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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년기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다크푸드3가지
10  시골아낙 2019.03.23 09:43:30
조회 733 댓글 0 신고

1인 3역을 하느라 몸이 고단하기도 하지만

60을 바라보는 나이에 갱년기 2차 증상이 아닐까?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뭔 세월이 이리 빠르게 흐르는지

마음은 청춘이로되 몸은 노인이라니 ㅠㅠ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크푸드 3가지에

들어 있는 영양이야기로 전공자 티를 내어 보는 중...

갱년기라는 것 인간의 신체가 성숙기지나서

노년기로 접어들어간다는 의미이죠

잘 무르 익어서 열매들을 맺고 떨어져가는 나이...

갱년기 증상을 잘 극복하려면 항산화성분이 듬뿍 들어있는 색깔이

진한 다크 푸드를 기억해 평소 꾸준히 섭취하면

노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으니 3가지 다크푸드

잘 기억해두었다가 식탁에 자주 올려보세요

갱년기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가지

가지의 진한 보라색을 띄게 하는 성분도 안토시아닌입니다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해주면서 노화의진행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물질

산화방지제의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은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을 증진시키는 데 효과적이면서

높은 항염증 효과를 지녀 체내의 병균을 제거해 주는 데에도 좋아요

노안에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고

시력 저하나 망막 질환을 예방하는 역할을 감당해주고요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폴리페놀도 가지가 시금치보다 2배 정도 많다

앞으로 점점 더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로 진행되는 시기를

만나게 되실 터인데 여름철 수분 보충에도 좋아요

그 이유는

가지성분이 수분이 95%에 이르는 식재료이기때문이랍니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해서

변비, 위장염 등을 개선하고,

장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안토시아닌은 열을 가해도 파괴되지 않아

요리의방법에 제한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고

보관상 문제도 없는다크푸드입니다

발암물질을 억제하는 폴리페놀도 가지가

시금치보다 2배 정도 많다는 것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블루베리

갱년기에 자주 나타나는 건망증과 기억력 감퇴가

걱정된다면 블루베리 섭취가 효과적

제가 요즘 완전히 많이 먹어주어야 할

다크푸드입니다~~~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치매 위험이 높은 노인들의 기억력을 개선하고

뇌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효과를 보인다니

울 부부 나란히 손잡고 블루베리 따먹으러 다녀야 할 판

마당에 블루베리 나무를 몇그루 심어야겠네요

블루베리가 신경기능과 뇌기능 개선, 알츠하이머

예방 과 지연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노년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식탁에서 만나야 할 듯합니다

블루베리가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감귤, 양파 등에도 다량 함유되어 있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뇌신경 세포의 신호전달을 촉진시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다는 것

여름이 제철인 블루베리는 껍질과 씨를 통째 먹어야

안토시아닌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고

껍질 채 드세요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크푸드 복분자

이동네에서는 복분자의 이름을

블랙 라즈베리로도 불리웁니다

그 유명한 광고문안 남자한테 좋은데 아주 좋은데로 유명한

복분자는 남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여성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것

이제 복분자 남편에게 양보하지마시고

우리도 먹읍시다~!!

복분자에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C, 타닌이 넉넉히 들어있고

복분자의 검은 색을 내는 안토시아닌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효과적이랍니다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고 퀘르세틴, 엘라그산, 타닌, 캠페롤 등

생리활성 물질도 들어있어서 기운을 샘솟게 하는 복분자는

그래서 정력 감퇴 개선과 전립선 질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남성에게 좋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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