑하고 싶다면   깨구락지 1,218 14.04.15
  자는데 내가 옆에있음 방해된다는 남자친구  (84) ryryryryry 4,215 14.04.15
남자들 많이하면 아파요?   (9) 모바일등록 Qhdxj 2,624 14.04.14
아내의 상처 치유될수있을까요?  (18) 영원 4,523 14.04.14
남자의 사랑이란  (2) 모바일등록 익명요구 1,490 14.04.14
헤어져야 하나 고민 중 입니다.. 조언 좀 부탁드..  (6) 주인공 1,977 14.04.13
부부관계 고민입니다   (2) 모바일등록 빨콤 2,728 14.04.13
헤어지자면서.울던 남친  (9) 모바일등록 jb0070 1,857 14.04.12
남편vs아내  (3) 모바일등록 한입만 1,629 14.04.11
헤어졌는데 집착하는 남친...  (1) 모바일등록 yuie 1,003 14.04.11
마음이 지쳐있는 썸남..  (2) 모바일등록 ㄴㄷㄹ 2,226 14.04.10
남자친구랑 연락하는게 귀찮아요  (4) naru♥ 1,312 14.04.10
변태성향 보이는 남친..   (5) 모바일등록 wera 2,869 14.04.09
  아 진짜 이런고민일줄이야ㅠㅠ  (94) 모바일등록 부끄덩 5,956 14.04.08
남자들은  (2) 모바일등록 952 14.04.08
권선징악?  (5) 모바일등록 익명 1,269 14.04.08
글쓰기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