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남친이 저보다 .. 모바일등록
3 향기나 2012.08.02 09:53:31
조회 1,820 댓글 6 신고
남자친구를 사귄지 얼마안됐어요
나이차도 많이 나구요
근데 이남자 .. 저보다 다른사람을 더 많이 만나요
일주일에 주말하루 쉬는데 데이트는커녕 쉬는날 얼굴도 못봤어요 왜이리 바쁜지 친구들 만나서 여행가는건 이해하는데 여동생 만나서 시간보내는건 뭐죠..?
게다가 일이 밤늦게 끝나요 저랑도 평일 밤늦게 본답니다 1~2주에 한번 .. 밤늦게 오빠집가서 시간떼우는것도 썩 좋진 않아요 ㅋㅋ 밥먹고 티비나 컴터로 영화보다 잠자리 뿐이니까요 볼때마다 그랬어요
그런데 여동생이 저처럼 평일밤에 자주 오더군요 그리고 자고간대요 저보다 연락이나 통화도 더 자주하고요 주말에도 자주 만나는듯 해요 엄청 서운하기도 하고 친동생 맞나 싶기도 하고 저보다 동생한테 더 잘해주고 ..주변인들은 그거 친동생 아닌거같다 그러고 ㅠㅠ
새벽마다 잠안오면 자기집 오라해요 자고싶다고.. 저랑자려고 만나는가 싶네요 ㅋㅋ 제가 이상한거예요?
10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41)
걱정안하는 남자친구   모바일등록 new (1) autumnfall 49 17:27:45
다른여자랑 사주본 예비신랑   모바일등록 new (2) 이리와마 68 17:09:09
바쁜남자친구 장거리 관계소원 연락   모바일등록 new mindul 52 16:24:41
같은옷만 입는남친   모바일등록 new (3) 아이셔유 181 15:35:36
한쪽은챙기기만하고한쪽은받기만만하고   모바일등록 new (3) Yihpjpj788y. 212 13:57:31
너무나 바쁜 남자친구   new (2) GJ12 350 09:50:41
임신중..제가 예민한건가요?   모바일등록 new (9) 우리꼼꼼이 593 04:52:10
잠수이후..자꾸불안하네요   모바일등록 new (6) vhedgjj854 507 00:44:01
제가 잘못한일인가요?   모바일등록 new (4) l߷l 386 00:11:07
남자들의 얄팍한 속성   new (5) 생명샘 787 17.01.23
장거리연애 조언좀ㅜㅜ   모바일등록 new (9) 미미짱아 412 17.01.23
혼란스럽네요 님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모바일등록 new (4) 커반 441 17.01.23
Sns광 남친   모바일등록 (4) 다헝이 483 17.01.23
세상에이런일이) 루게릭병 아내와 남편  file 빅마요 717 17.01.23
변하지않는 사람   모바일등록 (4) 구하비터 628 17.01.23
남친의 카카오스토리..ㅠ   모바일등록 (3) 에이에 976 17.01.23
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모바일등록 (9) 닉넴없음 770 17.01.23
결혼은 무리일까요..?   (7) 오홍홍홍홍ㅎ 1,014 17.01.22
너무 답답해죽겠습니다..   모바일등록 (5) 찬바람분다 1,161 17.01.22
결혼하신분들...   모바일등록 (7) 리드비야 1,238 17.01.22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