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패션·코디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보테가 베네타 F/W | 에르빈 올라프의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3 글램미디어코리아 2012.06.30 16:28:07
조회 3,196 댓글 1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보테가 베네타 2012/2013 FALL-WINTER 컬렉션 광고 캠페인
네덜란드 출신 포토그래퍼 에르빈 올라프의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세심한 실루엣에 초점을 맞춘 보테가 베네타의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날렵한 라인으로 유려하게 바디를 커버-업 한 것이 특징으로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됨을 추구했다. 또한 남성 컬렉션은 블랙, 네이비, 토르마린 등 진하고 어두운 컬러가 주조색을 이루는데 여기에 마룬, 번트 오렌지 같은 색상 터치로 입체감을 부여함과 동시에 은은한 뉴트롤 톤으로 신사의 품격을 완성한 컬렉션으로 귀결된다.
이 신비롭고도 때론 미스테리한 감성을 품은 컬렉션을 이미지로 형상화하는 크리에이터 역할은 네덜란드 출신의 포토그래퍼 에르빈 올라프가 맡았다. 깊숙한 감정과 심리를 시각적인 언어로 표현하는데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에르빈 올라프는 이번 보테가 베네타의 무드의 포인트를 완벽하게 포착했다고. 컬렉션에 다양한 내러티브를 부여하여 캠페인을 보다 풍성한 시각 예술로 재현해냈다. 캠페인 촬영 현장은 오는 7월 보테가 베네타 홈페이지의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비디오 시리즈에서 감상할 수 있다.
[Glam Media Korea] 6월 29일 보테가 베네타 출처
글램미디어코리아 www.glam.kr
좋아요 5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검색목록
이미지
 구찌 주얼리 디아망띠시마 화이트골드 라인
구찌 주얼리의 디아망띠시마 컬렉션은 구찌의 전통적인 디아망테 패턴을 개방형 짜임방식으로 우아하게 재해석한 라인이다. 구찌의 상징적인 모티..
이미지
 2014 F/W 여성백 트렌드 '각'이 생명
'사각이 대세!' 올 F/W 여성백 트렌드는 이 한 문장으로 함축할 수 있겠다. 유독 네모 반듯한 스퀘어백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패션피플의 가을을..
이미지
 하이힐을 벗자! 옥스퍼드화-운동화 스타일링
굽이 낮은 신발로도 하이힐 못지않게 감각적이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옥스퍼드화와 운동화는 심플함과 스타일리시함을 고루 갖추고 ..
이미지
男, 오피스 룩의 완성도를 높여 줄 '셔츠의 발견'
셔츠는 남자의 오피스 룩을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준다. 기본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부터 섹시함을 드러내 줄 패턴 셔츠까지 가을 오피스 룩을 ..
이미지
최지우-공효진이 선택한 ‘매스큘린 룩’ 연출법은?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매스큘린’ 스타일이 가을철 트렌드 룩으로 떠오르고 있다. 남성스럽게 연출한 스타일을 뜻하는..
이미지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핫팬츠에 프릴 상의 패션도 완벽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사진 속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헬로비너스 페이스북에는 멤버 나라의 무보정 사진이 올라왔다. 늘씬한 바디..
이미지
모노톤으로 완성하는 '가을패션' 연출법
컬러만 잘 선택해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을 대표하는 베이지-그레이 컬러로 계절감이 묻어나는 멋스러운 패션을..
이미지
멜빵바지의 화려한 부활 '오버롤 스타일'
90년대를 대표하는 복고 아이템 '멜빵바지'가 화려하게 부활했다. '오버롤(overoll)'이라는 세련된 이름으로 돌아온 멜빵바지를 2014년에 맞게 연..
이미지
레인보우 재경이 그린 앵무새 '트윌리'
뉴욕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레인보우 재경이 디자인한 트윌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 F/W 시즌 질스튜어트 액세..
이미지
유니클로의 가을 프렌치시크
유니클로가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이자 모델 겸 디자이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와의 새로운 2014 F/W시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맨위로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