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러브



연애 어드바이스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당신은 냄새 나는 여자? or 향기 나는 여자?
이지데이 이지데이 2012.07.25 20:50:51
조회 18,755 댓글 3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당신은 냄새 나는 여자? or 향기 나는 여자?
 

남자는 시각과 후각이 특히 발달했다. 아무리 나이 많은 남자라 하더라도 예쁜 여자 싫어할 남자 없듯이 눈에 보이는 자극에 크게 영향을 받으며 향기 좋은 여자를 평생 못 잊기도 한다. 뭐 생김새야 타고난 것이므로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후천적으로 가꿀 수 있는 후각의 경우, 신경을 곧게 쓰지 않으면 굉장히 좋지 않은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는 것이다. 절대 긴장감을 늦추지 말라, 그는 당신을 향기 나는 여자 또는 냄새 나는 여자로 기억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좋은 분위기를 깨어버린 그녀의 암내
진한 키스와 함께 스킨십을 시도하려는 순간 코를 자극하는 그녀의 시큼한 냄새. 분위기는 삽시간에 깨져 버린다. 의외로 남자는 여자의 향기에 예민하다. 겨드랑이, 허벅지 안쪽 등에서 풍기는 암내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그 독성은 강하다. 만약 전문의의 치료를 받아야 할 정도로 심한 암내가 있는가 하면 생리 중 특유의 냄새를 풍기는 여자도 있다. 남들은 모를 거라 생각하지만 접촉이 잦은 연인이 그 냄새를 모를 리 없다.
냄새 나는 미인 보다는 차라리 향기로운 추녀와 함께 있는 것이 더 행복하다는 남자도 있을 만큼 여자만큼 남자들도 후각에 예민하다. 만약 로맨틱한 순간 남자가 표정이 바뀌며 행동이 변한다면 자신의 냄새를 의심해 볼 것.
 
화려한 꽃에서 풍기는 지독한 악취
완벽한 메이크업, 패셔너블한 코디, 근사한 그녀에게서 나는 발 냄새, 머리냄새. 이것만큼 깨는 게또 있을까. 모든 환상이 달아날 만 하다.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한 외모와 멋진 패션을 자랑하지만 의외로 청결하지 못한 여자들이 많다는 사실! 실제로 한 외모 하는 여성이 당당하게 씻지 않는다며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니 이 무슨 기가 막힐 노릇인지. 특히 여름철 여성들은 맨발에 샌들을
많이 신는데 직접적인 발 냄새의 요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머리 스타일링을 유지하려고 머리를 잘 감지 않는 여자들도 있는데 머리 냄새가 풍김에도
불구하고 로션이나 향수로 커버하려는 빛 좋은 개살구형도 남자들이 싫어하는 유형이다.
 
그녀의 향수는 독하다
향수를 좋아하는 그녀. 매번 향기를 머금고 나온다 생각하지만 인위적인 독한 향기와 더운 날씨가 섞여 풍기는 냄새는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이다. 향수는 패션의 완성이라고들 하지만 의외로 향수의 인위적인 향기를 싫어하는 남자도 많다. 톡 쏘는 향기가 더운 공기와 맞물려 주위를 압도할 때 남자들의 콧잔등을 찡그리게 하는 것이다. 향수를 뿌릴 때도 때와 장소, 패션, 메이크업 등에 따라 다른 법인데 아무 생각 없이 상황에 맞지 않는 향수를 뿌리면 오히려 역효과만 일어날 수 있다. 여름철에 가을, 겨울에 어울릴 만한 진한 향수를 뿌린다면 오히려 역겨운 냄새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나만의 향기에 물들여라
자신에게서만 풍길 수 있는 고유의 향기를 찾아보자. 이는 단순히 한 종류의 향수나 비누를 쓴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향기를 배이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평소 좋아하는 꽃잎을 말려 방이나 옷장 서랍, 핸드백 속에 넣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비누, 향수, 바디로션 등을 택할 때에도 자신의 체온, 이미지 등을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
청결은 냄새방지를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하다. 특히 땀이 많이 나고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자주 샤워를 하고 몸이나 옷을 깨끗이 하는 것이 중요한데 몸을 씻을 때에도 겨드랑이, 발가락 사이, 허벅지 안쪽 등 드러나지 않는 부분을 구석구석 씻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깔끔한 제모는 냄새를 방지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하니 제모에도 신경 써야 한다.
 
향수의 패턴을 통일하라
비누나 향수, 바디샴푸, 바디로션, 샤워코롱 등 바디케어에 사용되는 물품들은 되도록 한 가지 라인으로 통일해 쓰는 것이 좋다. 한 브랜드의 한 세트 계열을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방법. 향취가 오래 갈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몸에 배일 수 있다.
 
입 속에 달콤한 향기 만들기
입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원인을 먼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 칫솔질 습관, 위장병 등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특히 위장병이나 기타 질환이 원인인 경우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를 닦을 때에는 냄새의 근원지인 혀의 안쪽과 뒷면, 잇몸 등을 구석구석 골고루 닦고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항상 구강세척제나 껌 등을 갖고 다니는 것이 좋다. 만약 구취가 있는 사람이라면 차를 마실 때 커피 보다는 녹차를 마시도록 한다.



 | 제공 : 이지데이
이지데이 컨텐츠는 무단 전제,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블로그나 홈피로 담아가실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

좋아요 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검색목록
이미지
 그녀와 이별을 앞둔 남자의 전조 현상
그녀와 이별을 앞둔 남자의 전조 현상 안받는다. 또 누른다. 통화버튼. “지금은 전화를 받을 수 없어…… “ 자동 음성메시지만 전해진다. 이 남..
이미지
입버릇 같은 남자의 그 말, 사실일까?
입버릇 같은 남자의 그 말, 사실일까? 연애라는 작업은 설레지만, 그 시간이 길지 않고, 좋은 감정 그 이상 때론 짜증나고 분노 나며, 한 없이 목마..
이미지
만나서 좋을 것 없는 “절대 금지” 남녀
만나서 좋을 것 없는 “절대 금지” 남녀 배가 고프면 흙이라도 파먹는다라는 말이 있다. 남녀관계, 인간의 심리로 생각해봤다. 외로우면 아무나 ..
이미지
심리학으로 본 남자의 스킨십 속 진심 [1]
심리학으로 본 남자의 스킨십 속 진심 마녀사냥이라는 프로그램의 사연들을 보면 정말 아무 것도 아닌 것에도 의미부여를 하고 상대의 마음을 알고..
이미지
연애 속 권태가 왔을 때, 권태 퇴치법
연애 속 권태가 왔을 때, 권태 퇴치법 “이제는 손도 안 잡아.” “어쩜 먹는 입 모양만 봐도 꼴 배기 싫은 거 있지” “그건 좀 나아, 술에 술탄..
이미지
데이트폭력 어디까지 당해봤니? [1]
데이트폭력 어디까지 당해봤니? 요즘 심심치 않게 보도되는 데이트 폭력, 하지만 그 내용은 절대 심심치 않다. 심각 수준을 넘어서, 미치지 않고서..
이미지
서른이 넘고도 솔로인 당신의 문제점 [2]
서른이 넘고도 솔로인 당신의 문제점 주변에 보면 정말 멀쩡하다 못해, 꽤 괜찮은 사람들이 싱글로 있는 경우를 요즘엔 매우 허다하게 본다. 싱글..
이미지
남녀 사이, 선물이 중요할까? [2]
남녀 사이, 선물이 중요할까? “그러니까 네 말은 즉, 너만 받고, 남자는 안 해주겠다는 이 심보 아냐?” 순간, 한달 정도 밖에 사귀지 않은 남자..
이미지
기다리는 여자, 숨어버리는 남자 [1]
기다리는 여자, 숨어버리는 남자 “또 동굴이야?” “어, 싸우기만 하면 연락이 안돼.” “음, 기본적으로 그런 타입은 아니다 싶지만, 사실 나는..
이미지
이별 후 진짜 사랑 하기 어드바이스 [3]
이별 후 진짜 사랑 하기 어드바이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우리 도민준’씨도 말하지 않았던가? ‘여자는 이별 이후 분노 – 슬픔 – 우울 과..
맨위로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