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도발적이고 섹시한 탑이 그를 떨리게 한다!
5 무지개 2005.08.11 14:24:57
조회 591 댓글 2 신고

때 이른 무더위로 어느 때보다 노출이 심한 아이템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다. 어깨만 살짝 가리는 튜브 탑, 슬리브리스, 홀터 넥 등 다양한 라인이 소개 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섹시한 이미지가 더욱더 강조되고 있다.

스타일시 걸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슬리브리스 셔츠
슬리브리스를 입기 전 이번 시즌 패션 키워드가 레이어드룩임을 각별히 신경 쓰고 선택하자. 두 개 이상의 옷을 겹쳐 입는 스타일을 말하는 레이어드룩은 슬리브리스 셔츠로 코디를 하기에 적합하다. 우선 기본적으로 민소매 셔츠의 길이와 톤온톤 컬러 배색을 하고 액세서리를 활용한 레이어드를 하면 센스 있는 코디로 합격이다! 여성스러운 매력은 극대화하되 파격적인 섹시함을 보여주고 싶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선택하자.
섹시한 그녀의 선택, 홀터 넥
끈을 목 뒤로 묶는 홀터 넥은 어깨가 많이 드러나 여성스럽고 섹시하다. 또한 시선을 목 쪽으로 모아 어깨가 실제보다 좁아 보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지난 시즌까지 면 소재의 마린 룩 스타일의 홀터 넥 탑이 유행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쉬폰이나 실크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홀터 넥이 등장해 리조트웨어 뿐만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코디가 가능하다.
섹시 홀릭에 빠지게 만드는 아이템, 튜브 탑
끈 하나 없이 어깨를 완전히 드러내는 튜브 탑은 천박한 느낌을 주지 않게 입는 것이 포인트이다. 특히 이번 섬머 시즌에는 엠파이어 라인 형태로 절개를 두어 뱃살을 고민했던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또한 재킷에 받쳐 입어도 여성스런 느낌을 전달할 수 있으며 화려한 원색 계열이 많이 나와 리조트 웨어로도 코디가 가능하다.
2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