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이탈) 드림받으실분 발표합니당~
19 고래<성민>Mom 2012.06.21 12:59:11
조회 1,213 댓글 8 신고
이사준비하면서 옷 정리를 하는데
옷 수거함에 들어가기엔 쫌 아까운 옷 드림하려구요~
제가 입기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아직 빠지지 않은 살들이 ㅠㅠ
언제 빠질지 몰라서요 ㅠㅠ ㅎㅎ
성민이 지금 깰 시간인데 오후 낮잠 들어가면 그때 보구 드림할께용
착불이구요~ ㅎㅎ
1개든 2 개든 3개든 원하는거 적어주심 되구요
선정방법은 무작위 추첨할께여 공정하게 ㅎㅎㅎㅎ
없으심 자삭하구용~~
옷 정리하는데로 버리기 진짜아까운것들 드림할께용 ^^
맛난 점심 드세여~~~



1번
핑크톤 7부
로엠꺼이구요
한 번 입었나.. 직장맘들에겐 이쁠듯요~
뒤에 지퍼있어서 입고 벗기 편하구요 깔끔합니다 ^^
뒤에 지퍼 안잠가서 쫌 헐렁해보이나요? ㅎㅎㅎㅎ
55사이즈 입니당~



2번
화이트 섹시블라우스 ㅎㅎㅎ
보시다시피 어깨부분 망사이구요
요건 마른 55 사이즈예용 ^^


3번
올리브꺼구요
옆으로 길어서 돌려서 입는거라고 설명하심 아실라나 ㅎㅎ
 벨트있구요 허리 27까징 맞아요~
구김있는거 다림질해서 입으심 큐트해지십니당 ㅎㅎㅎ
10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4살5살 남자아이 키우는 부모님들   모바일등록 new 성빈왕자 10 03:41:43
어린이집 부모참여수업때 ..   모바일등록 new 꿀단지 44 01:55:51
쌀가루   모바일등록 new (2) 무릉도원77 88 17.01.19
[Q&A] 이런경우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모바일등록 new (1) 내사랑쩡이 281 17.01.19
탈)부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5) 꼬물이m 162 17.01.19
명절 선물 준비하셨어요?~  file 모바일등록 new 인빈486 186 17.01.19
[수다] 아비꼬 카레   모바일등록 new (1) 민호맘 114 17.01.19
[수다] 탈) 파운데이션추천해주세용~~^^   모바일등록 new (3) 키득키득ㅋㄷ 206 17.01.19
물리치료   모바일등록 new (6) 사랑하는애들 201 17.01.19
아기 피부좀봐주세요ㅠㅠ  file 모바일등록 new (3) 별이엄마122. 244 17.01.19
[육아] 유산균은 변비에 안 좋대요   모바일등록 new (11) 아들딸83맘 528 17.01.19
[육아] 제품문의 보온병 (간곡히 부탁합니다!)  file 모바일등록 new (4) 싱싱면 262 17.01.19
분유 이물질 나왔다고 글썼던 엄마입니다  file 모바일등록 new (6) 예비맘ㄱ 698 17.01.19
아기양치질   모바일등록 new (7) 함박이마미 412 17.01.19
출산후 가슴ㅠㅜ   모바일등록 new (3) 예진아씨맘0. 312 17.01.19
[육아] 예쁜아들😁  file 모바일등록 new (1) 내사랑♥ 357 17.01.19
프로스랩유산균   모바일등록 new 짱튼튼맘 82 17.01.19
초등입학하는 아이 옷 브랜드   모바일등록 new (2) 봄햇살같은웃.. 396 17.01.19
팬티 기저귀 추천해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7) 봄햇살같은웃.. 225 17.01.19
아기 언어검사 원래다 이런건가요?ㅜ  file 모바일등록 (9) 희원이뿡뿡이.. 966 17.01.19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