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남편을 죽여버리고 싶당 모바일등록
9 흑용 2012.06.28 01:00:39
조회 10,082 댓글 37 신고
사업을 해서 술접대를 한다고해서 집엘 안오길래 핸펀했더니 지금중요한얘기중이라서 끊을께글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전 핸펀을 안 끊었더니 그쪽도 그냥 핸드폰을 내려놓은 상황에서는 다 들리더라구요. 어이없어 녹음까지했어요. 근데 들례오는 소리는 오빠~~왜그래~~오빠가 허리를 벗을까? 바지를 벗을까? 오빠 나이거 시켜도돼 그러니깐 그래 시켜 그대신 원샷이다. 자주가는 곳인지 아주 편하게 말하더라구요. 오빠가 네가 원하는거 다 해줄껭~~새벽3시에 다시 전화했더만 아에 핸펀을 꺼놓은 신랑 그것도 모자라서 아에 집엘 안들어 왔네요~~그러고나서 새벽녀까지 잠을 설쳤더니 벌써 아침7시반에 핸펀 했더니 받더라구요. 일언방구 말도 없고 졸려서 자고싶으니깐 전화하지말래요. 회사가서 자니깐 그만 나좀 냅두래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하루종일 전화한통 없더라구요. 그래도 집에와서는 미안하다하겠지~~웬걸~~샤워하고 바로 침대로 직행~~어이없어서 할말없냐고하니깐 할말 없데요 허걱 외박하고 할말이 없냐고했더니 자꾸 물어보면 집을 나가겠데용 사업상 어쩔수없는 접대였다고~~그럼 외박한다고 전화도화도못하냐고 했더니 짱 난다고 그만 얘기하래요. 현장을 핸펀으로 들은사람은 미쳐죽을것같은데~~남편을 죽이고 저도 주고 그만살고싶어요. 이때까지ㅈ새벽까지 한접대가 여자를 끼고노는 흥청 망청노는 접대냐고 했더니 맞데요. 헐~~본인도 접대라는 이유로 같이 놀은거잖아요. 뻔하죠!같이 술먹다가 노래부르고 술집여자랑 부르스치고 여기저기 만지고 그랬을꺼 아니여요. 갑자기 더러운 새끼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째든 난 거래처가 여자끼고 술먹기를원ㅅ내서 먹었을 뿐이여서 아무잘못이없데요. 완전 개새끼에요
23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49)
권태기..,.   모바일등록 new 꽃쏭쏭이 77 00:26:09
제가 이해를 못하는 건가요?   모바일등록 new (1) 261 17.02.23
결혼이란게   new (4) 핑크꽃로즈 385 17.02.23
여자만 있는 모임에 나가는 남친   new (9) 테레 558 17.02.23
경상도 B형남자 ㅠㅠㅠ   new (5) 무뚝뚝힘들다 480 17.02.23
서로 믿는 연애?   모바일등록 new (5) 타요ㅛ 473 17.02.23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남자친구   new (8) sehwa12 453 17.02.23
날 내버려두는 남친..   (11) 호루루룩 1,095 17.02.23
남자들은 친구의 여자친구를 잘 챙겨주나요?   모바일등록 (6) 에효에휴 775 17.02.22
우울증있는 남자친구   (2) 좀여쭤봅시다 326 17.02.22
장난으로 뺨 때리는 여자친구...  file (9) hye5ning 1,069 17.02.22
(고민)나이에비해 너무모르는나ㅠㅠ   모바일등록 (7) rkdhns80 1,266 17.02.22
운전 남편이랑싸움   모바일등록 (5) 땡굴땡굴 1,094 17.02.21
30초반 남친, 외동아들에 홀어머니 각별한 사이..   모바일등록 (6) 겁나예민 803 17.02.21
보고싶다그래서 만나자그럼 맨날 차여요   모바일등록 (6) 1,128 17.02.21
이렇게 다들 사는거죠?   모바일등록 (25) 뿅아리당 1,977 17.02.21
살아가는게 외로움 뿐이네요   (12) 핑크꽃로즈 970 17.02.21
여친엄마랑 마주치기가 싫어요.   모바일등록 (18) 드러스 2,002 17.02.20
애원하는 남자   모바일등록 (6) 칭구친 967 17.02.20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모바일등록 슬픈이슬 426 17.02.20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