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연애 어드바이스 즐겨찾기
당신은 냄새 나는 여자? or 향기 나는 여자?
이지데이 이지데이 2012.07.25 20:50:51
조회 19,769 댓글 3 신고

 

당신은 냄새 나는 여자? or 향기 나는 여자?
 

남자는 시각과 후각이 특히 발달했다. 아무리 나이 많은 남자라 하더라도 예쁜 여자 싫어할 남자 없듯이 눈에 보이는 자극에 크게 영향을 받으며 향기 좋은 여자를 평생 못 잊기도 한다. 뭐 생김새야 타고난 것이므로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후천적으로 가꿀 수 있는 후각의 경우, 신경을 곧게 쓰지 않으면 굉장히 좋지 않은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는 것이다. 절대 긴장감을 늦추지 말라, 그는 당신을 향기 나는 여자 또는 냄새 나는 여자로 기억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좋은 분위기를 깨어버린 그녀의 암내
진한 키스와 함께 스킨십을 시도하려는 순간 코를 자극하는 그녀의 시큼한 냄새. 분위기는 삽시간에 깨져 버린다. 의외로 남자는 여자의 향기에 예민하다. 겨드랑이, 허벅지 안쪽 등에서 풍기는 암내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그 독성은 강하다. 만약 전문의의 치료를 받아야 할 정도로 심한 암내가 있는가 하면 생리 중 특유의 냄새를 풍기는 여자도 있다. 남들은 모를 거라 생각하지만 접촉이 잦은 연인이 그 냄새를 모를 리 없다.
냄새 나는 미인 보다는 차라리 향기로운 추녀와 함께 있는 것이 더 행복하다는 남자도 있을 만큼 여자만큼 남자들도 후각에 예민하다. 만약 로맨틱한 순간 남자가 표정이 바뀌며 행동이 변한다면 자신의 냄새를 의심해 볼 것.
 
화려한 꽃에서 풍기는 지독한 악취
완벽한 메이크업, 패셔너블한 코디, 근사한 그녀에게서 나는 발 냄새, 머리냄새. 이것만큼 깨는 게또 있을까. 모든 환상이 달아날 만 하다.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한 외모와 멋진 패션을 자랑하지만 의외로 청결하지 못한 여자들이 많다는 사실! 실제로 한 외모 하는 여성이 당당하게 씻지 않는다며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니 이 무슨 기가 막힐 노릇인지. 특히 여름철 여성들은 맨발에 샌들을
많이 신는데 직접적인 발 냄새의 요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머리 스타일링을 유지하려고 머리를 잘 감지 않는 여자들도 있는데 머리 냄새가 풍김에도
불구하고 로션이나 향수로 커버하려는 빛 좋은 개살구형도 남자들이 싫어하는 유형이다.
 
그녀의 향수는 독하다
향수를 좋아하는 그녀. 매번 향기를 머금고 나온다 생각하지만 인위적인 독한 향기와 더운 날씨가 섞여 풍기는 냄새는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이다. 향수는 패션의 완성이라고들 하지만 의외로 향수의 인위적인 향기를 싫어하는 남자도 많다. 톡 쏘는 향기가 더운 공기와 맞물려 주위를 압도할 때 남자들의 콧잔등을 찡그리게 하는 것이다. 향수를 뿌릴 때도 때와 장소, 패션, 메이크업 등에 따라 다른 법인데 아무 생각 없이 상황에 맞지 않는 향수를 뿌리면 오히려 역효과만 일어날 수 있다. 여름철에 가을, 겨울에 어울릴 만한 진한 향수를 뿌린다면 오히려 역겨운 냄새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나만의 향기에 물들여라
자신에게서만 풍길 수 있는 고유의 향기를 찾아보자. 이는 단순히 한 종류의 향수나 비누를 쓴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향기를 배이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평소 좋아하는 꽃잎을 말려 방이나 옷장 서랍, 핸드백 속에 넣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비누, 향수, 바디로션 등을 택할 때에도 자신의 체온, 이미지 등을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
청결은 냄새방지를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하다. 특히 땀이 많이 나고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자주 샤워를 하고 몸이나 옷을 깨끗이 하는 것이 중요한데 몸을 씻을 때에도 겨드랑이, 발가락 사이, 허벅지 안쪽 등 드러나지 않는 부분을 구석구석 씻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깔끔한 제모는 냄새를 방지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하니 제모에도 신경 써야 한다.
 
향수의 패턴을 통일하라
비누나 향수, 바디샴푸, 바디로션, 샤워코롱 등 바디케어에 사용되는 물품들은 되도록 한 가지 라인으로 통일해 쓰는 것이 좋다. 한 브랜드의 한 세트 계열을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방법. 향취가 오래 갈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몸에 배일 수 있다.
 
입 속에 달콤한 향기 만들기
입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원인을 먼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 칫솔질 습관, 위장병 등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특히 위장병이나 기타 질환이 원인인 경우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를 닦을 때에는 냄새의 근원지인 혀의 안쪽과 뒷면, 잇몸 등을 구석구석 골고루 닦고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항상 구강세척제나 껌 등을 갖고 다니는 것이 좋다. 만약 구취가 있는 사람이라면 차를 마실 때 커피 보다는 녹차를 마시도록 한다.



 | 제공 : 이지데이
이지데이 컨텐츠는 무단 전제,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블로그나 홈피로 담아가실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

11

파워링크 AD

이미지
그 땐 내가 미쳤지, 잘 헤어졌다 싶은 너! [3]
그 땐 내가 미쳤지, 잘 헤어졌다 싶은 너! “하아, 나야……” 얼마간 잠을 잤을까? 휴대폰은 미친 듯이 울려댔다. 더듬더듬, 진동을 잠재우고자, 잠결에 받은 전화 저 너머로, 이..
이미지
제발 연애 좀 해라. 제대로 된 연애를. [1]
제발 연애 좀 해라. 제대로 된 연애를. “문제야 문제, 허우대도 멀쩡해. 성격도 문제 없어. 버젓한 직장도 있어. 대체 뭐가 문제야? 왜 안 만나는데? 소개팅도 싫다, 그냥 만나서..
이미지
재회를 부르는 이별공식
재회를 부르는 이별공식 해질 무렵 우리는 한 곳을 응시하며 앉았다. 이건 흔한 사랑 싸움도 지지부진한 갈등도 아니었다. 알 수 있었다. 이러다가 끝이 올 것 같다는 것을. 멈출..
이미지
이 남자 혹시 나를 어장관리 하는 건가? [1]
이 남자 혹시 나를 어장관리 하는 건가? 한 남자를 만났다. 이 남자가 나쁘지 않다. 아니 좀 마음에 든다. 이 남자도 그런 것 같다. 그런데, 만났을 때만 좋고, 헤어지면 연락 감..
이미지
연인이 있는 사람, 유부에게 끌리는 이유 [2]
연인이 있는 사람, 유부에게 끌리는 이유 “괜찮은 사람은 빨리도 채 가!” “그러니까 내 말이. 알고 보면 괜찮은 것들은 다 빨라. 이미 연인이 있거나 아예 결혼을 했거나.” 싱..
이미지
연애, 오랫동안, 탈 없이 잘 하는 법 [1]
연애, 오랫동안, 탈 없이 잘 하는 법  자정 어슴푸레 잠이 들 무렵 친구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미주알고주알, 남자친구의 만행과, 자신의 분노와 화를 토로하고 있었..
이미지
연애할 때 같이 하면 좋은 것과 나쁜 것 [1]
연애할 때 같이 하면 좋은 것과 나쁜 것 연애가 끝난 뒤에도 내내 끝난 연애에 대해 찜찜할 때가 있다. 그리고 헤어질 시기가 왔는데도 뭔가 깔끔하게 정리가 되지 않는 기분. 영..
이미지
네가 왜 차였는지 아니? 다 이유가 있다!
네가 왜 차였는지 아니? 다 이유가 있다! 헤어짐에 대해 결국 자신의 한계일 뿐이라는 어느 유명 드라마 작가의 대사가 있었다. 그 말에 필자도 대폭 공감한다. 하지만, 그 헤어짐..
이미지
위기 속 연인에게 잘 하는 법 [3]
위기 속 연인에게 잘 하는 법 연인 사이, 남녀관계이기 전에, 사람이다. 곧 사람 관계란 이야기다. 사람 사이 만나다 보면 좋은 날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날도 있다. 그럴 때 정..
이미지
남자가 말하는 참 짜증나는 너란 여자 [4]
남자가 말하는 참 짜증나는 너란 여자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는 한없이 천사에요. 상냥하고, 이해심 많고. 그런 그녀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렇게 고백을 했고..
맨위로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