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남편을 죽여버리고 싶당 모바일등록
9 흑용 2012.06.28 01:00:39
조회 10,099 댓글 37 신고
사업을 해서 술접대를 한다고해서 집엘 안오길래 핸펀했더니 지금중요한얘기중이라서 끊을께글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전 핸펀을 안 끊었더니 그쪽도 그냥 핸드폰을 내려놓은 상황에서는 다 들리더라구요. 어이없어 녹음까지했어요. 근데 들례오는 소리는 오빠~~왜그래~~오빠가 허리를 벗을까? 바지를 벗을까? 오빠 나이거 시켜도돼 그러니깐 그래 시켜 그대신 원샷이다. 자주가는 곳인지 아주 편하게 말하더라구요. 오빠가 네가 원하는거 다 해줄껭~~새벽3시에 다시 전화했더만 아에 핸펀을 꺼놓은 신랑 그것도 모자라서 아에 집엘 안들어 왔네요~~그러고나서 새벽녀까지 잠을 설쳤더니 벌써 아침7시반에 핸펀 했더니 받더라구요. 일언방구 말도 없고 졸려서 자고싶으니깐 전화하지말래요. 회사가서 자니깐 그만 나좀 냅두래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하루종일 전화한통 없더라구요. 그래도 집에와서는 미안하다하겠지~~웬걸~~샤워하고 바로 침대로 직행~~어이없어서 할말없냐고하니깐 할말 없데요 허걱 외박하고 할말이 없냐고했더니 자꾸 물어보면 집을 나가겠데용 사업상 어쩔수없는 접대였다고~~그럼 외박한다고 전화도화도못하냐고 했더니 짱 난다고 그만 얘기하래요. 현장을 핸펀으로 들은사람은 미쳐죽을것같은데~~남편을 죽이고 저도 주고 그만살고싶어요. 이때까지ㅈ새벽까지 한접대가 여자를 끼고노는 흥청 망청노는 접대냐고 했더니 맞데요. 헐~~본인도 접대라는 이유로 같이 놀은거잖아요. 뻔하죠!같이 술먹다가 노래부르고 술집여자랑 부르스치고 여기저기 만지고 그랬을꺼 아니여요. 갑자기 더러운 새끼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째든 난 거래처가 여자끼고 술먹기를원ㅅ내서 먹었을 뿐이여서 아무잘못이없데요. 완전 개새끼에요
23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9)
여성분들께 질문 쫌~~~   모바일등록 new (3) 하늘구름s 169 08:16:46
토목쪽으로 일하시는분 있나요?   모바일등록 new (3) 후건이 171 01:56:04
헌팅남 남 주기 아까워요ㅠㅠ   모바일등록 new (4) 아진쫘아 346 18.04.20
이혼절차중 생활비   모바일등록 new (3) 포닝 367 18.04.20
남편이 업소에갔어요   모바일등록 (6) 미밀리 840 18.04.20
사귀는 데 외로운 거..뭔지 아세요?ㅜ   모바일등록 (6) hanyeong2 626 18.04.20
남편이업소에 간것같아요   모바일등록 (3) 미밀리 960 18.04.19
여성분들 조언좀해주세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여? ㅎㅎ   로니콜먼 457 18.04.19
자주 외박하는 남편   모바일등록 (6) 햇썬 1,094 18.04.19
데이트비용 그리고 재테크   모바일등록 (7) silot 597 18.04.19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별고민..   모바일등록 (19) Purplepanda 1,441 18.04.18
남자친구랑 매번 똑같은패턴으로 싸워요   모바일등록 (16) 심슨블리 1,009 18.04.18
휴..신혼때 사소한거로 자주 다투나요   모바일등록 (10) 그땐왜몰랐을.. 1,047 18.04.18
사정하지 않는 남편   모바일등록 (6) 순금 2,441 18.04.17
이 남자 결혼 생각이 있는건지.....   모바일등록 (7) 아니야안녕 760 18.04.17
밉다못해 죽이고 싶은 남편   모바일등록 (6) 너만보여서 1,298 18.04.17
남편친구와 남편전여친이 사귄다네요   모바일등록 (13) 참을인자가셋 1,696 18.04.16
남친이 숫기가 없어요...   모바일등록 (2) 야미야미 795 18.04.16
식당 경영하시는분?(고기집)   모바일등록 (2) 심술풍잉 450 18.04.16
생일선물   모바일등록 (14) 모베 580 18.04.15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