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이젠, 발에도 트렌드의 힘을 실어야 할 때!
4 스타일렛 2012.06.21 06:48:41
조회 3,511 댓글 2 신고

때 이른 무더위로 몸도 마음도 쉬이 지치기 마련이다. 이런 시기에는 제아무리 날고 긴다하는 브랜드의 러닝화도, 다리 라인을 늘씬하게 보이게 하는 킬힐도 무용지물.  그렇다면 착용하는 순간 시원하면서 착화감도 편안한 스타일리시한 샌들에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샌들이라고 해서, 트렌드가 없는 것은 아니다.
올 시즌에는 비비드 컬러의 화려한 플레이와 더불어 블링블링한 쥬얼 샌들과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뉴트럴 컬러 샌들이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글래머러스한 느낌의 비즈와 주얼 장식으로 스타일링을 한결 풍성하고 엣지있게 살려주는 주얼 샌들은 더위로 한층 가벼워지고 단순해진 여름 스타일링에 안성맞춤. 게다가 비비드한 컬러와 조합된 주얼 샌들은 아무리 밋밋하고 평범한 코디라도 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완성해준다.


① 페미닌한 바이올렛 컬러와 엔초비 장식이 결합된 플리플랍. 하프클럽       
② 모던한 쥬얼 장식과 시원하고 편안한 젤리 소재가 매력적인 샌들. 하프클럽     
③ 에스닉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컬러풀한 비딩 장식과 스트랩이 조합된 웨지힐. 하프클럽     
④ 시원한 화이트 와니 패턴과 화려한 비즈가 유니크한 플리플랍. 하프클럽     
⑤ 시원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주얼 장식이 멋스러운 샌들. 하프클럽     




최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서 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뉴트럴 컬러는 대세인만큼 샌들 아이템에도 그 마력을 뻗혔는데, 피부색과 비슷한 무채색 톤의 컬러들은 소녀적인 감성에서부터 고상하고 우아한 매력까지 어필해줄 수 있어 올 여름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에 빠져서는 안될 컬러로 떠올랐다.

특히 뉴트럴 컬러의 샌들은 컬러적인 특성상, 다리를 좀 더 길고 매끈해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고, 어떤 컬러와도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 내내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신을 수 있다.


① 둥근 로프에 태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토오픈 샌들. 하프클럽     
② 개성있는 꼬임 장식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주는 양클 토오픈 샌들. 하프클럽     
③ 세련된 컷아웃과 은은한 뉴트럴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 샌들. 하프클럽     
④ 소가죽의 고급스러운 소재로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이지 썸머 샌들. 하프클럽     
⑤ 시크한 에스라인에 뉴트럴 컬러 스트랩으로 장식된 오픈토 샌들. 하프클럽      





( 이미지 제공 : 하프클럽 )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TYLET Magazine Editor ZEE SUNG HA ㅣ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www.stylet.com)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7
본 기사의 무단전재,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 EZHLD Corp.

파워링크 AD

이미지
 슈퍼카를 들고 다니는 남자 [1]
스웨덴의 슈퍼 스포츠카 제조업체인 코닉세그사의 3백만 불짜리 슈퍼카 제작에 사용되는 고기능 소재로 만들어져 일명 ‘걸어 다니는 슈퍼카’라고 불리는 투미의 CFX 컬렉션. 가..
이미지
 올 겨울 패션 포인트는 ‘화이트’로~
화이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스테디 컬러다. 특히 화이트 컬러는 블랙이나 버건디와 같은 톤다운 컬러를 선호하는 가을, 겨울에 포인트 컬러의 역할을 충분히 해낸다...
이미지
 H라인 스커트만 있으면 페미닌-캐주얼 룩 모두 OK!
H라인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패션과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H라인 스커트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
이미지
 여심 스틸러 '체크 패턴 아우터' 크리스탈처럼 예쁘게 입는 법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에도 체크 아우터가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다. 클래식하고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만들어주는 체크 아우터.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까? #스타들의 체..
이미지
커플링은 컬러와 디테일!
핑크골드와 화이트골드의 컬러 매치 듀코로넷 금속 커플링과 0.1캐럿 다이아몬드 커플링. 골든듀 ‘듀코로넷’ 커플링은 화이트골드의 모던한 커팅으로 강인한 느낌을 주는 주는 남..
이미지
‘내일도 칸타빌레’ 김유미, ‘엄친딸’ 의상 집중탐구!
KBS2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재능과 미모를 갖춘 ‘엄친딸’ 채도경으로 변신한 배우 김유미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
이미지
‘SIA 시상식’ 조인성 이성경 등 ★ 총출동... 패션피플 '관심집중'
고아라, 클라라, 이성경, 한혜진, 조인성 등 패셔니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낸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시상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화) 오..
이미지
男, 일당백 아이템 '블랙 재킷'으로 일주일 코디하기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국민 아이템 '블랙 재킷'. 그동안 화이트 셔츠, 정장 바지 등과 밋밋하게 코디했다면 이제는 변화를 시도할 차례다. 블랙 재킷의 숨은 매력을 발산시킬..
이미지
올 가을엔 분위기 있게 ‘보헤미안 룩’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헤미안 룩은 규율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한 패션을 가리킨다. 올 가을 내추럴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보헤미안 ..
이미지
‘퍼 아이템’으로 가을여신 되기
계절을 앞서가는 패셔니스타라면 퍼 베스트나 코트 등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보자. 포근하면서 럭셔리한 매력의 퍼 의상을 통해 가을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비..
맨위로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