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프렌치네일에 대하여...
5 네일매니아 2005.10.18 16:20:47
조회 1,196 댓글 159 신고


프렌치 네일은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누드톤으로 하는 것으로 여름철이나 신부들이 많이 애용한다.

먼저 붙여놓은 tip위에 백색의 acrylic powder를 붓으로 올린 후 전체적으로 연분홍색이나 투명한 powder를 올리고 마무리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할 때 주의할 점은 표면을 골고루 갈아내야만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군데군데 색이 엷어지게 되어 미웁게 됩니다.

프렌치 네일의 장점은 색을 칠하지 않아도 늘 깨끗한 프렌치 네일을 가질수 있고, 지루하다 싶으면 다른 색을 바를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일정기간이 되어 손톱이 자라 나오면 프렌치 선이 밑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즉시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프렌치 미용은 네일 미용에 있어 기초가 되며, 여기에다가 진주, 다이아몬드, 은색의 가느다란 테이프 모양 등 여러가지 많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프렌치 매니큐어 미용 절차 (French Manicure)

1. 베이스 코트를 바른다.
손톱 전체에 바르되 프리엣쥐 밑을 발라도 좋다.

2. 흰색의 폴리쉬를 바른다.
프리엣쥐 부분을 바른다.
손톱 좌측으로부터 아래 프리엣쥐 쪽으로 사선을 그으면서 바르고, 다음은 오른쪽으로부터 아래로 향하여 바른후 둥글게 매워 자연스럽게 만든다.

3. 엷은 분홍색(Sheer pink), 자연색 또는 복숭아(Peach) 색의 폴리쉬를 바른다.
손톱 뿌리에서부터 아랫 부분인 프리엣쥐를 향하여 바른다. 이 때에 큐티클에 묻지 않도록 한다.

4. 탑 코트를 바른다.
폴리쉬의 색을 보호하기 위하여 손톱 전체에 탑 코트를 발라준다.


프렌치 네일

짧은 손톱에 두 가지 색(흰색&분홍)의 어크릴릭 파우더를 사용하여 만든 후렌치 어크릴릭 네일이다.

연분홍색 powder를 올리고 빤짝이는 탑코트를 바른것입니다.
Acrylic French로 프렌치 디자인을 좋아 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