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STORY vol.6 ¸Ó¸®ºÎÅÍ ¹ß³¡±îÁö ÇÖÀ̽´, Jen!
½ºÅ¸ÀÏ·¿ 2012.07.10 06:48:55
Á¶È¸ 1,799 ´ñ±Û 3 ½Å°í

Áö³­ÁÖ¿¡ À̾¶óÀΠºäƼ ºí·Î±×¿¡ °üÇÑ À̾߱⸦ Á¶±Ý ´õ ÀÌ¾î °¡º¼±î ÇÑ´Ù.
¿Â¶óÀΠºäƼ ºí·Î°Å Áß  ¸¹Àº ¾Æ½Ã¾È  ¿©¼º ºí·Î°ÅµéÀÌ ¹Ì±¹¿¡¼­ ¸¹Àº À̵鿡°Ô »ç¶û¹ÞÀ¸¸ç, ±Û·Î¹úÇÑ ÆÄ¿ö¸¦ °¡Áö°í È°¹ßÇÑ ºí·Î±× È°µ¿ ÁßÀÌ´Ù. ±×Áß¿¡¼­µµ »Ç¾á ¿ìÀ¯ºû ÇǺÎ, ½ÖÄ¿Ç® ¾ø´Â °³¼º ³ÑÄ¡´Â ¿Ü¸ð ±×¸®°í »ç¶û½º·¯¿î ¸»Åõ¿Í ¿©¼º½º·¯¿òÀ¸·Î º¼ ¶§¸¶´Ù ±âºÐ ÁÁÀº ¿¡³ÊÁö¸¦ »Õ¾î³»´Â ÇÑ ºí·Î°Å°¡ ÀÖ¾î, ¾ðÁ¨°¡ºÎÅÍ ³ª ¿ª½Ã ÁÖ¸ñÇϱ⠽ÃÀÛÇß´Ù.

292,222 ¸íÀÇ À¯Åú ±¸µ¶ÀÚ, 40,000¸íÀÌ ³Ñ´Â ÆäÀ̽ººÏÀÇ ¶óÀÌÅ©, 38,000¸íÀÇ Æ®À§ÅÍ Æȷοö¸¦ °Å´À¸®¸ç ºí·Î±× À̸§Ã³·³, ¸Ó¸®ºÎÅÍ ¹ß³¡±îÁö Àü¼¼°è ºäƼ ºí·Î°Å Æҵ鿡°Ô ÇÖ À̽´°¡ µÇ°í  ÀÖ´Â ±×³à Jen.

Çѱ¹ ±³Æ÷ 2¼¼ÀΠJenÀº ±×³à¸¸ÀÇ ºäƼ ºí·Î±× Àα⠿©¼¼¸¦ ¸ô¾Æ, ÃÖ±Ù¿£ Àαâ È­ÀåÇ° ºê·£µåÀΠSigma¿¡¼­ ·±ÄªÇÑ ½ºÆä¼È ¿¡µð¼Ç ¾ÆÀ̼¨µµ¿ì ÆÈ·¹Æ® ÀÛ¾÷¿¡ Á÷Á¢ Âü¿©ÇÏ´Â ÇÑÆí,  AT&T¿Í Wong Fu ÇÁ·Î´ö¼ÇÀÌ Á¦ÀÛÇÏ°íÀִ À¥ ¿µÈ­ÀΠ“ Away We Happened” ½Ã¸®Áî¿¡ ¿µÈ­¹è¿ì·Î½áµµ Ã¹ µ¥ºä¸¦ Çß´Ù.

<¿µÈ­ Away We Happende>

´«ÄÚ¶ã»õ ¾øÀÌ ¹Ù»Û ÇϷ縦 º¸³»°í ÀÖ´Â JenÀÌÁö¸¸, Stylet µ¶ÀÚµéÀ» À§ÇØ ±×³àÀÇ ¸ÚÁø ºäƼ ºí·Î±×¸¦ ¼Ò°³ÇÏ°í ±×µ¿¾È Ç°°í ÀÖ´ø ±Ã±ÝÁõµµ ÇؼÒÇÒ °â, Á¶½É½º·¹ ±×³à¿¡°Ô ÀÎÅͺ並 ¿äûÇß´Ù. 
Á÷Á¢ ¾ó±¼À» ¸¶ÁÖÇß´ø ÀÎÅͺä´Â ¾Æ´Ï¾úÁö¸¸, ±×³àÀÇ ¼¼½ÉÇÏ°í ¹è·Á ³ÑÄ¡´Â ÀÎÅÍºä ´äº¯Àº ±×³àÀÇ »ç¶ûÇÒ ¼ö ¹Û¿¡ ¾ø´Â ¿Ü¸ð»Ó¸¸ ¾Æ´Ï¶ó ±íÀº ³»¸é±îÁö ´À³¥ ¼ö ÀÖ°Ô ÇÑ ±âȸ¿´´Ù.

Jen!  Thank you so much for lending your precious time for the interview with the Stylet.
You bring vibrant and artistic inspiration to many people, and that smile of yours is just so contagious!
Wishing you peace and love as always! J

1.  Audrey: You are one of the most famous and popular beauty bloggers, and you have so many fans and followers through SNS. What do you think are the factors that draw those people to you? 

´ç½ÅÀº ºäƼºí·Î°ÅÁß ´Ü¿¬ ÀαâÃÖ°íÀÇ ºí·Î°ÅÀ̸ç¼ö¸¹Àº ÆÒµéÀ» SNS¸¦ ÅëÇØ ¸¸³ª°íÀÖ½À´Ï´Ù. ´ç½ÅÀÇ ¹«¾ùÀÌ À̸®µµ ±×µéÀ» ¿­±¤ÇÏ°Ô¸¸µå´Â°ÅÁÒ?

Jen: One thing that I’ve heard people say is that they want to find someone online who can teach them about makeup that will work for their look. I really try to teach people skills that will not only work on me, but on anyone. I also feel blessed to have monolids because I can play with looks in a wide range of techniques!

¿À·¡ ÀüºÎÅÍ »ç¶÷µéÀº ¿Â¶óÀÎÀ¸·Î È­Àå¹ýÀ» °¡¸£ÃÄ ÁÙ ¼ö Àִ »ç¶÷À» ´Ã Ã£°í ÀÖ¾úÁÒ.  Àü Àú ÀڽŻӸ¸ÀÌ ¾Æ´Ï¶ó, ¸ðµç À̵鿡°Ô ¾î¿ï¸± ¸¸ÇÑ È­Àå¹ýÀ» °¡¸£Ä¡·Á°í ³ë·ÂÇØ¿ä. ¶Ç ³­ ½ÖÄ¿Ç®ÀÌ ¾ø´Â°É ÃູÀ¸·Î »ý°¢ÇØ¿ä. ¿Ö³ÄÇϸ頿©·¯ ´Ù¾çÇÑ ±â¼ú·Î ¸¹Àº ½Ãµµ¸¦ Çغ¼¼ö ÀÖÀ¸´Ï±î¿ä!

2.   A: When I look at the way you put on make-up, I feel that you have such a versatile look about you. Sometimes casual, sometimes chic and sometimes very feminine and sexy. What is your favorite make-up style and why? 

´ç½ÅÀÇ È­Àå¹ýÀ» º¸¸é º¯È­¹«½ÖÇÑ ¸ð½ÀÀ» ÀÚÁÖ È®ÀÎÇÒ ¼ö ÀÖ¾î¿ä. Ä³ÁÖ¾óÇϰųª ½ÃÅ©Çϰųª. ¾î¶³ ¶© ¾ÆÁÖ ¿©¼ºÀûÀÌ°í ¼½½ÃÇϱâ±îÁö ÇÏÁÒ. ´ç½ÅÀÌ °¡Àå ¼±È£ÇÏ´Â ¸ÞÀÌÅ©¾÷ ½ºÅ¸ÀÏÀº ¹«¾ùÀÌ°í ±× ÀÌÀ¯´Â?

J: My favorite look has to be a neutral eye with a little bit of glam. False eyelashes and thick black eyeliner are my staples! I feel like it really opens up the eyes and brightens the overall look without needing much makeup on the rest of the face to look fresh.

³»°¡ °¡Àå ÁÁ¾ÆÇϴ ¸ð½ÀÀº ¸ÅȤ½º·¯¿òÀ» »ì¦ °¡¹ÌÇÑ ÀÚ¿¬½º·¯¿î ´« È­Àå¹ýÀÌ¿¡¿ä.
ÀÎÁ¶ ¼Ó´«½ç°ú µÎ²¨¿î °ËÁ¤ ¾ÆÀ̶óÀ̳ʵµ »©³õÀ» ¼ö ¾ø´Â ³ªÀÇ ÇʼöÇ°µéÀÌÁÒ! ¾ó±¼ ´Ù¸¥ ºÎºÐ¿¡ ´Ù¸¥ È­ÀåÀ» ÇÏÁö¾Ê¾Æµµ ÀÌ µÎ°¡Áö Á¦Ç°¸¸À¸·Îµµ ÃæºÐÈ÷ ´«ÀÌ °­Á¶µÇ¸ç ÀüüÀûÀ¸·Î È­»çÇÑ È­ÀåÀÌ µÈ´ä´Ï´Ù.

3.      A: I am sure a lot of people love and look up to you as their beauty icon. Who is your own beauty icon and why?

¸¹Àº »ç¶÷µéÀÌ ´ç½ÅÀ» ±×µéÀÇ ºäƼ ¾ÆÀÌÄÜÀ¸·Î »ç¶ûÇÏ°í µû¸£°í  ÀÖ½À´Ï´Ù. ±×·¸´Ù¸é ´ç½ÅÀÇ ºäƼ ¾ÆÀÌÄÜÀº ´©±¸À̸ç? ±× ÀÌÀ¯´Â?

J: I honestly have to say that I don’t just have one icon that I look up to. Growing up, my mother never wore eye makeup but always took very good care of her skin so that became very important to me as well. As an artist, I find my beauty icon to be nature and all of the beauty that God created. I didn’t have someone who looked like me to look up to makeup-wise so I turned to the concepts of shade, light, depth, and color to explore what beauty could be!

³­ ´Ü ÇѸíÀÇ ºäƼ ¾ÆÀÌÄÜÀ» °¡Áö°í ÀÖÁø ¾Ê¾Æ¿ä. ÀÚ¶ó¿À¸é¼­ Á¦ ¾î¸Ó´Ï´Â ´«È­ÀåÀ» °ÅÀÇ ¾ÈÇϼÌÁö¸¸ ÇǺΰü¸®¸¦ ¾ÆÁÖ ÀßÇϼż­ Àú ¿ª½Ã ÇǺΰü¸®¸¦ ¾ÆÁÖ Áß¿äÇÏ°Ô »ý°¢ÇØ¿ä. 

¿¹¼ú°¡·Î½á Àü, ÀÚ¿¬°ú ½ÅÀ̠âÁ¶ÇϽŠ¸ðµç °ÍµéÀÌ ¿ì¸®ÀÇ ºäƼ ¾ÆÀÌÄÜÀ̶ó »ý°¢ÇØ¿ä. ÀÚ¶ó¿À¸é¼­ ³» ÁÖÀ§¿£ ³»°¡ µû¶óÇÏ°í ½ÍÀº ³ªÃ³·³ »ý±ä »ç¶÷ÀÌ ¾ø¾ú±â¿¡ ´ë½Å ºû,»ö, ¸í¾Ï, ±íÀ̵îÀÇ ÁÖÁ¦·Î ¹Ì¿¡ ´ëÇØ ¸¹Àº ¿¬±¸¸¦ Çß´ä´Ï´Ù.

4.      A: You have such a keen sense of mixing and matching different colors, and yet making it so natural. Where do you get your inspiration? 

´ç½ÅÀº ¿©·¯°¡Áö »öÀ» ¼¯°í ¸ÅÄ¡Çϴ ¿¹¸®ÇÑ ¼¾½º°¡ ÀÖÀ¸¸é¼­µµ ÀÚ¿¬½º·´°Ô ±× ¸ðµç °É Ç¥ÇöÇÕ´Ï´Ù. ´ç½ÅÀ» ÀÚ±ØÇϴ ¿µ°¨Àº ¾îµð¼­ ¹Þ½À´Ï±î?

J: Plants and animals hold a soft spot in my heart and when I was younger I would spend hours drawing or painting a koala, leaf, eyeball, or anything interesting sitting in front of me. Inspiration is everywhere if we only look close enough!

½Ä¹°, µ¿¹°µé°ú °°Àº °ÍµéÀÌ ³ª¿¡°Õ ¼ÒÁßÇÑ Àǹ̰¡ ÀÖÁÒ. ¾î·ÈÀ» ¶© ÇÑÀÚ¸®¿¡¼­ ¾ÆÁÖ ¿À·§µ¿¾È ±×¸²À» ±×¸®°Å³ª, Äھ˶ó, ³ª¹µÀÙ, ´«µ¿ÀÚ ¾Æ´Ï¸é ³» ¾Õ¿¡ Àִ ¸ðµç Èï¹Ì·Î¿î °ÍµéÀ» ±×·È¾î¿ä. ¿ì¸®°¡ ÀÚ¼¼È÷ Ã£¾Æº¸¸é ¿ì¸®¿¡°Ô Ã¢Á¶Àû ¿µ°¨À» ÁÙ ¼ö Àִ°Ǡ¾îµð¿¡¼­³ª Ã£À»¼ö ÀÖÁÒ!

5.      A: Do you have any plan to start your own name brand products in the near future? 

È¤½Ã °¡±î¿î ¹Ì·¡¿¡ ´ç½ÅÀÇ À̸§À» µý ºê·£µå Á¦Ç°À» ½ÃÀÛÇÒ °èȹÀÌ ÀÖ½À´Ï±î?

J: I don’t have any immediate plans, but I would absolutely love looking into areas I’m passionate about, like skincare. There are many products that do and don’t work for my sensitive skin so it would be really nice to bring together everything I love into one place.

Áö±Ý ´çÀå °èȹÀº ¾øÁö¸¸ ³»°¡ ¿­Á¤À» °®°íÀִ ½ºÅ² Äɾ°Àº ºÐ¾ß´Â ´ç¿¬È÷ °ü½ÉÀ» °®°í »ý°¢ÇØ º¼ °Ì´Ï´Ù. ³» ¹Î°¨ÇÑ ÇǺο¡ ¸ÂÁö¸¸, ¶Ç ¾È¸Â´Â Á¦Ç°µµ ¾ÆÁÖ ¸¹¾Æ¼­ ³»°¡ »ç¶ûÇϴ Á¦Ç°µéÀ» Á÷Á¢ ÇÔ²² °³¹ßÇس»´Â°Íµµ  Áñ°Å¿î ÀÏ ÀÏ°Í °°½À´Ï´Ù.

6.      A: What make-up trends do you see BIG and HOT for summer 2012? 

2012³â ¿©¸§ÀÇ °¡Àå ÀαâÀÖ°í À¯ÇàÇϴ ȭÀå¹ý Æ®·»µå´Â ¹«¾ùÀԴϱî?

J: Bright lips, especially pink and orange, with really fresh-looking skin is big. Also, I feel that thick winged liner is such a huge trend right now and will be for a while. It’s a modern twist on the retro pin-up look.

¹àÀº »ö ¸³½ºÆ½, ƯÈ÷ ÇÎÅ©¿Í ¿À·»Áö ¶Ç ½Å¼±ÇÏ°í ÀÚ¿¬½º·¯¿î ÇǺιýÀÌ °¡Àå »ç¶û ¹ÞÀ» °Ì´Ï´Ù. ±×¸®°í ³¯°³Ã³·³ ²¿¸®¸¦ ¿Ã·Á±×¸®´Â ´«È­Àåµµ Çѵ¿¾È ¸¹Àº Àα⸦ À̾°ÍÀ̱¸¿ä.  ·¹Æ®·Î ÇÉ-¾÷ ·è¿¡ »ì¦ Çö´ëÀûÀΠ¹ÝÀüÀ» ÁØ ¸ÚÁø ·èÀÔ´Ï´Ù.

7.       A: What do you want to say to those people who want to start their own beauty/make-up blog? Any helpful advice? 

ÀڽŸ¸ÀÇ ºäƼ³ª È­Àå¹ý ºí·Î±×¸¦ ¿î¿µÇÏ°í ½Í¾îÇϴ À̵鿡°Ô ¾î¶² ¸»À» ÇØÁÖ°í ½Í½À´Ï±î? µµ¿òµÉ¸¸ÇÑ Á¶¾ðÀÌ ÀÖ´Ù¸é?

J: If you have the passion and dedication, you should absolutely go for it! The best advice I can give is to have quality, original content and as cliche as it may sound, BE YOURSELF. There will always be people out there who will relate to you being you, so be true to yourself and go for it! 

´ç½ÅÀÌ ¿­Á¤ÀÌ ÀÖ°í Àü³äÇÒ Áغñ°¡ µÇ¾îÀִٸ頴翬È÷½ÃÀÛÇ϶ó°í ¸»ÇÏ°í ½Í³×¿ä! ³»°¡ ÇØÁÙ¼ö Àִ ÃÖ¼±ÀÇ Á¶¾ðÀº Ä÷¸®Æ¼¸¦ °¡Áø µ¶Ã¢ÀûÀΠ³»¿ë ±×¸®°í »·ÇÑ ¸»Ã³·³ µé¸®°ÚÁö¸¸, ÀÚ½ÅÀ» Àִ ±×´ë·Î Ç¥ÇöÇ϶ó°í ÇÏ°í ½Í¾î¿ä.  ´ç½Å¿¡°Ô °ø°¨ÇÒ¼öÀִ »ç¶÷Àº ¾ðÁ¦³ª, ¾îµð¿¡³ª ÀÖÀ»°ÍÀÌ´Ï Àڽſ¡°Ô ¼ÖÁ÷ÇÏ°Ô µµÀüÇϼ¼¿ä!

8.      A: What is your ABSOLUTE favorite make-up product that you can’t live without? Why?  

´ç½Å¿¡°Õ ¾ø¾î¼­´Â ¾ÈµÉ ÃÖ°í·Î »ç¶ûÇϴ ¸ÞÀÌÅ©¾÷ Á¦Ç°Àº ¹«¾ùÀ̸ç ÀÌÀ¯´Â?

J: I love my Shiseido eyelash curler! Even when wearing no makeup, curling the lashes can liven up the face.

½Ã¼¼À̵µÀÇ ¼Ó´«½ç Ä÷¯¸¦ ³Ê¹« »ç¶ûÇØ¿ä! È­ÀåÀ» ¾ÈÇÒ¶§µµ ¼Ó´«½çÀ» Àß Áý¾î ¿Ã·ÁÁÖ¸é ¾ó±¼ Àüü°¡ È­»çÇÏ°Ô »ì¾Æ³ª´Ï±î¿ä.

9.      A: What do you think it is that makes a person a true “beauty”? 

»ç¶÷À» ÁøÁ¤ÇÑ ¹ÌÀÎÀ¸·Î ¸¸µå´Â°Ç ¹«¾ùÀ̶ó°í »ý°¢Çմϱî?

J: Beauty to me is about loving yourself from ground zero all the way up to your best “good hair” days. We all have our imperfections and no amount of makeup can hide an ugly heart, so if we focus on approaching beauty humbly and embracing who we are--as we are--we can have the confidence to try out new looks and feel beautiful at every level.  

¾Æ¸§´Ù¿òÀ̶õ ³» °¡Àå º»¸ð½À¿¡¼­ºÎÅÍ, ¶Ç °¡Àå ÃÖ°íÀÇ “¸ÚÁø Çì¾î½ºÅ¸ÀÏ”À» ÇÑ ³¯¿¡µµ, ³» ÀÚ½ÅÀ» »ç¶ûÇÏ´Â °ÍÀ̶ó°í »ý°¢ÇØ¿ä. ¿ì¸° ¸ðµÎ °áÁ¡À» °¡Áö°í ÀÖ°í, ¾Æ¹«¸® ÁøÇÑ È­ÀåÀ» ÇÑ´ÙÇصµ ¸ø³­ ³»¸éÀ» °¡Áø À̵éÀº ¼û±æ¼ö ¾øÁÒ. 

±×·¸±â¶§¹®¿¡¿ì¸®ÀÚ½ÅÀ» ±×´ë·Î ¹Þ¾ÆµéÀÌ°í °¨½Î¸ç °â¼ÕÇÑ ÀÚ¼¼·Î ¾Æ¸§´Ù¿ò¿¡ ´ëÇØ Á¢±ÙÇÑ´Ù¸é, »õ·Î¿î ½ºÅ¸ÀÏÀ» ½ÃµµÇϴ ÀڽۨÀ» °¡Áú¼ö ÀÖ°í, ¿©·¯ ¸ðµç ¼öÁØÀÇ ¾Æ¸§´Ù¿òÀ» ´À³¥¼ö ÀÖ´Ù°í »ý°¢ÇØ¿ä.

10.   A: Last but not least, can you say a few words to your Korean fans? 

ÀÚ, ¸¶Áö¸·À¸·Î¿ì¸® Çѱ¹Æҵ鿡°Ô ÇѸ¶µð ÇØÁֽŴٸé?

J: Thank you so much for all of your love and support! I am so proud to be Korean and I embrace being able to share this journey with other Koreans as well. I will try to continue bringing creative and educational tutorials, videos, and blog posts in the future! Fighting!!

ÆÒ ¿©·¯ºÐµéÀÇ ¸ðµç »ç¶û°ú °Ý·Á¿¡ °¨»çÇÕ´Ï´Ù. ³­ ³»°¡ Çѱ¹ÀÎÀÓÀÌ ³Ê¹« ÀÚ¶û½º·´°í, ÀÌ·¯ÇÑ ±âȸ¸¦ ÅëÇØ ¿©·¯ Çѱ¹ºÐµé°ú ÇÔ²² Á¦ À̾߱⸦ °øÀ¯ÇÒ¼ö ÀÖ¾î ÇູÇÕ´Ï´Ù. ¾ÕÀ¸·Îµµ °è¼Ó Ã¢Á¶ÀûÀÌ°í ±³À°ÀûÀΠƩÅ丮¾ó, ºñµð¿À¿Í ºí·Î±× ±ÛµéÀ» ¼±º¸À̵µ·Ï ÇÏ°Ú½À´Ï´Ù. È­ÀÌÆÃ!!

** JenÀÇ From Head to Toe¸¦ Á¶±Ý ´õ °¡±õ°Ô ¸¸³ª°í ½Í´Ù¸é http://www.frmheadtotoe.com/ À» ¹æ¹®Çغ¼ °Í!

( ÄÁÅÙÃ÷ ¹× À̹ÌÁö Á¦°ø_Audrey Park )

** ½ºÅ¸ÀÏ·¿ ¸Å°ÅÁøÀº ¿Â¶óÀÎ ¼îÇθ¶´Ï¾Æ¸¦ À§ÇÑ ÆмÇÀ¥ÁøÀ¸·Î Ä¿¸®¾î¿ì¸ÕµéÀ» À§ÇÑ ´Ù¾çÇÑ ÆмÇÁ¤º¸¸¦ Á¦°øÇÏ°í ÀÖ½À´Ï´Ù.

Á¦°ø : ÆмÇÄ¿¹Â´ÏƼ ½ºÅ¸ÀÏ·¿ (www.stylet.com)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Á¦¸ñ ÀÛ¼ºÀÚ Á¶È¸¼ö ÀÛ¼ºÀÏ
[Çʵ¶] ÀúÀÛ±Ç °ü·Ã °Ô½Ã±Û »èÁ¦ ó¸® ±âÁØ (2017.02.15 ¸µÅ© Ãß°¡)  (29)
¾ÆÀÌÀ¯X¼Õ¼®±¸, ¼³·¹´Â Ä¿Çà ȭº¸ °ø°³.. ¿Ã°Ü¿ï ½Ã¹Ð·¯ ·è Á¦¾È   ¶Ñ¸£ 737 22.10.07
¹éÁö¿µ, '¢¾Á¤¼®¿ø'°ú »çÀÌÁÁ³×? "³²ÆíÀÌ ³ªº¸°í ·¹¿Ë °°´Ù°í.."   ¶Ñ¸£ 539 22.10.06
'»çº¹ÀåÀÎ' ¼¿·´µéÀÇ Ä«°íÆÒÃ÷ ½ºÅ¸Àϸµ   ¶Ñ¸£ 343 22.10.05
YOZM ÇÖÇÑ ³²ÀÚµéÀÇ Á¨´õ¸®½º ÆÐ¼Ç   ¶Ñ¸£ 345 22.10.04
'Á¦´Ï' °øÇ×ÆмÇ, ·¯ºí¸® ±× ÀÚü   ¶Ñ¸£ 468 22.10.03
»ê´Ù¶ó¹Ú, Æĸ® ±æ°Å¸®¸¦ ¾µ°í ´Ù´Ï³×..ÀϹÝÀÎÀÌ ¼ÒÈ­ÇÏ±ä ¾î·Æ°Ú´Ù   ¶Ñ¸£ 471 22.10.02
±è¿¬¾Æ°¡ µðÀÚÀÎÇÑ ÇѺ¹, ·±´ø ÆÐ¼Ç¼î ¹«´ë ¿Ã¶ó   ¶Ñ¸£ 425 22.10.02
¿ÀºêÁ¦, 22 FW Ä·ÆäÀÎ È­º¸ °ø°³ '¹èÀ±¿µ Àü¼Ó ¸ðµ¨ ¹ßŹ'   ¶Ñ¸£ 256 22.10.01
Á¨´õ¸®½º ÆÐ¼Ç Æ®·»µå! ³ØŸÀÌ ÇÏ´Â ¿©ÀÚµé   ¶Ñ¸£ 288 22.09.30
À̼öÁö, Ãâ»êÇÏ°íµµ '¿ÀÈ÷·Á »ì ºüÁø °Í °°¾Æ'.."½Ì±×·¯¿ò ÇÑ ½ºÇ¬"   ¶Ñ¸£ 367 22.09.29
±Û¾²±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