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남편을 죽여버리고 싶당 모바일등록
9 흑용 2012.06.28 01:00:39
조회 10,008 댓글 37 신고
사업을 해서 술접대를 한다고해서 집엘 안오길래 핸펀했더니 지금중요한얘기중이라서 끊을께글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전 핸펀을 안 끊었더니 그쪽도 그냥 핸드폰을 내려놓은 상황에서는 다 들리더라구요. 어이없어 녹음까지했어요. 근데 들례오는 소리는 오빠~~왜그래~~오빠가 허리를 벗을까? 바지를 벗을까? 오빠 나이거 시켜도돼 그러니깐 그래 시켜 그대신 원샷이다. 자주가는 곳인지 아주 편하게 말하더라구요. 오빠가 네가 원하는거 다 해줄껭~~새벽3시에 다시 전화했더만 아에 핸펀을 꺼놓은 신랑 그것도 모자라서 아에 집엘 안들어 왔네요~~그러고나서 새벽녀까지 잠을 설쳤더니 벌써 아침7시반에 핸펀 했더니 받더라구요. 일언방구 말도 없고 졸려서 자고싶으니깐 전화하지말래요. 회사가서 자니깐 그만 나좀 냅두래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하루종일 전화한통 없더라구요. 그래도 집에와서는 미안하다하겠지~~웬걸~~샤워하고 바로 침대로 직행~~어이없어서 할말없냐고하니깐 할말 없데요 허걱 외박하고 할말이 없냐고했더니 자꾸 물어보면 집을 나가겠데용 사업상 어쩔수없는 접대였다고~~그럼 외박한다고 전화도화도못하냐고 했더니 짱 난다고 그만 얘기하래요. 현장을 핸펀으로 들은사람은 미쳐죽을것같은데~~남편을 죽이고 저도 주고 그만살고싶어요. 이때까지ㅈ새벽까지 한접대가 여자를 끼고노는 흥청 망청노는 접대냐고 했더니 맞데요. 헐~~본인도 접대라는 이유로 같이 놀은거잖아요. 뻔하죠!같이 술먹다가 노래부르고 술집여자랑 부르스치고 여기저기 만지고 그랬을꺼 아니여요. 갑자기 더러운 새끼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째든 난 거래처가 여자끼고 술먹기를원ㅅ내서 먹었을 뿐이여서 아무잘못이없데요. 완전 개새끼에요
23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데이트비용 도와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4) 두루미aa 266 07:50:40
카드값에 봉사료...ㅠㅠ   모바일등록 new (28) amand7 598 05:01:52
뭔가를사주겠다곤하지만정작...?   모바일등록 new (5) ㅈㅣㅇ 325 04:01:47
바쁜 남친   모바일등록 new (2) mati 237 02:02:59
남자들은 잡으면 더..안돌아오는거죠?   모바일등록 new (8) 꼬맹이 597 15.06.30
동갑애인과 존댓말   모바일등록 new (4) aaalalsd11 471 15.06.30
아 정말 남친한테 잘하려해도...   모바일등록 new (7) 내옆자리 568 15.06.30
남친아버님산소   모바일등록 new (4) 교복녀 329 15.06.30
카톡 씹는 남자친구 ㅜ.ㅜ   new (8) ijgm29 558 15.06.30
남자들의 사랑한다는 말   모바일등록 new (7) 우리애기 1,045 15.06.30
나만 이러는 느낌   모바일등록 new (3) 미요나 496 15.06.30
남친친구들 소개때문에..   모바일등록 new (11) 월리를찾아서 579 15.06.30
페북.. 에휴..   모바일등록 new (8) 있으나없는듯 525 15.06.30
바쁜남자만나서계속울게되네요   모바일등록 new (4) 실리이ㅣ 737 15.06.30
하..제얘기좀들어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7) 사랑예비맘 581 15.06.30
외도   new (11) Secret 1,040 15.06.30
제가문제인가요? 남친이 문제인가요?   new (15) 아자블루 937 15.06.30
화난남친   모바일등록 new (8) 티야씨 533 15.06.30
직장인 커플 점심시간 연락문제요~   new (14) arama11 761 15.06.30
썸타는 사이인데...   모바일등록 new (3) 뿌잉뿌잉 550 15.06.30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