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우리시엄니 모바일등록
14 세냥이집사님 2012.07.02 12:40:48
조회 1,662 댓글 5 신고
딸딸딸거리더니 아들이라니깐 실망ㅋ
나-엄마~저한테 뭐라지말고 오빠한테그러세요~라고시어무니께말함ㅋ


2주전에 임당재검받으러갔는데
전날저녁6시부터
냉면묵고 굶고있었음 그리고 아침댓바람부터
재검받고있는데
큰시누,작은시누,시어무니 이렇게셋이서
병원옴(하혈해서)
유산이라고,수술해야한다니
나한테와서 애 더낳지말라고함ㅡㅡ
근데 왜하필 그때이야길할까?
내가이상한걸까?요건기분좀나빳음

그라고 오빠힘들까봐 한번씩가게가면
'아야자야하지말고집에있지 그러냐'

엄마~내배불러서 힘들까봐 걱정되서 그러시는거아는데
그러는 엄마나 병원좀가세요ㅠ
맨날 다리야..허리야..하지말구ㅠ
좋은말도 계속들으면 스트레슨데ㅠ
차마 이말은못하겠담ㅋㅋ

13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시댁만 가는날은 ...   모바일등록 new (1) 여자~♥♥ 34 16:53:28
저..:결혼할수 있을까요?   모바일등록 (11) 철희3 669 14.10.24
이결혼 좀봐주세요   모바일등록 (14) 휴수 707 14.10.24
짱나요 !!   (7) 검은천사 926 14.10.24
best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125) 난 그대의 해.. 7,071 14.10.21
저도 기찬아요   모바일등록 (5) 바둑이 736 14.10.21
전업주부인데 둘째 낳아라고 얘기   모바일등록 (7) maria2530 1,287 14.10.19
best  엄마때문에 결혼 못할 듯 합니다.   (133) 홍홍2 2,386 14.10.18
시어머니 왜이러실까요   모바일등록 (9) 승아엄마ㅡㅡ 1,601 14.10.16
시어머니때문에   모바일등록 (7) maria2530 1,480 14.10.15
어쩌면좋아요   모바일등록 (4) 바둑이 968 14.10.15
전 시누이에요   (14) 거성 2,059 14.10.12
친정엄마와 독립   모바일등록 (9) 은재 971 14.10.12
시월드... ㅋ   모바일등록 (22) alzkdpffk 1,501 14.10.12
시월드? 오늘 제대로 한방 먹었음   모바일등록 (3) 승아맘 1,686 14.10.10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4) 승아맘 1,101 14.10.09
많이 힘들겠어요   마니아 612 14.10.09
best  시어머니 때문에 별거를 생각중입니다.   모바일등록 (257) 되랑이 4,188 14.10.08
친정엄마 운전면허   모바일등록 (3) 작전 779 14.10.08
모시고 살자하면..   모바일등록 (10) 작전 1,570 14.10.05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